9.7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7:08:49
Home일반・기획・특집통일우리민족끼리 <무분별한 북침전쟁각본조작놀음>

우리민족끼리 <무분별한 북침전쟁각본조작놀음>

18일~21일간 북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해외에서 울려나오는 웨침은 무엇을 보여주는가>, <무분별한 북침전쟁각본조작놀음>, <불장난질에 미친 호전광들의 얼빠진 망동>, <군사문외한의 어리석은 객기>를 게재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해외에서 울려나오는 웨침은 무엇을 보여주는가

《한미련합훈련을 중단하라!》, 《윤석열매국정권 퇴진하라!》, 《한미일군사동맹 반대》, 《주한미군 철수》…

이것은 지난 12일 일본주재 괴뢰대사관과 미국대사관앞에서 울려나온 재일동포들과 일본시민들의 비난과 규탄의 목소리이다.

이뿐이 아니다. 지금 미국의 48개 단체, 51개의 국제단체를 비롯하여 해외의 곳곳에서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의 중단을 강력히 요구하는 기자회견, 공동성명 발표 등이 련일 진행되고있다.

하다면 무엇때문에 남조선에서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이러한 목소리들이 울려나오겠는가.

그것은 명백히 남조선에서 광란적으로 벌어지고있는 《자유의 방패》합동군사연습이 몰아올 엄중한 후과때문이다.

윤석열역도의 집권후 외세와 작당한 북침불장난소동으로 인해 조선반도에는 언제 한번 화약내가 가셔질 날이 없었다.

멀리 볼것도 없이 최근에만 놓고보자.

괴뢰군부호전광들은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의 기간에 미핵동력잠수함 《스프링 필드》호,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의 기간에 최신형이지스구축함 《라파엘 페랄타》호를 끌어들여 련합해상훈련에 돌아쳤고 3월 3일에는 미핵전략폭격기 《B-1B》, 6일에는 핵무기 탑재가 가능한 장거리 전략폭격기 《B-52H》와의 련합공중훈련을 벌려놓았다.

이렇듯 조선반도에 항시적으로 전쟁의 먹구름이 무겁게 드리워져있음에도 불구하고 윤석열역적패당은 지난 13일부터 미국과 야합한 대규모합동군사연습을 또다시 강행하고있다. 그것도 종전의 북침불장난소동과는 달리 실전을 가상하여 11일간 휴식없이 련속 전구급야외기동훈련을, 《북지역점령》과 《안정화작전》타령을 뻐젓이 늘어놓으며 주일미군해병대까지 끌어들여 련합상륙훈련을 감행한다고 한다.

얼마전 남조선언론들은 괴뢰륙군이 미군과 야합하여 대규모 련합 및 합동작전훈련, 특수임무훈련, 통합방위작전훈련, 지속지원훈련 등을, 괴뢰해군은 민관군 통합방호훈련, 무장적재훈련, 련합폭발물처리훈련, 항만피해복구훈련 등을, 괴뢰공군은 36시간 주야지속출격훈련, 최대무장장착훈련, 대량탄약지속조립훈련 등을 진행한다고 보도하였다.

이것은 가뜩이나 첨예한 조선반도정세를 더이상 수습할수 없는 엄중한 파국에로 몰아가고있다.

오죽했으면 평화를 지향하는 세계 많은 나라들의 평범한 시민들까지 나서서 《지금 조선반도정세는 핵전쟁전야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늘 조선반도에 군사적긴장과 전쟁위기가 고조되고있는것은 미국과 윤석열정권때문이다.》라고 웨치며 합동군사연습중단을 요구하고있겠는가.

이러한 웨침은 조선반도와 지역의 정세를 악화시키는 평화파괴자, 전쟁미치광이들의 무리가 다름아닌 미국과 윤석열역적패당이라는것을 다시금 명백히 실증해주고있다.




무분별한 북침전쟁각본조작놀음

최근 윤석열역적패당이 미국과 야합한 새로운 작전계획작성에 극성을 부리고있어 온 겨레의 커다란 분노를 자아내고있다.

일명 《작전계획 2022》로 불리우는 새 작전계획은 이미 적용하고있는 《작전계획 5015》를 수정보충하는 방식으로 작성되고있다고 한다.

이와 관련하여 괴뢰군부호전광들은 이미 지정된 700여개의 합동타격대상들외에 새롭게 확정된 우리의 핵심시설들을 타격목록에 추가할것이라느니, 《한국형3축타격체계》를 미핵전력과 결합시키는 방안도 론의될것이라느니, 《반격능력》을 보유하게 될 일본《자위대》의 역할도 포함될것으로 보인다느니 하는 등으로 요란스럽게 떠들고있다.

이것은 조선반도에 기어이 핵전쟁의 참화를 몰아오려는 무분별한 북침전쟁각본조작놀음이 아닐수 없다.

기존의 《작전계획 5015》가 극히 무모하고 도발적인 《선제공격형작전계획》이라는것은 지난 시기 남조선에서 광란적으로 벌어진 북침전쟁연습소동을 통해 여실히 드러났다.

그것도 모자라 지금 역적패당은 미국과 작당하여 새로운 작전계획작성에 기승을 부리며 화약내가 물씬 풍기는 내용들을 거리낌없이 쪼아박으려고 획책하고있는것이다.

더우기 남조선에서 미친듯이 감행되고있는 대규모합동군사연습을 비롯하여 시도 때도 없이 북침전쟁연습소동이 광란적으로 벌어지고있는 속에 작성되고있는 새로운 작전계획은 그 엄중성과 위험성을 몇배로 배가해주고있다.

하기에 내외여론은 오는 4월에 완성되는 《작전계획 2022》로 인해 앞으로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은 더욱더 침략적이며 선제공격적인 전쟁연습으로 화할것이며 그만큼 조선반도에서의 전쟁위험은 증대될것이라고 한결같이 평하고있다.

한마디로 《작전계획 2022》는 외세를 등에 업고 우리와 기어이 힘으로 대결해보려는 대결각본, 선제타격각본이며 이 땅에 핵전쟁의 불구름을 몰아오는 침략전쟁각본이다.

하지만 윤석열역적패당은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고있다.

역적패당이 미핵전략자산들을 수시로 끌어들이면서 미국의 갓끈만 부여잡고있으면 만사가 무난히 해결될것으로 생각하고있지만 그것은 상대를 몰라도 너무도 모르는 무지에서 출발한것이다.

과연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우리의 군사적강세가 눈에 보이지 않고 미국내에서 련일 울려나오는 비명소리가 귀에 들려오지 않는단 말인가.

역적패당이 눈앞의 현실과 대세의 흐름에 역행하여 아무리 잔머리를 굴리며 새로운 작전계획을 작성한다고 설쳐대도 우리에게는 그따위 놀음이 절대로 통할수 없다.

오히려 《작전계획 2022》는 역적패당에게 있어서 스스로 멸망의 천길나락으로 뛰여드는 《자살계획 2022》로 될것이다.

역사는 겨레의 지향을 짓밟고 시대에 역행하여 반공화국대결에 미쳐날뛴자들의 운명은 언제나 비참하였다는것을 자기 갈피에 똑똑히 새겨놓았다.

윤석열역적패당의 말로 역시 이와 조금도 다를바 없을것이다.




불장난질에 미친 호전광들의 얼빠진 망동

최근 윤석열역적패당이 《무인기작전사령부》창설을 떠들어대며 분주탕을 피워대고있다.

변변한 시설건물도 없는데다가 얼마 되지도 않는 무인기들을 가지고 다른 나라들의 작전리론들과 경험들을 모방하여 얼렁뚱땅 《무인기작전사령부》라는것을 만들어보겠다니 참으로 가소로운 일이 아닐수 없다.

역적패당이 아무런 사전준비나 대책도 없는 이런 어설픈 광대극이라도 연출하고싶어 안달이 나하는 리유는 뻔하다.

우리에 비한 저들의 군사적열세를 조금이라도 만회해보려는것이고 날로 더욱 커만가는 민심의 《안보》불안을 눅잦혀보기 위해서이다.

한마디로 제 주제도 모르고 설쳐대다가 우리 공화국의 막강한 군사적강세에 질겁한 대결광들이 당황망조하여 고안해낸 궁여지책이라는것이다.

하기는 감히 그 누구도 넘볼수 없는 세계적인 군사강국앞에서 졸망스럽게도 《선제타격》이니, 《보복》이니 떠들어대며 풋강아지마냥 멋모르고 까불어댔으니 얼마나 속이 떨리겠는가.

또 그로 인해 《파멸적인 전쟁위기를 재촉하는 윤석열 퇴진하라.》는 민심의 규탄의 목소리가 날을 따라 높아가니 얼마나 바빠났겠는가.

하지만 삼척동자도 비웃을 그런 얼빠진 망동으로 얻을것이란 아무것도 없을것이다.

《무인기작전사령부》창설에 대해 떠들어대는것을 놓고서도 반공화국대결을 위해서라면 흰것도 검은것으로 둔갑시켜놓는 후안무치한자들, 최악의 《민생》위기에도 아랑곳없이 전쟁준비에 혈세를 탕진하는자들이 바로 남조선의 특등호전광들이라는것을 명백히 알수 있다.

때문에 지금 자기 지역에 제멋대로 새로운 부대를 배치하려는 역적패당의 행태를 두고 이곳 주민들이 《무인기사령부가 들어온다니 이게 무슨 말인가.》, 《가뜩이나 어려운 지역경제가 날벼락을 맞게 되였다.》, 《이는 우리 시민들에 대한 무시이고 멸시이다.》고 분노를 터뜨리며 결사반대해나서고있는것이다.

《무인기작전사령부》창설? 아무리 봐야 불장난질에 미친 호전광들의 만용과 객기라고밖엔 달리 말할수 없다.




군사문외한의 어리석은 객기

세상을 둘러보면 제 처지를 모르는 바보들을 간혹 보게 된다. 그중에서도 앞으로 저들의 머리우에 어떤 화난이 들이닥칠지도 모르고 멋없이 허세와 객기를 부리는자들은 더욱더 미련하고 가련하기 그지없는 멍텅구리라고 해야 할것이다.

얼마전 괴뢰해군사관학교 졸업 및 《임관식》과 해군 《특수전전단》에 머리를 들이밀고 허세성망발을 늘어놓은 윤석열역도가 그런 부류에 속한다고 할수 있다.

이날 역도는 《힘에 의한 평화》니, 《압도적대응능력과 응징태세구축》이니, 《불가능을 모르는 세계최강》이니 하는 따위의 나발을 불어대며 희떱게 놀아댔다.

물론 이것이 미국상전을 믿고 간덩이가 불어나 줴쳐댄 망발이라는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감히 누구앞에서 《힘》자랑을 하고 《응징》을 떠들어대는가 하는것이다.

우리 공화국이 세계적인 군사강국, 명실상부한 핵강국이라는것은 누구도 부인할수 없는 엄연한 사실이다.

이미 조선반도에서의 힘의 력학관계는 우리의 군사적강세로 고착되였고 이것은 누구도 되돌릴수 없는것으로 되였다. 이에 대해서는 국제사회는 물론 미국의 전문가들까지도 인정하고있는 사실이다.

하다면 괴뢰군의 실태는 어떠한가.

지난해 11월에 괴뢰들이 그토록 요란스럽게 광고하던 미싸일방어체계가 우리의 미싸일들을 정확히 탐지도 요격도 할수 없는 부실한 체계라는것이 여지없이 드러났다. 최근에는 미싸일요격체계의 허점이 또다시 로출되여 개코망신을 당하지 않으면 안되였고 대규모합동군사연습을 앞두고 지휘체계의 보안을 담보할수 없다는것이 판명되였다. 여기에 천문학적인 《혈세》로 사들여온 미국제무장장비들의 계속되는 오동작과 고장, 그것을 제때에 수리할수 없어 파철덩이로 화하고있는 사실들까지 하나하나 렬거하자면 실로 끝이 없다.

이따위 괴뢰군을 가지고 우리 공화국과 맞서보겠다?

상대가 누구이고 대세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제 처지가 어느 정도인지 알지도 못하고 허세성망발을 늘어놓는 윤석열역도의 추태에 쓴웃음만 나온다.

군사문외한인 윤석열역도의 어리석은 객기가 남조선인민들에게 가져다줄것은 《안보》불안과 전쟁공포뿐이다.

그래서 지금 남조선민심이 역도를 《윤석두》, 《윤 끼호떼》로 조소하며 《윤석열퇴진!》, 《윤석열타도!》의 구호를 높이 웨치고있는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