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1:31:46
Home사설천인공노할 황교안과 그 무리들의 반역음모

천인공노할 황교안과 그 무리들의 반역음모

박근혜탄핵직후 작성된 기무사의 <전시계엄및합수업수행방안>문건이 폭로되자 비난여론이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다. 문건을 폭로한 임태훈군인권센터소장은 기자회견에서 <기무사계엄령문건의 원본을 입수했다>며 <당시 대통령권한대행이었던 황교안 등 주요인사간에 군개입논의가 오갔을 가능성을 충분히 의심할 대목이 담겨있다>고 밝혔다. 이전에 드러난 기무사 계엄문건보다 앞서 작성된것으로 국회의원들을 검거하고 주요시위장소에 탱크를 주둔시키는 등 구체적으로 쿠데타를 모의한 사실이 새로이 드러났다.  
 
폭로된 문건내용을 보면 황교안이 쿠데타계획을 주도적으로 지휘했음을 알 수 있는 정황들이 잘 나타나있다. 문건에는 <NSC(국가안전보장회의)를 중심으로 정부부처내 군개입필요성에 대한 공감대형성>이 되었다며 <NSC협의후 국무총리보고및국무회의상정건의>, 그리고 <국무총리실과 NSC 등 정부컨트롤타워를 통해 계엄선포관련사전협의> 등 NSC가 계엄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박근혜탄핵당시 대통령권한대행인 황교안은 NSC의장으로 회의를 주제했다. 황교안의 지시없이는 계엄문건은 실현될 수 없으며 계엄선포문조차 대통령권한대행이 공표하는 것으로 적시돼있다. 그럼에도 황교안은 자신은 아는 바 없는 <가짜뉴스>라며 파렴치하게 발뺌하고 있다. 
 
계엄령문건은 황교안이 <박근혜권력의 적자>임을 여실히 보여준다. 계엄선포후 국회를 무력화하고 탱크로 군중을 압살하려한 사실은 천인공노할 군사쿠데타음모다. 황교안무리들은 군사반역을 자행했던 박정희와 전두환의 폭거를 21세기에도 그대로 반복하려 한 것이다. 세상이 알듯이 황교안은 지난날 군사파쇼시기 공안검사로 민주인사를 탄압하고 <간첩>조작에 앞장섰다. 군부파쇼통치에 부역한 것도 모자라 박근혜에 발탁돼 그 악폐권력을 지키기 위한 반역행위마저 서슴없이 자행했다. 계엄령문건공개로 황교안이 박정희·전두환 같이 쿠데타도 얼마든지 저지를 수 있는 위험천만한 파시스트임이 만천하에 확인된 것이다.   
 
국가반역죄를 음모한 황교안무리들을 발본색원하여 박근혜와 함께 중죄인으로 엄히 단죄해야 한다. 쿠데타기획문건은 기무사를 비롯해 군부·국회·법조계까지 여전히 박근혜악폐권력의 부활을 획책하는 파시스트들이 암약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황교안과 그 파시스트무리들을 발본색원하지 않는다면 민주주의를 뒤집는 반역행위는 언제든지 재현될 수 있다. 황교안은 이제라도 당대표사임부터 해서 법의 심판을 스스로 받는 것으로 용서를 구하는 것이 그나마 최선의 대책이 될 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