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4:57:54
Home일반・기획・특집정치북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

북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

노동신문이 국방과학원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 보도했다.

국방과학원은 29일 조선인민군부대들에 인도되는 초대형방사포의 전술기술적특성을 확증하는데 목적을 두고 시험사격을 진행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국방과학원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 진행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과학원에서는 3월 29일 조선인민군 부대들에 인도되는 초대형방사포의 전술기술적특성을 다시한번 확증하는데 목적을 두고 시험사격을 진행하였다.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이병철동지와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군수공업부 간부들, 장창하동지, 전일호동지를 비롯한 국방과학연구부문의 지도간부들이 이 무기시험을 지도하였다.

시험사격은 성공적으로 진행되였다.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이병철동지는 초대형방사포무기체계를 작전배치하는 사업은 국가방위와 관련한 당중앙의 새로운 전략적기도를 실현하는데서 매우 큰 의의를 가지는 중대사업이라는데 대하여 강조하면서 초대형방사포무기체계를 인민군부대들에 인도하는데서 나서는 관련문제들을 요해하고 국방과학연구부문과 군수공장들에 해당한 대책적과업들을 주었다.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이병철동지는 국방과학연구부문과 군수노동계급이 당중앙이 제시한 핵심국방과학연구목표들과 주요무기생산계획들을 이 기세로 계속 점령해나가기 위한 줄기찬 투쟁을 더욱 강도높이 벌려 무적의 군사력으로 당과 혁명을 보위해나갈데 대하여 호소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