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2:22:03
Home미국원정〈호전광 트럼프정부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239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77일째

〈호전광 트럼프정부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239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77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8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북미협상결렬 트럼프정부규탄!>, <미군유지비증액 트럼프정부규탄!>, <북침전쟁망언 트럼프정부규탄!>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77일째 진행했다.

한 시민은 원정단이 내세우고있는 <북침전쟁망언 트럼프정부규탄!>에 대해 <동의한다. 트럼프정부는 전세계에서 제를 야기하고 있다.>며 평화시위를 응원했다.

당일 워싱턴D.C백악관앞을 포함한 미국내 8개도시에선 <이란에서의 전쟁반대!>를 촉구하는 긴급집회가 있었다.

시위주최단체중 앤서콜리션(Answer Coalition)은 <트럼프정부는 미국을 예측할수없는 범위와 결과의 세계적 범위의 충돌로 번질수있는 이란과의 전쟁으로 끌고가고있다. 전세계민중은 일어나 그것을 멈춰야한다.>며 25일 반전시위에 함께할것을 촉구했다.

한편 5일 아딜압둘마디 이라크총리는 의회를 통해 <미군철수>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 이어서 트럼프는 언론을 통해 <이라크가 미국인들을 강제로 내쫓는다면 이제껏 본적없는 수준의 매우 큰 제재를 이란에 가할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