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C
Seoul
2024년4월26일 금요일 22:20:42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자주성과 주권,국제적협력〉에 관한 유럽지역 주체사상토론회 진행〉

북 〈〈자주성과 주권,국제적협력〉에 관한 유럽지역 주체사상토론회 진행〉

조선중앙통신은 <<자주성과 주권,국제적협력>에 관한 유럽지역 주체사상토론회 진행>을 27일 알렸다.

통신은 <<자주성과 주권,국제적협력>에 관한 유럽지역 주체사상토론회가 14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진행되였다>고 밝혔다.

그리고 <토론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편지가 채택되였다>고 전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자주성과 주권,국제적협력》에 관한 유럽지역 주체사상토론회 진행

《자주성과 주권,국제적협력》에 관한 유럽지역 주체사상토론회가 14일 벌가리아 쏘피아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장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었다.
절세위인들의 로작들과 조선의 자랑찬 현실을 소개하는 도서,사진들이 전시되여있었다.
주체사상국제연구소 사무국장과 유럽지역 주체사상연구회 리사장,부리사장,서기장,리사들 그리고 유럽지역의 여러 나라 주체사상연구조직 대표들과 각계인사들 등이 토론회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축하연설들과 유럽지역 주체사상연구회 리사장 에드몽 쥬브의 보고에 이어 여러 제목의 토론들이 있었다.
발언자들은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발전풍부화하시여 혁명과 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였으며 세계자주화위업수행을 위하여 커다란 심혈을 기울이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였다.
그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연구보급하는것은 현시기 매우 절실한 문제로 나서고있다고 하면서 지역의 모든 주체사상연구조직들이 변화되는 정세의 요구에 맞게 불멸의 혁명사상을 널리 연구보급함으로써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적극 이바지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편지가 채택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