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14:14:43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정론 〈우리의 제일국력〉

북 정론 〈우리의 제일국력〉

노동신문은 28일 정론 <우리의 제일국력>을 게재했다.
신문은 <우리는 지금 그야말로 희한한 천지개벽의 새 역사가 펼쳐지는 백두산아래 첫 동네 삼지연땅을 걷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문명과 발전을 자랑하는 나라들에서조차 엄두를 낼수 없는 거창한 대건설의 눈부신 기적이 최악의 시련과 난관이 끊임없이 겹쳐들고있는 바로 이 땅에서 그렇듯 놀라운 속도로 창조되고있다는 충격으로 하여 달아오르는 마음을 바이 진정할수 없다>고 밝혔다.
더해 <이 세상 누구도 가질수 없는 일심단결의 힘, 우리의 제일국력에 대하여 다시한번 깊이 생각해보지 않을수 없다>며 <믿음이 없이 뭉칠수 없고 사랑이 없이 따라설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굳게 믿는 마음, 원수님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철석의 신념과 의리, 바로 이것이 우리의 단결의 본질이며 백전백승의 절대법칙이다>고 강조했다.
뿐만아니라 <한계를 모르는 것이 일심단결의 위력>, <시련과 난관속에서 더욱 굳세여지는것, 바로 여기에 일심단결의 또 다른 특징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단결은 승리이며 승리는 단결>이라며 <원수님의 두리에 굳게 뭉쳐 나아가는 우리의 승리는 과학>이라고 맺었다.
아래는 전문이다. 
정론

우리의 제일국력

 
이 행성에 국가가 출현한 때로부터 어느덧 수천년세월이 흘러갔다.
끊임없는 승리와 패배, 번영과 쇠퇴로 이어진 그 다난다사한 력사의 소용돌이속에서 백승의 한길로만 줄기차게 전진하는 나라가 있다.이 세상 그 누구도 가질수 없는 일심단결을 최강의 무기로 틀어쥔 사회주의조선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심단결은 세계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참모습이며 주체조선의 백승의 무기입니다.》
우리는 지금 그야말로 희한한 천지개벽의 새 력사가 펼쳐지는 백두산아래 첫 동네 삼지연땅을 걷고있다.아무리 보고 또 보아도 인간의 힘이 이렇게도 강할수 있단 말인가 하는 생각으로 자신의 눈을 의심하게만 되는 기적의 전구 삼지연군건설장,
밤이 없는 땅, 잠을 모르는 사람들이다.별들마저 조으는 이른새벽에도 불쑥불쑥 터져오르는 완공의 만세소리와 더불어 단 하루밤사이에도 가로수와 지피식물들로 단장된 멋들어진 포장도로들이 쭉쭉 뻗어나가고 도처에서 완공된 살림집과 공공건물들이 무수하게 자태를 드러내는 삼지연, 바로 하루전의 기억만으로는 도저히 길을 찾기 어려운 이곳에서는 아침과 저녁이 몰라보게 달라진다는 말, 천지개벽이란 바로 이런것이였구나 하는 심중의 토로가 누구에게서나 거침없이 흘러나온다.누구나 부러워할 천태만상의 살림집들로 꽉 들어찬 옹근 하나의 멋쟁이도시가 말그대로 일각일초를 다투며 울울창창한 이깔숲너머 장쾌하게 솟구쳐오른다.
모든것이 풍족할 때 이룩되는것이라면 우리의 심장 그처럼 세차게 높뛰지 않을것이다.문명과 발전을 자랑하는 나라들에서조차 엄두를 낼수 없는 거창한 대건설의 눈부신 기적이 최악의 시련과 난관이 끊임없이 겹쳐들고있는 바로 이 땅에서 그렇듯 놀라운 속도로 창조되고있다는 충격으로 하여 달아오르는 마음을 바이 진정할수 없다.
하다면 과연 어떤 거대한 힘이 이런 희한한 전변을 안아오는것인가.216사단의 선두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는 성, 중앙기관려단, 능숙한 작전과 지휘로 려단을 이끌어가는 박영범정치부장의 이야기가 가슴을 친다.
《우리를 믿고 이 방대한 건설을 맡겨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믿음을 생각할 때면 도저히 잠자리에 들수 없습니다.원수님께서는 우리를 믿으시고 우리는 원수님 한분만을 믿고 따르는 일심단결의 이 위대한 힘을 떠나 어떻게 삼지연의 오늘을 생각할수 있겠습니까.》
이 세상 누구도 가질수 없는 일심단결의 힘, 우리의 제일국력에 대하여 다시한번 깊이 생각해보지 않을수 없다.
나는 동무들을 믿고 동무들은 나를 믿고,
그 위대한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중중첩첩 앞길을 가로막는 온갖 시련과 난관을 뚫고헤치며 우리 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영상이 눈에 삼삼 어려온다.
나는 동무들을 믿고 동무들은 나를 믿고,
믿음이 없이 뭉칠수 없고 사랑이 없이 따라설수 없다.인민을 위해서라면 한개 모래알이 되여줄수는 없을가고, 일일이 손을 잡아주고싶고 자신의 등에 업어주며 뼈와 살, 피도 다 바치고싶은것이 자신의 솔직한 심정이라고 하시면서 반만년민족사의 거대한 승리를 두고서도 그것은 고난을 견디여내며 당을 견결히 지지해준 인민의 덕이라고 온 세상 소리높이 선언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 위대한 믿음과 사랑이 있어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믿음이면 지구도 들수 있다는 담력과 배짱을 안고 그렇듯 모진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단 몇해사이에 조국을 세계의 전렬에 당당히 내세웠으며 이 땅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눈부신 천지개벽, 천도개벽의 새 력사를 창조해가고있는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굳게 믿는 마음, 원수님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철석의 신념과 의지, 바로 이것이 우리의 단결의 본질이며 백전백승의 절대법칙이다.
사실 강약에서 차이날뿐 나라마다 나름대로의 국력이 있다.대대로 물려오는 광활한 령토와 무진장한 자원을 자랑하는가 하면 억대의 자본과 막강한 군사경제력을 믿고 제노라 하는 나라들도 많다.그러나 단지 그것만으로는 완전무결한 백승사를 기록할수 없다.한때 강성하던 대국도 하루밤사이에 모래성마냥 무너져버리고 원자탄을 거머쥔 세계《최강》이 보병총과의 대결에서 여지없이 패한것과 같은 사실을 세인은 생생히 기억하고있다.하다면 우리의 제일국력 일심단결은 과연 어떤 신비스러운 힘을 가지고있는것인가.
한계를 모르는것이 일심단결의 위력이다.
인류는 이미 세상의 모든 힘을 측정할수 있는 과학기술적기초를 닦아놓았다.매개 나라의 경제력과 군사력은 물론 땅속과 바다의 자원량 등도 정확히 산출해내고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구상의 모든 핵무기들을 다 합쳐도 깰수 없다는 표현으로밖에 달리는 말할수 없는것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우리의 일심단결이다.원자핵의 융합과 분렬시 방출되는 에네르기는 계산해낼수 있어도 인간의 심장에서 분출되는 정신력의 폭발은 그 무엇으로써도 가늠할수 없는것이다.
시련과 난관속에서 더욱 굳세여지는것, 바로 여기에 일심단결의 또 다른 특징이 있다.
우리 정녕 잊을수 없다.김일성장군님을 찾아가야 전쟁에서도 이기고 살길도 열린다고 하던 법동농민과 종파놈들이 어쩌고저쩌고 해도 우리는 수상님만을 지지한다고 한 태성할머니, 마대야 어서 가자 위대한 장군님께로 가는 시간이 늦어진다고 웨치던 청년영웅도로건설자들과 장군님을 그리며 105리 주로를 달렸다는 세계마라손녀왕의 불굴의 모습…
오늘도 불멸의 군상으로 안겨오는 그 모든 화폭들에 하나의 진리가 관통되여있으니 그것은 어려운 때일수록 수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나아가는것이 우리의 일심단결이며 과학의 법칙만으로는 도저히 해석하기 어려운 바로 거기에 자력으로 비약하는 조선의 모든 승리의 비결이 있다는것이다.이 지구상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그 강대한 힘을 제일국력으로 보유한 우리의 앞길을 막을자 그 어디에 있을수 있겠는가.
단결은 승리이며 승리는 단결이다.그 어떤 고난과 시련도 우리를 놀래우거나 멈춰세울수 없다.일심단결의 위력으로 강대한 내 조국의 앞길에는 승리의 려명이 불타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믿음에 새로운 증산돌격전으로 화답해나선 상원과 순천로동계급의 투쟁기질과 창조본때, 만리마시대 전형들의 숭고한 정신세계를 따라배워 온 나라가 다시한번 산악같이 일떠선다면 오늘 우리의 투쟁은 또 하나의 위대한 승리로 조국청사에 길이 아로새겨질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굳게 뭉쳐 나아가는 우리의 승리는 과학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