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 C
Seoul
2024년4월26일 금요일 17:54:17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노동신문 〈과거죄악을 부정하는 일본반동들에 대한 치솟한 분노와 울분의 표시〉

노동신문 〈과거죄악을 부정하는 일본반동들에 대한 치솟한 분노와 울분의 표시〉

노동신문은 27일 <과거죄악을 부정하는 일본반동들에 대한 치솟한 분노와 울분의 표시>를 게재했다.
신문은 <지금 남조선에서는 일제강제징용피해자관련단체들은 물론 정치인, 언론인, 기업가, 종교인들까지 반일투쟁에 떨쳐나서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뻔뻔스럽기 그지없는 일본반동들은 패망후 70여년이 지난 오늘까지도 과거죄행에 대한 사죄나 배상을 한사코 거부하고있다. 도리여 저들의 범죄사실을 부정하면서 도적이 매를 드는 격으로 후안무치하게 놀아대고있다.>고 비판했다.
더해 <일본의 이번 수출규제조치는 일제강제징용피해자들에게 사회하고 배상할데 대한 남조선민심의 정당한 요구에 도전해나서는 아베일당의 책동이 얼마나 집요하고 악랄한것인가 하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과거 일제가 조선사람들에게 식민지노예의 운명을 강요하였다면 오늘은 그 후예들이 조상들의 죄악에 찬 역사를 딛고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실현하려고 미쳐날뛰고있다>고 규탄했다.
끝으로 <우리 민족은 천년숙적인 일본의 과거죄악을 절대로 용서치 않고 천백배로 결산하여 쌓이고 맺힌 피의 원한을 반드시 풀고야말것이다>고 강조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과거죄악을 부정하는 일본반동들에 대한 치솟는 분노와 울분의 표시
 

격노한 함성이 남조선땅 도처에서 울리고있다.일본반동들의 날강도적인 수출규제조치로 또다시 멸시와 치욕을 당한 남조선인민들이 반일기운을 무섭게 폭발시키고있다.
지금 남조선에서는 일제강제징용피해자관련단체들은 물론 정치인, 언론인, 기업가, 종교인들까지 반일투쟁에 떨쳐나서고있다.
남조선인민들의 대중적인 반일투쟁은 우리 민족앞에 천추에 씻지 못할 죄악을 저지르고도 그에 대해 조금도 인정하지 않고 사죄와 배상을 한사코 거부하면서 날로 파렴치하게 놀아대는 일본반동들에 대한 치솟는 분노와 울분의 표시인 동시에 섬나라오랑캐들의 과거죄악을 반드시 결산할 의지의 발현이다.
일본이 지난 시기 우리 민족에게 이루 헤아릴수 없는 고통과 피해를 들씌운 죄악의 나라이라는것은 삼척동자도 다 알고있는 사실이다.
과거 일제가 수백만명의 조선사람을 유괴, 랍치, 강제련행하여 죽음의 전쟁터와 고역장들에 내몰고 수많은 조선녀성들을 일본군의 성노예로 만들어 치욕과 죽음을 강요하였으며 무고한 인민들을 야수적으로 학살한 치떨리는 반인륜적만행은 오늘도 우리 겨레의 가슴마다에 아물수 없는 원한의 상처로 남아있다.그 천인공노할 죄악에 대해 일본이 우리 민족앞에 무릎을 꿇고 사죄하고 배상하는것은 마땅한 의무이다.
그러나 뻔뻔스럽기 그지없는 일본반동들은 패망후 70여년이 지난 오늘까지도 과거죄행에 대한 사죄와 배상을 한사코 거부하고있다.도리여 저들의 범죄사실을 부정하면서 도적이 매를 드는 격으로 후안무치하게 놀아대고있다.
지난 2015년 12월 서울에서는 그 무슨 일본군성노예문제《합의》라는것이 발표되였다.그것은 말이 《합의》이지 사실상 과거범죄의 책임을 어떻게 하나 회피해보려는 일본반동들의 비렬한 술책에 따른 정치협잡문건이였다.간특한 일본은 회유와 기만, 단돈 몇푼으로 박근혜《정권》을 얼려넘겨 성노예범죄를 력사의 흑막속에 영영 묻어버리려고 획책하였다.
일제강제징용피해자들에 대한 배상문제도 마찬가지이다. 일본은 저들의 반인륜적죄행을 감추기 위해 수십년동안이나 조선인강제징용자료를 공개하지 않았으며 강제징용시설들을 세계문화유산으로 버젓이 등록하는 철면피한 망동까지 부리였다.
일본의 이번 수출규제조치는 일제강제징용피해자들에게 사죄하고 배상할데 대한 남조선민심의 정당한 요구에 도전해나서는 아베일당의 책동이 얼마나 집요하고 악랄한것인가 하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과거죄악을 부정하며 그에 대한 사죄와 배상을 거부하는것은 범죄력사를 되풀이하겠다는 로골적인 선언이다.
실제로 지금 일본반동들은 저들의 범죄적인 침략력사를 력사교과서들에서 지워버리면서 독도강탈과 재침책동에 갈수록 기승을 부리고있다.
이번의 수출규제조치도 단순한 경제보복이 아니라 사회를 우경화하면서 국내여론을 헌법개악과 군국주의부활에 유리하게 끌고가기 위한 교활한 술책에 따른것이다.
얼마전 남조선강점 미군사령부가 일본을 조선반도유사시 전투인원과 장비를 지원하는 《전력제공국》명단에 포함시킨것은 아베일당이 상전과 공모결탁하여 조선반도재침의 길에 공공연히 나서고있다는것을 뚜렷이 립증해주었다.
과거에 일제가 조선사람들에게 식민지노예의 운명을 강요하였다면 오늘은 그 후예들이 조상들의 죄악에 찬 력사를 딛고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실현하려고 미쳐날뛰고있다.
남조선에서 일본반동들에 대한 민족적분노와 증오심이 치솟고있는것은 너무도 당연하다.남조선인민들은 강도적인 수출규제의 칼을 휘두르며 자신들을 우롱, 멸시하고 오늘도 여전히 식민지종주국처럼 행세하려드는 일본반동들을 결코 용납할수 없는것이다.
일본으로부터 과거죄악의 대가를 기어이 받아내고 짓밟힌 민족의 존엄을 되찾으려는 남조선인민들의 투쟁은 의롭고 정당하다.우리 민족은 천년숙적인 일본의 과거죄악을 절대로 용서치 않고 천백배로 결산하여 쌓이고 맺힌 피의 원한을 반드시 풀고야말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