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 C
Seoul
2024년4월28일 일요일 23:36:57
Home일반・기획・특집정치〈전쟁타령 좀 작작해라. 트럼프!〉 ... 대학가대자보 화제

〈전쟁타령 좀 작작해라. 트럼프!〉 … 대학가대자보 화제

미전략폭격기 B-1B <랜서>편대 폭격훈련, 로널드레이건 핵추진항공모함 한미연합훈련 등 일촉즉발의 전쟁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대학생들이 <트럼프는 전쟁타령 작작하고 미군은 사드 가지고 한반도에서 당장 나가라>고 촉구하고 나섰다.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학생위원회명의의 <전쟁타령 좀 작작해라, 트럼프!> 대자보와 <전쟁미치광이 트럼프>를 풍자한 포스터가 대학곳곳에 붙여졌다. 

대자보와 포스터가 경희대·고려대·동국대·건국대·인천대 등 서울·인천지역대학, 충북대·청주대를 비롯한 충북지역대학, 부산대·경남대·대구대·영남대를 비롯한 영남지역대학 등 전국 곳곳의 대학에 붙었다. 

학생위원회는  <미전략폭격기 B-1B가 야간훈련을 벌이고, 레이건·루스벨트항공모함에 이어 핵잠수함<투산>까지 한반도로 몰려든다. 전략자산을 총동원한다느니 추가도발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느니 온갖 호들갑을 떠는 뉴스가 연일 흘러나온다.>며 <이 모든 난리의 중심에 미대통령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유치한 트럼프가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문제는 이 트럼프<어린이>에게 제3차세계대전을 불러올 핵무기발사명령권이 있다는 것>이라며 <이대로 뒀다가는 안그래도 미국내 국정지지율 24%에 초조해진 트럼프가 상황을 반전시켜보겠다고 기어이 전쟁을 일으킬게 분명하다.>고 우려했다. 

계속해서 <우리를 더 기막히게 하는건 트럼프의 정신나간 전쟁놀이에 촛불정부라는 문재인정부가 놀아나고 있다는 점>이라고 지적하고, <문재인정부가 안전한 나라에서 사람답게 살 수 있도록 하겠다던 촛불정신을 구현하지 못한다면 이전 정부와 똑같은 운명을 맞이할거라는 사실을 똑똑히 기억하길 바란다.>고 강력경고했다. 

수많은 대학생들은 게시판에 붙은 대자보내용을 꼼꼼히 읽거나 유심히 살펴보기도 했고, 트럼프풍자포스터를 본 학생들은 <맞어맞어 미치광이>라고 힐난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아래는 대자보내용 전문이다. 
전쟁타령 좀 작작해라, 트럼프!
<미국이 전쟁을 말할 때 서울은 몸서리 친다>는 한강 작가의 글처럼 한반도에 감도는 전운이 심상치않다. 미 전략폭격기B-1B가 야간훈련을 벌이고, 레이건•루스벨트항공모함에 이어 핵잠수함<투산>까지 한반도로 몰려든다. 전략자산을 총동원한다느니 추가도발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느니 온갖 호들갑을 떠는 뉴스가 연일 흘러나온다. 이 모든 난리의 중심에 미대통령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유치한 트럼프가 있다. 오죽하면 미국인 10명중 7명은 트럼프에게 트위터를 그만두라 한다.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트럼프는 자신과 대북해법견해가 다르다며 미국무장관 틸러슨에게 IQ테스트를 해보자고 했다한다. 
전쟁위기라고 하지만 돌이켜보면 모두다 트럼프가 긁어 부스럼을 만든 꼴이었다. 사드배치와 을지프리덤가디언전쟁연습으로 동북아를 들쑤셔놓고 <이게 다 북한 탓>이라며 적반하장으로 나오더니 국제사회여론이 자기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자 전쟁에 환장한 미치광이처럼 길길이 날뛰고 있다. 오죽하면 트럼프의 최측근으로 알려진 공화당 코커의원마저 <백악관이 성인어린이집이 됐다니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비아냥댈 정도다. 
문제는 이 트럼프<어린이>에게 제3차세계대전을 불러올 핵무기발사명령권이 있다는 것이다. 자기가 기분 좀 나쁘다고 즉석에서 <화염과 분노>라느니 한 국가를 <완전파괴>하겠다고 막말을 해대는 트럼프다. 이대로 뒀다가는 안그래도 미국내 국정지지율 24%에 초조해진 트럼프가 상황을 반전시켜보겠다고 기어이 전쟁을 일으킬게 분명하다. 이미 공언된 것처럼 <전쟁이 일어나더라도 한반도에서, 수천명이 죽더라도 한반도에서 죽게될 것>이다. 
우리를 더 기막히게 하는건 트럼프의 정신나간 전쟁놀이에 촛불정부라는 문재인정부가 놀아나고 있다는 점이다. 당장 한반도에 몰려드는 미국의 각종 전략무기들과 합동훈련까지 해가며 트럼프를 의기양양하게 해주는게 문재인정부다. 이러다 진짜 전쟁이라도 벌어지면 죽는건 우리 국민들인데 제정신이냐고 묻고싶을 정도다. 이를 반영하듯 민중들은 추석에 <전쟁가방>을 선물했고 73세의 노인은 전쟁위기를 우려하며 몰래 모은 손자의 등록금을 인출했다. 이미 우리에게 전쟁은 말이 아닌 현실이다. 문재인정부는 국민의 목숨갖고 도박하지 말아야한다. 문재인정부가 안전한 나라에서 사람답게 살 수 있도록 하겠다던 촛불정신을 구현하지 못한다면 이전 정부와 똑같은 운명을 맞이할거라는 사실을 똑똑히 기억하길 바란다. 
그리고 트럼프는 전쟁타령 작작하고 미군은 사드 갖고 한반도에서 당장 나가라!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학생위원회

1012-02.jpg

1012-01.jpg

1012-05.jpg

1012-04.jpg

1012-03.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