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13:49:25
Home일반・기획・특집민생・사회북매체 지소미아파기번복규탄 ... 〈미국 일본편들지 말아야〉

북매체 지소미아파기번복규탄 … 〈미국 일본편들지 말아야〉

북의 선전매체들이 지소미아파기의 번복을 압박하는 미국에 <일본편을 드는것인가>고 규탄했다.

3일 북의 대외선전매체 <조선의 오늘><남조선당국은 일본이 경제보복조치를 철회하면지소미아파기결정을 재검토할수 있다는 이중적 태도를 보여 민심의 분노를 자아내고 있다><흥정과 타협은 민족을 비굴하고 무기력하게 만드는 위험한 독소>라고 지적했다.

이어 <일본의 침략야망은 세월이 흐르고 세대가 바뀌어도 절대로 변할 수 없으며 이런 사악한 강도무리와는 말로써가 아니라 오직 타협없는 투쟁으로써만 결산할 수 있다>면서 <남조선당국이 지금처럼 흥정과 타협에서 문제의 해결을 찾으려 한다면 민심의 저주와 규탄은 물론 자기의 권익도 지켜낼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대남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지소미아파기후 남조선에 대한 미국의 압박이 계속되고 있다><일본의 부당한 경제보복조치는 눈감은채 남조선만 압박하는 미국의 태도에 실망을 금할 수 없다>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남일갈등국면에서 미국이 이런 주장을 하는 것은 남조선은 안중에 없고 일본만 챙긴다는 것>이라며 <미국은 일본을 편드는 태도를 거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