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4 C
Seoul
2024년4월28일 일요일 16:40:03
Home아카이브항쟁의 기관차〈2023.12 항쟁의기관차〉 세계의 현상황과 우크라이나전의 본질에 대해

〈2023.12 항쟁의기관차〉 세계의 현상황과 우크라이나전의 본질에 대해

드미트리 쿠즈민 러시아공산주의노동자당 CPSU

우리는 그리스동지들(그리스공산당_편집자주)에 대한 모든 존중을 가지고, 그들이 레닌의 제국주의이론을 해석할때, 전세계를 약탈하는 소수의 특히 부유하고 강력하며 가장 약탈적인 제국주의국가에 대한 교리의 핵심을 버렸을때 중대한 이론적오류를 범했다고 본다. 대신 그들은 모든 국가가 단지 수준이 다를뿐 모두 제국주의국가며 상위국가가 보다 약한 하위국가를 착취하는 이른바 <(제국주의_편집자주)피라미드>론을 고안했다. 그들은 스스로를 혼란스럽게 하고 다른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다. 

오늘날 제국주의의 본질은 변하지않았다. 이는 미제국주의자들과 가장 가까운 동맹국들인 나토블록이 이끌고있다. 가장 큰 제국주의포식자로 구성된 이 강력한 블록은 이제 세계패권을 노리며 싸움을 벌이고있다. 

현조건에서 전세계의 공산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와 세계에서 파시즘의 확산과 강화를 막기 위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미국-나토블록을 물리칠 의무가 있다. 모든 방법과 가능한 모든 동맹이 이목적에 부합한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그리스공산당동지들처럼, 세계반제플랫포옴의 참가자들을 부정하고 심지어 제국주의의 대리인이라고 음해모략하는것은 매우 잘못됐다고 단언한다. ⋯ 전위 하나만으로는 이길수 없다! 현재 우리와 플랫포옴의 정당들은 전세계에 파시즘의 철퇴의 위협을 가하는 미국-나토제국주의무리라는 주요위험에 맞서 싸우는 동맹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