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C
Seoul
2024년4월28일 일요일 6:04:14
Home일반・기획・특집민생・사회전농충남도연맹의장 〈압수수색영장보니 훌륭한 소설〉

전농충남도연맹의장 〈압수수색영장보니 훌륭한 소설〉

7일 전국농민회총연맹(전농)충남연맹사무실과 활동가 가택 압수수색과 관련해 이진구전국농민회충남도연맹의장이 <훌륭한 소설이었다>면서 가열차게 싸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전농충남연맹과 전농여성충남연합, 민주노총세종충남본부, 충남민중행동, 충남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6.15공동선언실천충남운동본부, 충남차별금지법제정연대, 노동당충남도당, 녹색당충남도당, 정의당충남도당, 진보당충남도당 등 충남시민사회단체와 정당이 참여한 가운데 8일 오전 10시30분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공안몰이 간첩조작 윤석열정권 퇴진>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진구의장은 <어제 충남연맹 및 활동가 압수수색영장을 보니 문구만 조금 수정하면 훌륭한 소설이었다>면서 <정권의 말기증세가 벌써 나타났다. 정권이 가장 어려울 때 씌우는 죄가 국가보안법이다. 여기서 절대 멈추면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86년에 구속당했었다. 전두환, 노태우 독재정권시절 국가보안법으로 구속되는 것은 영광이었다. 지금도 역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독재정권하에서 국가보안법으로 산다는 것은 애국자고 민중을 위해서 적을 위해서 매우 헌신하는 사람들에게만 씌울수 있는 그런 명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겁많은 개가 먼저 짖는다. 충남연맹과 여성농민회충남연맹 가장 잘 싸웠다고 생각한다.>며 <11월11일 민중총궐기 힘차게 준비하고 윤석열정권과 검찰독재 박살내는데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