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C
Seoul
2024년4월28일 일요일 7:13:41
Home일반・기획・특집민생・사회윤석열 〈인천상륙작전행사〉행사 주관 ... 또 반국가세력 언급

윤석열 〈인천상륙작전행사〉행사 주관 … 또 반국가세력 언급

15일 윤석열대통령이 인천항 수로 및 팔미도 근해에서 열린 <인천상륙작전전승행사>에 참여하며 다시한번 <이념전쟁>에 불을 지폈다.

대통령이 직접 행사를 주관한건 행사가 처음 시작된 1960년부터 지금까지 처음 있는 일이다. 윤대통령은 인천상륙작전의 의미와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직접 주관하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윤석열대통령은 행사에 참여해 <굳건한 미남연합방위 태세를 기반으로 미일남안보협력을 더욱 강화하면서 북의 위협에 대한 압도적 대응역량을 확보해 나가겠다>며 인천상륙작전의 의미에 대해 <한반도의 공산화를 막은 역사적 작전이자 세계 전사에 빛나는 위대한 승리>라고 평가했다. 

<공산전체주의 세력을 물리치고 자유주의가 승리한 자랑스러운 역사>라고 규정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공산세력과 그 추종세력, 반국가세력들은 허위 조작과 선전선동으로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고 있다>며 <정부는 참전용사의 희생으로 이룩한 승리를 기억하고 계승해 어떤 위협도 결연하게 물리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를 두고 <윤석열대통령이 연일 공산추종세력을 운운하며 이념전쟁을 선동하고 있다>며 <대한민국대통령이 이념전쟁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으니 암담하다. 소임과 본분에 집중하라>고 비판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