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C
Seoul
2024년4월26일 금요일 21:49:34
Home일반・기획・특집통일인민이란 판단기준

인민이란 판단기준

병진. 병진노선에 대한 새로운 설명이 나왔다. 9.10당중앙호소문 <일심단결의 거대한 위력으로 함북도 북부피해복구전선에서 전화위복의 기적적승리를 쟁취하자>. 이 호소문에 인상적인 대목이 있다. 북이 2013.3.31에 채택한 경제건설·핵무력건설병진노선을 북부피해복구사업과 관련해 알기쉽게 설명한다.

<우리당 병진노선의 산아인 타격력이 높은 소형화, 경량화, 다종화된 각종 핵탄두와 탄도로케트도 귀중한 우리인민을 굳건히 지키기 위해서 필요한것이며 당에서 70일전투와 200일전투를 발기하고 진두지휘한것도 위대한 우리인민의 꿈과 이상을 하루빨리 실현하기 위해서이다.>

핵무력건설도 경제건설도 모두 인민을 위해 한다. 사실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이렇게 읽어보면 다르게 느껴진다. 부르주아사회에서 인민을 기만하는 사이비정치인들이 하는 입에 발린 소리와 완전히 다르다. 핵무력건설은 인민을 보호하기 위해, 경제건설은 인민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한다는 북. 북의 당. 북의 최고리더.

인민, 이 두글자야말로 당과 최고리더의 가장 중요한 절대적 판단기준이다. 노선·정책을 수립할때나 전략전술을 구상할때 언제나 인민으로부터 출발해 인민에게 실제로 도움을 줄지, 인민이 정말 좋아할지를 검토하고 바로 그 인민을 발동해 제기된 문제를 풀어나간다. 당의 노선·정책을 인민의 자주적요구를 수렴해 수립하고 인민의 창조적능력을 발휘해 관철하는 북의 혁명적군중노선. 북이 왜 강한지를 설명하는 기본열쇠중 하나가 아닐수 없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