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C
Seoul
2024년4월26일 금요일 21:50:36
Home사설 전쟁위기를 증폭시키는 박〈정권〉의 사대매국·반북대결정책

[사설] 전쟁위기를 증폭시키는 박〈정권〉의 사대매국·반북대결정책

전쟁위기를 증폭시키는 박<정권>의 사대매국·반북대결정책

 

 

코리아반도의 전쟁위기가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미남합동군사연습이 한창 벌어지고 있으며 그 단계를 계속 높여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긴장국면은 기본적으로 오바마정권이 중국과 러시아를 견제하며 동아시아의 패권을 장악하기 위해 벌이는 대북고립압살책동에 근본원인이 있다. 여기에 더해 도발적인 침략전쟁연습을 굴욕적으로 추종하며 동족대결에 이성을 잃은 박근혜<정권>의 사대매국적인 반북대결정책도 위기를 더욱 증폭시키는데 한몫하고 있어 극히 우려스럽다. 


무엇보다 박<정권>은 미남합동군사연습이 북침선제핵타격전쟁연습이라는 호전적 본질을 숨기기 위해 줄곧 <연례적>이고 <방어적>인 군사훈련이라고 변명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언론에도 이미 공개되었듯이 13일 종료된 키리졸브연습에서 30여개 유형별 전쟁전략을 세우고 맞춤형핵억제전략까지 일부 적용했다는 내용만 보더라도 거짓임이 금방 드러난다. 오히려 전쟁발발시 책임을 전적으로 북에 떠넘기려는 사전여론호도작업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박<정권>은 외세를 등에 업고 동족을 공격하는 침략전쟁연습의 예속적이면서도 호전적인 성격을 가리기 위해 의례적으로 추진하는 일상적 군사훈련이라고 재차 강조해왔다. 


한편 통일준비위원회부위원장 정종욱이 지난 10일 조찬토론회에서 <남북합의가 아닌 다른 형태의 통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발언해 박<정권>의 <체제통일>·<흡수통일>계획이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이로써 박<정권>이 그동안 남북관계, 통일문제와 관련해 <한반도신뢰프로세스>니 <통일대박>이니 하며 주장했던 모호한 정책들의 실체가 북의 자체붕괴를 상정하거나 아예 전쟁으로 흡수해버리는 반북대결정책으로부터 나왔다는 것이 확실히 밝혀지게 됐다. 이에 바로 북이 <이런 체제대결미치광이들과 어떻게 마주앉아 민족의 운명문제를 논할 수 있겠는가>라며 <<체제통일>책동에는 우리식의 통일방식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한 것을 가볍게 볼 수 없다. 


한편 주구형탈북자 박상학과 반북호전단체들이 <천안함6주기>인 26일을 전후해 대북전단을 살포하겠다고 엄포를 놓고 있다. 문제는 전쟁발발의 신호탄이 될수도 있는 대북전단살포에 대한 박<정권>의 애매모호한 입장이다. 박<정권>은 <표현의 자유>를 내세우며 <위험이 발생하면 조치를 취하겠다>는 황당한 말로 아직까지 적극적인 제재조치계획을 세우지 않고 있다. 만약 전단살포가 강행되면 북은 이미 예고한대로 <대포>나 <미사일>로 강력히 대응할 것이고 사태가 전쟁으로 이어지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봐야 한다. 이렇듯 위험천만한 미남합동군사연습에 매달리는 동시에 대북전단살포까지 방치하는 박<정권>때문에 현재 코리아반도는 일촉즉발의 전쟁전야를 방불케하고 있다. 박<정권>은 무엇보다 외세추종·동족대결의 후과가 얼마나 치명적인가를 깊이 새겨야 한다. 

 

21세기민족일보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