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9:33:30
Home닥터스테판닥터스테판3회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이 담긴 키워드들〉

닥터스테판3회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이 담긴 키워드들〉

2일 유튜브 닥터스테판3회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이 담긴 키워드들>이 공개됐다.

방송은 <새로운길>·<연말시한>·<웅대한작전>·<백두의공격사상>·<정면돌파전>·<새로운전략무기>·<충격적인실제행동>을 키워드로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을 분석했다.

방송은 <새로운길>이 <<비평화적해법>으로 7기5차당중앙전원회의보고에서 언급된 <정면돌파전>을 의미>하며 <<연말시한>이 5월말까지 이어지는것은 전쟁의길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10월초스톡홀름실무회담결렬후 김명길대사가 언급한 <<끔찍한사변>은 <거대한사변>과 대구를 이루는데 전자는 타측에 후자는 아측에 보내는 메시지>라며 <김정은위원장이 백두산군마행군에서 <위대한사색>의 결과 펼쳐질 <웅대한작전>에 세상이 놀라고 혁명이 전진할것이라 강조한것이다>고 밝혔다.

또 <<백두의공격사상>은 김정은위원장의 결심이 확고하다는 뜻>이라면서 <7기5차당중앙전원회의보도 제목에 나온 <정면돌파전>은 <새로운길>의 비평화적해법을 전제로 한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전략무기>는 <북이 기존에 선보이지않은것으로 북미정상간의 신뢰관계를 뒤흔들만큼 폭발잠재력이 크다. 이무기의 출현과 함께 미국측은 트럼프의 방북을 결행하든지 북과 전쟁을 결행할 것이다.>라며 <북의 노림수는 <충격적인실제행동>에 있고 이건 최첨단극초음속전술형미사일들을 이용해 남미군지휘부를 1분내외로 파괴하며 상대측의 항복을 받아내는것으로 추정된다.>고 강조했다.

유튜브 <닥터스테판>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

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at/DIL24

[닥터스테판] 003.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이 담긴 키워드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