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신문은 18일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깊이 인식시켜>를 게재했다.
신문은 <이번 대의원선거를 앞두고 각지 당조직들에서는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깊이 체득시켜 그들의 혁명열, 애국열, 창조열을 적극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고 전하며 사례를 소개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앞두고 활기있게 진행되는 당조직정치사업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깊이 인식시켜
각지 당조직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탁월한 령도밑에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위상이 만방에 과시되고 만리마속도창조를 위한 투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는 시기에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가 진행되게 된다.
이번 대의원선거를 앞두고 각지 당조직들에서는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깊이 체득시켜 그들의 혁명열, 애국열, 창조열을 적극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인민정권을 백방으로 강화하고 그 기능과 역할을 끊임없이 높여나가야 합니다.》
평양시안의 당조직들에서는 이번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분위기조성사업에 힘을 넣고있다.
시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당조직들에서는 거리와 마을, 일터마다에 선거에로 부르는 구호와 선전화들을 게시하고 방송선전차와 학생가창대, 여러가지 직관물을 통한 선전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있다.
시당위원회와 시인민위원회의 일군들은 공장과 기업소, 협동농장들에 달려나가 우리 나라 사회주의선거제도의 우월성을 보여주는 자료들을 가지고 해설선전사업을 기동적으로 벌리고있다.
강원땅이 선거분위기로 끓고있다.
도안의 당조직들에서 선거선전활동을 힘있게 벌리고있다.특히 도예술단과 시, 군기동예술선동대들을 발동하여 선거선전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진행하고있다.우리의 혁명주권을 반석같이 다지여 인민이 주인된 내 나라, 주체의 내 조국을 길이 빛내이자는 노래가 도안의 곳곳마다에서 힘차게 울리고있다.
평안북도안의 당조직들에서는 인민정권건설의 독창적인 길을 개척하시고 우리 조국을 참다운 인민의 나라로 빛내여주신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업적을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단위의 실정에 맞게 참신하게 진행해나가고있다.
락원기계련합기업소, 12월5일청년광산, 신의주화장품공장을 비롯한 도안의 령도업적단위 당조직들과 창성군, 삭주군의 당조직들이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사회주의정권건설의 시대적모범을 창조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업적을 심어주기 위한 교양사업을 잘하고있다.
황해북도안의 당조직들에서는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가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평생이 어린 혁명의 전취물을 수호하고 후손만대의 보금자리인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을 빛내여가는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인식시키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황해남도안의 당조직들에서는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당면한 영농사업에서 혁신을 일으켜 이번 선거를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도록 하기 위한 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려나가고있다.
함경북도안의 당조직들에서는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자기 초소, 자기 일터에서 증산투쟁, 창조투쟁, 생산돌격전을 힘있게 벌리는것이 이번 선거를 뜻깊게 맞이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가도록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청진금속건설련합기업소 당조직에서는 당일군들은 물론 선동력량을 총동원하여 어랑천발전소건설을 하루빨리 앞당길데 대한 정치사업을 들이대여 건설장에서 집단적혁신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도록 하고있다.
각지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의 힘있는 정치사업에 의해 지금 온 나라는 앙양된 분위기에 휩싸여있으며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혁명열, 애국열, 창조열은 날로 고조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