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2:58:12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조선노동당역사와 더불어 깊이 빛날 불멸의 업적〉

북 〈조선노동당역사와 더불어 깊이 빛날 불멸의 업적〉

노동신문은 28일 <조선노동당역사와 더불어 깊이 빛날 불멸의 업적>을 게재했다.

신문은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5돐에 즈음하여 도이췰란드, 파키스탄, 수리아, 에짚트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의 기간에 업적토론회가 진행되였다>고 보도했다.

독일지부대표는 <김정일영도자의 숭고한 뜻을 계승하신 존경하는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영도가 있어 조선인민은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조국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5돐에 즈음하여 네팔, 에티오피아, 나이제리아에서 업적토론회, 도서발행식, 도서 및 사진전시회, 강연회가 5월 28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고 전했다. 
네팔공산당중앙위원은 <김정은각하의 영도밑에 오늘 조선노동당은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당으로서의 위용을 남김없이 떨치고있다. 김정일영도자 그대로이신 김정은각하께서 계시여 조선노동당은 더욱 승승장구할것>이라고 말했다.
에티오피아 자주정치연구위원장은 <김정일각하께서는 세계사회주의운동이 우여곡절을 겪고있을때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비롯한 고전적노작들을 발표하시고 조선을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보루로 튼튼히 다지시여 진보적인류에게 사회주의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확신을 안겨주시였다>고 밝혔다.
아래는 전문이다. 
조선로동당력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

여러 나라에서 행사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5돐에 즈음하여 도이췰란드, 파키스탄, 수리아, 에짚트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의 기간에 업적토론회가 진행되였다.
토론회들에는 해당 나라의 각계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조선과의 친선협회 도이췰란드지부 대표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당과 국가, 군대를 강화발전시키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시였다.제국주의자들과의 정치군사적대결에서 나라와 인민,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신 그이의 업적은 조선로동당력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김정일령도자의 숭고한 뜻을 계승하신 존경하는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가 있어 조선인민은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조국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이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위원장은 김정일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온 사회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고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에로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였다고 하면서 위대한 장군님의 당건설업적을 찬양하였다.
파키스탄조선친선협회 카라치지부 서기장은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것은 조선로동당의 력사에서 획기적사변으로 되였다, 비범한 예지와 특출한 자질을 지니신 김정일령도자는 조선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으신 걸출한분이시다고 칭송하였다.
아랍사회부흥당 지역지도부 고등교육부장은 김정일각하는 조선로동당을 김일성주석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시고 당의 통일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신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김정은각하는 제국주의자들의 횡포한 전횡을 짓부시고 나라의 존엄을 빛내여나가시는 세계적영웅이시다고 격찬하고 앞으로 두 당, 두 나라사이의 친선관계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의지를 피력하였다.
*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5돐에 즈음하여 네팔, 에티오피아, 나이제리아에서 업적토론회, 도서발행식, 도서 및 사진전시회, 강연회가 5월 28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
행사들에는 해당 나라의 각계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네팔공산당 중앙위원회 위원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후 조선로동당은 사회의 향도적력량으로 보다 강화발전되였으며 사소한 우여곡절도 없이 승리의 한길로 힘차게 전진하여왔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오늘 조선로동당은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당으로서의 위용을 남김없이 떨치고있다.김정일령도자 그대로이신 김정은각하께서 계시여 조선로동당은 더욱 승승장구할것이다.
네팔공산당 꼬르날리주위원회 위원장은 이렇게 언급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발전풍부화하시고 조선이 주체의 사회주의나라로 찬연히 빛을 뿌리게 하신 김정일각하의 업적을 전세계가 격찬하고있다.
우리는 진정한 사회주의를 건설한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의 투쟁경험을 따라배워야 한다.
에티오피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일각하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어머니당으로 건설하시였다.세계에는 수많은 정당들이 있지만 조선로동당과 같이 진정으로 인민을 위해 헌신하는 당은 찾아볼수 없다.
에티오피아 자주정치연구위원회 위원장은 김정일각하께서는 세계사회주의운동이 우여곡절을 겪고있을 때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비롯한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고 조선을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보루로 튼튼히 다지시여 진보적인류에게 사회주의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확신을 안겨주시였다고 하면서 사회주의위업실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그이의 업적을 높이 칭송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