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 C
Seoul
2024년4월26일 금요일 17:45:12
Home일반・기획・특집정치〈하나의 Corea!〉 ... 8차미국평화원정 168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06일째

〈하나의 Corea!〉 … 8차미국평화원정 168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06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21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미군철거!>, <북미평화협정 즉각체결!>, <대북제재 해제!>,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06일째 진행했다.
한 외국인은 원정단과 <Corea로 표기하는 이유>에 대해 질문및답변을 나눴다.
답변을 들은 외국인은 <정말 놀라운 사실을 알려줘서 고맙다. 반전평화를 외치는 원정단의 시위에 동의한다. 그런데 코라아에서 먼저 공식적으로 Corea로 표기하면 다른 나라들도 다 따라서 쓸것같다. 어떻게 생각하는가.>고 물었다.
원정단은 <Corea는 2차세계대전 당시 일제에 의해 변경된 표기이기도 하지만 분단이전부터 사용한 철가이기도 하다. 우리가 하나의 코리아가 됐을땐 Corea로 표기할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외국인은 <통일의 의미까지 갖고있는지 몰랐다. 정말 멋진 표기라고 생각한다. 원정단의 요구가 빠르게 실현돼 훗날 모두가 Corea로 적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평화시위를 응원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