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23:55:35
Home아카이브항쟁의 기관차〈2023.12 항쟁의기관차〉 성장하는 전세계적반제전선

〈2023.12 항쟁의기관차〉 성장하는 전세계적반제전선

클라라 아즈베코바(Klara Azhybekova) | 키르기스스탄공동주의당 대표

제국주의의 위기가 절정에 이르렀다! 인류는 멸망하거나 다른 생존방법을 찾을것이다! 그런 방법이 있는가? 물론 있다! 

그것은 사회주의방식이다! 다른 길은 없다! 옛날방식으로는 살수 없다는것을 상층은 깨달아야한다! 그들에게 질문은 그들이 사용하지도 않는 엄청난 부, 달러, 금과 기타 물건이 담긴 지갑 또는 삶? 하층들도 더이상 이렇게 살 생각이 없다! 

사회주의혁명의 원동력은 다른 사회혁명과 마찬가지로 노동계급·농민·근로인테리·청년·실업자, 심지어 이주민등 근로대중으로 대표되는 사람들이었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사회주의혁명의 주체적측면에 3개국의 연합이 있다. 2개나라는 강력한 사회주의국가다. 중국과 북코리아, 그리고 러시아─소련! 이연합은 제국주의파시스트서방에 대한 강력한 타격이다! 김정은위원장은 블라디보스톡에 도착해 푸틴대통령과 회담하고 제국주의파시스트서방에 대해 파악했다! 푸틴과 보스토치니우주비행장·꼼쏘몰스크나아무레·동부연방대학·기타시설을 돌아보며 현지요해하면서 양국가의 상호관심사를 확인했다. 푸틴은 10월에 중국을 방문했다. ⋯

아프리카는 이미 서구에 의한 자국의 신식민지화에 적극적으로 반대하고있다. 니제르·말리·부르키나파소는 프랑스가 군대와 외교단을 철수하도록 하는데 성공했다. 러시아는 아프리카6개국에 곡물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미 선적중일것이다. 이것도 사회주의혁명의 주체적측면이다. 

물론 사회주의혁명의 주체적요인인 공동주의와 사회주의 정당은 이 모든 과정에서 반드시 제역할을 수행해야한다! 세계반제플랫포옴이 등장한것은 우연이 아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