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9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17:21:59
Home일반・기획・특집통일김정은총비서, 라브로프러외무장관 접견

김정은총비서, 라브로프러외무장관 접견

조선중앙통신은 19일 김정은총비서가 방북중인 세르게이라브로프러외무장관을 접견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로씨야연방 외무상을 접견하시였다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10월 19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우리 나라를 방문하고있는 로씨야연방 외무상 쎄르게이 라브로브동지를 접견하시였다.

로씨야연방 외무성 부상 안드레이 루덴꼬동지와 우리 나라 주재 로씨야연방 특명전권대사 알렉싼드르 마쩨고라동지가 함께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쎄르게이 라브로브동지와 반갑게 상봉하시고 외무상의 우리 나라 방문을 열렬히 환영하시며 동지적우애의 정이 넘치는 담화를 나누시였다.

석상에서 로씨야연방 외무상 쎄르게이 라브로브동지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보내는 로씨야연방 대통령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의 따뜻한 인사를 정중히 전해드리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이에 깊은 사의를 표하시고 뿌찐동지와 형제적인 로씨야인민들에게 보내는 우리 당과 정부, 인민들의 정깊은 인사를 전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 9월 전통적인 조로친선의 역사에 괄목할 자욱을 새기며 워스또츠느이우주발사장에서 이루어진 뿌찐동지와의 상봉을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조로수뇌회담에서 이룩된 합의들을 충실히 실현하여 안정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새시대 조로관계의 백년대계를 구축하고 그 위력으로 두 나라 인민들의 복리를 증진시키며 강대한 국가건설위업을 강력히 추동해나가려는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의 확고부동한 입장을 피력하시였다.

담화에서는 조로 두 나라가 굳건한 정치적 및 전략적신뢰관계에 토대하여 복잡다단한 지역 및 국제정세에 주동적으로 대처해나가며 공동의 노력으로 모든 방면에서 쌍무적연계를 계획적으로 확대해나가는것을 비롯하여 호상관심사로 되는 중요한 문제들에 대한 허심탄회한 의견이 교환되였으며 견해일치를 보았다.

담화는 시종 친선의 정이 넘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