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21:36:43
Home일반・기획・특집통일김정은총비서, 시진핑주석에 축전 

김정은총비서, 시진핑주석에 축전 

1일 김정은총비서는 시진핑중국국가주석에 중화인민공화국창건 74돌을 기념해 축전을 보냈다.

다음은 공개된 축전전문이다.

조선노동당 총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

베이징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
 
나는 중화인민공화국창건 74돐에 즈음하여 조선노동당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정부, 전체 조선인민을 대표하여 총서기동지와 중국공산당과 중화인민공화국정부, 형제적인 중국인민에게 열렬한 축하를 보냅니다.
중화인민공화국창건후 중국인민은 중국공산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역사의 온갖 도전과 시련을 이겨내며 사회주의를 건설하고 민족의 번영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왔습니다.
지난 10여년간 총서기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중국공산당은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의 기치밑에 전당과 인민을 단결분발시켜 당과 국가건설위업에서 괄목할 성과들을 이룩하였습니다.
우리 당과 정부와 인민은 중국당과 정부와 인민이 이룩하고있는 모든 성과들에 대하여 자기 일처럼 기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형제적중국인민이 총서기동지의 영도밑에 사회주의현대화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며 나라의 자주권과 영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한 투쟁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리라고 확신합니다.
조중 두 나라는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빛내이기 위한 장구한 행로에서 언제나 변함없이 지지성원하여왔습니다.
나는 총서기동지와 함께 새로운 역사적시기에 들어선 조중친선관계를 두 나라 인민의 지향과 염원에 맞게 공고발전시키며 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할것입니다.
총서기동지가 건강하여 당과 국가의 책임적인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며 중화인민공화국의 융성번영과 중국인민의 행복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노동당 총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
 
주체112(2023)년 10월 1일
평 양(끝)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