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 C
Seoul
2024년4월27일 토요일 20:06:15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중요목적의 대응훈련 진행

북, 중요목적의 대응훈련 진행

3일 조선중앙통신은 <중요목적의 대응훈련 진행> 보도를 게재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중요목적의 대응훈련 진행

적들은 모험적인 대규모연합훈련에 이어 지난 8월 31일부터 이틀간 수십대의 각종 전투기들을 동원하여 연합유도탄사격 및 항공폭탄투하훈련을 감행하면서 정세를 계속 긴장시키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군사적대결기도를 더욱 로골적으로 드러내보였다.

미국과 《대한민국》깡패들이 최근에 드러내보인 대결광기의 무모성과 위험성은 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수 없다.

조선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적들의 침략전쟁기도를 억제할수 있는 행동의지와 능력을 철저히 시위할데 대한 해당 군사훈련명령을 하달하였다.

조선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해당 군사훈련명령서에서 이 훈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미싸일병들에게 전투적고무를 보내면서 우리의 강세에 의하여 적들이 연이어 시위하고싶어하는 연합공군전력의 우세에 대한 소위 자만감과 안도감이 곧 위구감으로 바뀌게 될것이라고 확언하였다.

적들에게 실질적인 핵위기에 대해 경고하기 위한 전술핵공격가상발사훈련이 9월 2일 새벽에 진행되였다.

기세충천한 조선인민군 서부지구 전략순항미싸일운용부대가 해당 군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발사에 앞서 핵공격명령인증절차와 발사승인체계의 기술적 및 제도적장치들의 신속한 가동정상성을 검열하고 신속한 승인절차에 따라 핵전투부를 모의한 시험용전투부를 장착한 장거리전략순항미싸일 2기가 실전환경속에서 발사되였다.

훈련에 동원된 미싸일병구분대는 청천강하구에서 장거리전략순항미싸일들을 조선서해로 발사하여 1,500㎞계선의 거리를 모의한 《8》자형비행궤도를 각각 7,672~7,681s간 비행시킨 후 목표섬상공의 설정고도 150m에서 공중폭발시켜 핵타격임무를 정확히 수행하였다.

조선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핵무력의 억제능력을 인식시키기 위한 공세적행동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하면서 전체 핵무력이 고도의 긴장성과 동원성을 견지하고 철저한 전쟁억제력의 압도적행사로써 미국과 《대한민국》군부깡패들에게 커다란 위협에 다가선 현실을 더 분명하게 인식하게 만들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핵무력은 전쟁을 억제하고 평화와 안정을 수호해야 할 자기의 책임적인 전투적대응태세를 백방으로 강화해나갈것이다.(끝)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