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제2의독립?

제2의독립선언서(2ND DECLARATION OF INDEPENDENCE). 멜라니아가 2020.7.4 트윗으로 트럼프의 서명(the signing of independence)을 확인했다. 적당한 사람을 통해서 조용히 공개했는데, 깊은 고려가 담긴 세련된 방법이다. 여기에도 트럼프가 자주 쓰는 적폐청산(The <swamp> should be well drained)문장이 나온다. 외국은행가들에게 불법적으로 빼앗긴 주권과 자산을 되찾아야한다면서 2024대선의 주요이슈가 되리란 예상을 하고있다. 백년적폐를 청산하고 <미국주권>을 회복한다면 가히 <제2의독립>이라 부를만하다. 

잘알다시피 금본위제하에선 인플레이션이 없다. 인플레이션은 <인플레이션세((Inflation Tax)>라는 말처럼 세금과 같다. 언제나 물가상승률은 임금상승률보다 높고 그만큼 추가적으로 착취가 이뤄진다. 또 미국의 연방은행(Fed)은 국영이 아니라 사영이다. 악명높은 로스차일드가가 이러저러한 이름으로 실소유하고있다. 미국민이 세계패권국민답지않게 가난한 이유가 다른데 있지않다. 이<빚의노예>에서 해방되기 위해서 미국민이 무엇보다 대각성(Great Awakening)해야한다는건 틀린말이 아니다. 케네디가 암살된 이유중 하나는 연방은행국유화시도다. 그래선지 케네디주니어의 절친인 트럼프가 이뜻을 이루겠다는 말이 결코 놀랍지않다. 

금본위제·Fed국유화는 네사라(NESARA,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covery Act)의 핵심내용이다. 미국민이 인플레이션과 <빚의노예>에서 벗어나기 위한 제도적인 대책이다. 게사라(GESARA, Global Economic Security and Recovery Act)는 네사라의 세계확장판이다. 반딥스(딥스테이트)세력이 1990년대 버나드(Barnard)의 원안을 계승보완한건지, 애초부터 갖고있던 안을 버나드를 통해 내놓았는지는 아직 알수 없다. 다만 트럼프·군부측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이런 플랜과 관련소식이 갈수록 심화되고있어 주목하지않을수 없다. 

반딥스세력의 뜻이 트럼프의 재선에 머무는게 아니라 근본적인 시스템의 혁신에 있다는건 다양한 차원으로 확인된다. 수십년동안 체계적으로 준비했다는 말이 대중적공감을 얻는 이유중 하나다. 2020.7.10 김여정제1부부장담화의 마지막두문장은 이렇게 끝난다. <가능하다면 앞으로 독립절기념행사를 수록한 DVD를 개인적으로 꼭 얻으려 한다는데 대하여 위원장동지로부터 허락을 받았다. 위원장동지는 트럼프대통령의 사업에서 반드시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한다는 자신의 인사를 전하라고 하시었다.> 무슨 사업인가. 

조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