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6:05:35

3대기둥강화

기둥. 3대기둥. 요즘 북이 가장 많이 쓰는 시대어중 하나다. 과거 김정일선대최고리더는 조국통일3대헌장을 쉽게 조국통일3대기둥이라고도 불렀다. 1972년 7.4공동성명, 1980년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 1993년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이다. 김정일선대최고리더를 가장 존경하며 늘 따라배워 새로운 경지를 열어나가는 김정은최고리더의 창의성이 빛나는 새시대어가 있다. 

김정은최고리더는 김일성선대최고리더탄생100돌을 기념하며 한 연설에서 김정은시대의 총노선으로 <일심단결·불패군력 더하기 새세기산업혁명은 곧 사회주의강성국가>를 제시한다. 그리곤 이번 7차당대회총화보고엔 김일성·김정일선대최고리더들이 <인민정권 더하기 3대혁명은 곧 공산주의>란 총노선을 사회주의건설·사회주의완전승리건설로 바꿔 제시했다. 

그 일심단결을 사상, 그 불패군력을 총대, 그 새세기산업혁명을 과학기술을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3대기둥으로 부른다. <사상·총대 더하기 과학기술은 곧 사회주의강국>인거다. 참고로 새세기산업혁명은 CNC바다를 본 김정일선대최고리더가 한 말에서 나온 개념이다. 김정은최고리더가 창조하고 최종비준하는 시대어들의 뿌리도 다름아닌 김일성·김정일주의에서 나왔단 뜻이다. 

김정은최고리더는 7차당대회총화보고에서 이미 정치군사적강국이니 과학기술강국·경제강국·문명강국만 건설하면 사회주의강국이라 했다. 이도 과학기술부터 발전시켜 그 힘으로 경제·문명건설을 해제끼겠단 뜻이 확고하고 충분히 구체화돼 있다. 날마다 북의 보도를 통해 착착 진행되고 있음을 온세계에 알리고있다. 핵탄두폭발시험도 마찬가지다. 북의 3대기둥이 계단식으로 강해지고 있음이 확연히 느껴지지않는가.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