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 C
Seoul
2024년4월20일 토요일 13:36:49
Home사설 반북·반통일모략기구 〈북인권사무소〉설치 즉각 중단해야

[사설] 반북·반통일모략기구 〈북인권사무소〉설치 즉각 중단해야

반북·반통일모략기구 <북인권사무소>설치 즉각 중단해야


그동안 수차례 연기되었던 유엔<북인권사무소>가 23일 서울에 설치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고 한다. 23일 개소식을 앞두고 공식트위터와 페이스북페이지도 개설해 온라인상의 활동도 시작했다. <북인권사무소>측은 온라인상의 홍보를 통해 <서울사무소가 곧 열린다>며 <북인권상황을 감시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는 <북인권사무소>의 실체를 가리고 본질을 호도하기 위한 한낱 궤변에 불과하다. 이번에 설치될 <북인권사무소>는 양의 탈을 쓴 늑대와 같이 <인권>을 앞세워 동족간의 체제대결을 부추기고 남북관계를 극단적인 파국으로 몰아넣을 반북·반통일모략기구에 다름 아니다. 

무엇보다 <북인권사무소>설치는 북을 최고로 자극하면서 남북관계를 돌이킬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게 하고 있다. 북은 유엔<북인권사무소>설치에 대해 <존엄과 체제에 도전하는 용납 못할 특대형정치적도발이며 공공연한 선전포고>라고 규정하고 <북인권사무소>의 문패가 달리는 순간부터 박<정권>은 비참한 종말을 고하게 될 것을 각오해야 한다.>고 가장 강력한 경고를 보내고 있다. 이미 박근혜<정권>은 6.15민족공동행사를 불허하고 5.24조치를 아직도 고수하는 반통일적 행각으로 남북해외의 전민족적 지탄과 경멸의 대상으로 되고 있다. 하여 <북인권사무소>는 그렇지않아도 심각한 남북관계를 완전히 파탄내는 치명타가 될 것으로 극히 우려된다. 

<북인권사무소>설치는 <유엔>의 간판아래 <인권>을 구실로 북에 대한 내정간섭과 침략적 야욕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미국의 음흉한 속내에서 비롯되었다. 이런 미국의 대북고립압살책동에 박근혜<정권>의 불순한 정치적 목적이 더해져 <북인권사무소>라는 반북·반통일모략기구가 생겨나게 된 것이다. 박<정권>은 그동안 <대화>니 <통일>이니 떠들어왔지만 이번의 <북인권사무소>설치만 놓고 보더라도 상전 미국을 등에 업고 반북대결정책을 강화하면서 결국 흡수통일로 나아가려는 노골적인 흉심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그동안 다른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북핵>·<북인권>을 운운하며 동족대결을 선동하는 불순한 국제공조를 조장하더니 이젠 아예 이땅을 반북인권모략의 전초기지로 삼고자 하고 있다. 

우리민족은 미국과 박<정권>의 반북·반통일모략기구인 <북인권사무소>설치를 결코 용납할 수가 없다. <북인권사무소>설치를 당장 중단해야 한다. 사실 <인권>문제를 거론하자면 반민주적 폭거가 자행되고 유신독재가 부활하고 있는 이땅 <인권의 동토대>부터 다뤄야 마땅하다. 합법적인 진보정당이 강제해산 당하고 진보언론이 강제폐간 당하며 민주통일인사들이 야수적으로 연행되는 현실, 학살급인 세월호참사의 진상규명·책임자처벌이 1년이 넘도록 전혀 이뤄지지 않는 사회부터 바로 잡아야 하지 않겠는가. <북인권사무소>설치는 미국과 박<정권>의 기만적인 반민족적 체제대결과 반통일적 모략책동의 본질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계기가 되고 있다. 한마디로 반북·반통일모략기구 <북인권사무소>설치는 박근혜<정권>의 반북·반통일적 본질을 스스로 드러내며 <정권>의 파멸을 앞당기게 될 것이다.

21세기민족일보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