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1:48:47
Home닥터스테판닥터스테판18회 〈비건의 전쟁행각과 10월의 충격〉

닥터스테판18회 〈비건의 전쟁행각과 10월의 충격〉

9일 유튜브 닥터스테판18회 <비건의 전쟁행각과 10월의 충격>이 공개됐다.

방송은 비건이 4.27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무력화한 <한미워킹그룹>으로 방남했다며 <본질상 전쟁행각이다. <착공없는착공><탈북자쓰레기>의 대북삐라살포 등 남북관계개선>을 막는데에 미국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이 남중국해에서 핵항모3척을 동원한 연습을 벌이며 24시간내 코리아해역에 진출할수 있다하고 B-52핵전략폭격기를 미본토로부터 출격>시킨 사실을 전하며 비건의 방남은 <대화를 원한 측은 미국이고 이를 거부한 측은 북이라는 왜곡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언론플레이>라고 지적했다.

방송은 미국을 <전쟁의 화근 독재의 배후 만악의 근원>이라며 <친일파를 친미파로 둔갑시키고 군사파쇼통치를 30년이나 하게하며 신자유쥬의를 만연하게 한 것도 미국 때문이다>며 <세계에서 가장 핵을 많이 보유하고 유일하게 핵무기를 사용한 미국이 코리아전때부터 북을 핵위협한데 북핵무장의 원인이 있다. 비건의 방남이 빈손인 조건에서 북은 <충격적인실제행동><새로운전략무기>시험으로 나가는 길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김일성주석의 서거인 7월8일 김정은위원장이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경의를 표한것>과 <트럼프가 <도움이 되면> 3차북미정상회담을 하겠다>고 언급한 것을 <주목할만한 변화>라며 <곧 북의 다음행보가 드러날것이고 그것이 남을 향하는지 미국을 향하는지 군사적공세의 형태와 수준이 무엇인지를 보면 보다 분명해질 것이다>고 강조했다.

유튜브 <닥터스테판>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

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at/DIL24

[닥터스테판] 018. 비건의 전쟁행각과 10월의 충격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