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10:36:57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박근혜, 정말 골고루 최악이다

박근혜, 정말 골고루 최악이다

박근혜, 정말 골고루 최악이다
힘으로 하려면 힘으로 해라. 북을 전쟁으로 접수하겠다면 그렇게 하라. 근데 힘이 있는가. 지난 43시간마라톤접촉으로 만신창이가 된 공동보도문을 발표할땐 뭐가 부족해서 그랬나. 북이 48시간최후통첩을 했으니 그냥 모르는척 그 시간 지났으면 원없이 전쟁을 했을게 아닌가. 참수니 뭐니 그렇게 하고싶음 그때 그렇게 하면 되지않았는가. 세상이 다 알다시피, 북은 미국에게도 큰소리 탕탕 치는 세계적인 군사강국이다. 핵·미사일·잠수함, 안가진게 있는가. 미국도 못가진 super-EMP를 FOBS로 올리고 SLBM으로 쏘고 하는 나라가 아닌가. 미국도 주접이 들고 겁에 질려 북 시키는대로 항복서에 도장찍기 직전인데 미군이 아님 독자적인 작전도 못짜는 머저리군대로 뭘 어쩌겠다고 함부로 망동을 부리는가. 
그렇게 전쟁을 하고싶음 작전권부터 되찾아오고 실력부터 기르는게 순서다. 힘도 없으면서 망언·망동을 부리는건 철이 없는걸 넘어서 무모한거고 가장 어리석은거다. 참수하긴커녕 참수된다. 그거도 단숨에 된다. 늘 말하듯이, 코리아전은 북에게 3시간전쟁이다. 02시에서 05시에 끝날 전쟁이다. 아마 아침에 일어나있음 남정권의 명줄이 뎅강 잘려있을거다. 북을 있는그대로 보라. 그리고 더이상 한심하거나 어처구니없는 짓은 하지마라. 모처럼 마련된 화해·협력·통일지향의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다못해 이건 기름붓고 불지르고 하여튼 가장 극단적인 미치광이 난동이 아닌가. 다시 말하는데, 전쟁해서 이길 자신 있고 능력 있음 하라. 그렇게 전쟁하고싶음 하라. 그게 아님 영원히 입을 다물고 절대로 망나니칼춤 추지마라. 세계가 조롱하고 인류가 불안하다. 
누가 이걸 제정신이라고 보겠는가. 미국의 대선후보들도 비슷한 소릴 해댄다. 근데 누가 미쳤는가. 보니, 시오니스트초국적자본이니 미제국주의세력이나 남수구꼴통들이나 다들 최후패배가 가시화되니 히스테리가 발광수준이다. 그러니 IS와 똑같은 말로 정체를 드러내보이는거도 두려워하지않는다. 어차피 다 죽게 생겼다, 이판사판이다, 될대로 되라 수준으로 비쳐진다. 물론 절대로 행동에 나서지못한다. 북의 힘으로 철저히 통제되고있기 때문이다. 결국 현시대 전쟁을 막는 힘은 북에 있다. 북이 선군으로 힘을 길러 인류최대의 재앙을 막고있다. 
또다시 명쾌하게 확인된다. 참수작전하며 망동을 부린게 누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내하며 점잖게 타이르고 있는게 누군가. 미국을 상대로 힘을 키우고 미국을 제압하며 정세를 이끄는 북이 자체 작전권도 없고 무기는 맨날 고장나고 병사들은 사건사고로 죽어나는 남을 털끝만큼이라도 두려워하는줄 아는가. 어제 손잡고는 오늘 칼질하는, 인간말종수준의 뒤통수치기에 대해 당장 사과하고 책임자처벌하며 재발방지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정도 돼야 북과 마주앉아 대화를 나눌 자격이 된다. 하여튼 뭐든 했다하면 최악이다. 박근혜, 정말 골고루 최악이다.

조덕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