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20:48:44
Home일반・기획・특집통일 〈아이고〉 김무성

[글] 〈아이고〉 김무성

<아이고> 김무성

 


김무성은 잘한거다. 평소 확실히 우파는 우클릭을 하고 좌파는 좌클릭을 하는거다. 김무성은 종미반북, 문재인은 반미연북 하는거다. 그렇게 집토끼를 잡아놓고 막판에 산토끼를 잡는거다. 선거직전 김무성은 좌클릭, 문재인은 우클릭. 헌데 평소 문재인은 우클릭을 하는게 문제다. 봐라, 김무성은 우클릭 잘하지않은가. 김무성이 미국 가기전에도 미군사령관 업고 미국 가서는 미군들에게 업드려 절하고. 워커묘비앞에서 <아이고, 장군님> 하하.

 

김무성, 이 친구는 물건이다. 이명박 이후 과연 이만한 물건이 나오겠는가 했는데 김무성이 있었다. 이대로 가면 대통령도 되겠다. 이명박-박근혜-아류이명박(김무성)의 부정의부정이다. 미국놈들 참 남코리아 우습게 본다. 이승만-김영삼-이명박-김무성이란 정말로 허접한 군상들을 잘도 찾아낸다. 차라리 박정희-박근혜는 뭔가 있어보이기라도 하지않은가. 전두환은 이 중간이라고나 할까. 생긴거는 가장 우습게 생겼는데 한짓은 가장 악질적이니. 김무성은 그러니까 연구를 한거다. 어떻게 하면 대권을 쥐는지. 이승만·김영삼·이명박처럼 하면 된다. 너무 똑똑해도 바르게 보여도 안된다.

 

어차피 이쪽수구는 꼴통이미지다. 어딘가 모자란 머저리이미지를 견지해야 미국놈들이 안심하고 밀어준다. 적당히 모자라고 적당히 다루기 쉬운 그런 수준이어야 믿고 대권을 안겨준다 이거다. 그러니 업어주고 엎드리고 <아이고> 하는 수밖에. 세상에 누가 김무성이 대권여론조사 1위가 될줄 알았겠는가. 근데 이렇게 하니 된다. 그게 미국놈들이 생각하는 남코리아고 그 수구들의 수준이다. 꼴통으로 보는거다. 김무성은 친일파의 후예고 일관되게 수구고 박근혜를 당선시킨 공신이고 지금 하는짓으로 알수 있듯이 <뼈속깊이> 종미고 꼴통이다. 적어도 머저리처럼 보이거나 보이게 할줄 안다.

 

이런 짓도 머리가 나쁘면 할수 없다. 보니 머저리처럼 보여야 상전 미국으로부터 낙점을 받는다는걸 알만큼의 머리는 있다. 박근혜에게 충성하며 박근혜와 이명박사이에서 2중간첩질을 한게 아니라 상전 미국이 시키는대로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한거다. 그리고나서 이제 상전의 인정을 받으려고 확실히 나선거다. 이 얼마나 인상적인가. 할려면 이렇게 해야 한다. 이로써 김무성은 수구꼴통의 대권주자로 제대로 떴다. 문재인이 번걸 까먹을 때 김무성은 차곡차곡 벌어들였다. 그럼 김무성이 바보인가 문재인이 바보인가. 원래 우직한 충신은 교활한 간신에게 늘 얻어맞고 깨지는 법이다. 


조덕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