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C
Seoul
2024년4월24일 수요일 4:06:18
Home일반・기획・특집정치 무맥무능한 남조선당국자들에 의해 초래된 위기

[조선신보] 무맥무능한 남조선당국자들에 의해 초래된 위기

18일 조선신보는 기사 <무맥무능한 남조선당국자들에 의해 초래된 위기>를 게재했다.

기사는 공동연락사무소의 완전파괴가 <남조선당국의 무능력과 무책임성으로 인해 초래됐다. 오늘의 북남위기는 지난 2년간 대미종속과 동족대결로 일관됐기 때문이다.>고 지적했다.

이어 <최고존엄을 공공연히 모독하는 삐라살포를 묵인조장하는 배신행위는 남조선당국이 친미사대와 반북대결로 생존해온 보수정권과 조금도 다를바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또 <금후 조선의 연속적인 대적행동조치들의 강도와 결행시기는 남조선당국의 처신, 처사여부에 따라 정해질것이다>라며 <무분별한 언동을 계속 일삼으면 보다 강경한 보복조치를 유발하게 된다>고 경고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무맥무능한 남조선당국자들에 의해 초래된 위기

북남공동연락사무소의 파괴와 조선의 단계별 대적사업계획

2018년 4월 역사적인 판문점북남수뇌회담의 성과물로 평가되여왔던 북남공동연락사무소가 폭파되여 무너져내렸다. 조선은 이미 존재가치와 상징적의미를 상실한 연락사무소의 완전파괴를 <북남관계총파산의 불길한 전주곡>(조선중앙통신 보도)이라고 표현하였다. 북남선언과 합의를 휴지장으로 만든 남조선당국과 결별할 때가 되였다는 판단이 행동으로 옮겨져 개성공업지구에 꼴불견으로 서있던 쓸모없는 집이 물리적으로 결산되였다

미국의 파괴모략책동에 가담

이번 북남위기는 남조선당국의 무능력과 무책임성으로 인하여 초래되였다. 수뇌합의를 배신한 죄값은 너무도 크며 조선의 입장에서 이번 위기는 해당한 값만큼 계산이 똑똑히 되여야 종결될수 있다.

오늘의 북남위기는 갑자기 조성된것이 아니다. 그동안 4.27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 때와 같은 바른 자세로 돌아오라는 권언과 충고를 거듭 받았는데도 합의당사자인 청와대 주인은 귀머거리흉내를 내면서 신의와 약속을 저버리고 남조선당국은 북침전쟁연습을 포함한 적대행위를 감행하면서 북남선언과 합의를 체계적으로 위반, 파기하였다. 지난 2년간의 행적에 일관된것은 대미종속과 동족대결이였다. 남조선당국은 판문점과 평양에서 천명한 민족자주가 아니라 북남관계와 조미관계의 <선순환>을 되뇌이며 오지랖 넓은 <중재자>, <촉진자> 행세를 하였는데 그 실체는 대조선적대시정책을 추구하는 미국의 의향에 따라 처신하고 북남대결을 조장하고 격화시킨데 불과하였다.

이번에 남조선당국의 묵인하에 탈북자단체가 반북삐라살포를 감행한데 대해 단호한 보복조치가 취해진것은 북남관계의 기초이며 출발점인 상호존중과 신뢰롤 남측이 작심하고 건드렸다는 판단이 내려졌기때문이다. 평양을 방문하여 수뇌회담에 임하고 군중연설도 경험한 당사자가 최고존엄에 대한 모독은 절대로 추호도 용납할수 없다는것이 조선의 국풍이며 이 나라 인민의 사상감정이라는데 대하여 모를리 없다. 또한 탈북자단체가 미국 중앙정보국(CIA)이 깊숙이 관여하고있는 <국립민주주의기금(NED)>의 자금지원을 받으며 반북삐라를 살포하고있다는것도 알려진 사실이다. 남조선당국은 화해를 다짐한 북남합의는 아랑곳없이 음흉한 기도가 깔린 미국의 대조선모략파괴책동에 가담한 셈이다.

<적은 역시 적이라는 결론>

최고존엄을 공공연히 모독하는 삐라살포를 묵인조장하는 배신행위는 남조선당국이 <초불정권>이라는 모자만 썼을뿐 친미사대와 반북대결로 생존해온 보수정권과 조금도 다를바없으며 북남관계을 발전시킬 그 어떤 의지도 능력도 없음을 스스로 드러낸것이다. 조선은 이 사건을 계기로 <적은 역시 적이라는 결론>(당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 대변인)을 내리고 대남사업을 철저히 대적사업으로 전환했으며 <(배신자들이) 저지른 죄값을 정확히 계산하기 위한 단계별 대적사업계획>(조선중앙통신사 보도)을 세웠다.

북남사이의 모든 통신연락선들의 완전차단(9일)에 이은 북남공동연락사무소의 완전파괴(16일)는 그를 위한 첫단계의 행동이다.

조선은 남쪽으로부터의 온갖 도발을 근원적으로 제거하고 남측과의 일체 접촉공간들을 완전격페하고 없애버리는 일을 시작하였다. 북남공동연락사무소파괴에 이어 다음번 대적행동의 행사권을 넘겨받은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북남합의에 따라 비무장화된 지대들에 부대를 다시 진출시켜 전선을 요새화하며 대남군사적경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행동계획들을 세웠다. 조선반도의 정전체제가 유명무실화된지 오래되고 북침전쟁각본에 따라 미남합동군사엽습이 계속 감행되는 조건에서 <적은 역시 적이라는 결론>에 기초한 단계별 대적사업계획은 필연적으로 적들의 도발을 상정한 군사행동계획으로 이행되지 않을수 없는것이다.

인민군 총참모부가 언명한 행동계획은 △금강산관광지구와 개성공업지구에 이 지역의 방어임무를 수행하는 연대급부대들과 필요한 화력구분대들을 전개 △비무장지대에서 철수하였던 민경초소들을 다시 진출전개하여 전선경계근무를 강화 △서남해상전선을 비롯한 전 전선에 배치된 포병부대들의 전투직일근무 증강, 전반적전선에서의 전선경계근무급수를 1호전투근무체계로 격상, 접경지역부근에서의 정상적인 각종 군사훈련 재개 등이다.

금후 처신에 따라 후속조치 결정

금후 조선의 연속적인 대적행동조치들의 강도와 결행시기는 남조선당국의 처신, 처사여부에 따라 정해질것이다.

지금 조선은 최고영도자께서 제시하신 정면돌파전의 전략에 따라 적대세력이 나라의 자주권과 안전을 범접할수 없도록 자기의 힘을 필요한만큼 키워 자기자신을 지키는 길을 중단없이 그리고 주저없이 걷고있다. 작년말에 조미대화의 시한이 끝난데 이어 북남사이에서 모든 접촉공간이 격페되여 대립이 격화되여도 조선이 가는 길은 변하지 않는다.

지난 2년간 조미수뇌합의를 지키지 않고 북남관계의 진전도 한사코 가로막았던 미국이 민족내부문제인 북남관계에 쓸데없이 끼여든다면 <감당하기 어려운 좋지 못한 일에 부닥칠수 있다.>(조선외무성 미국담당국장)는 입장은 이미 표명되였었다. 북남합의보다 <한미동맹>이 우선이고 <동맹>의 힘이 평화를 가져온다는 맹신에 빠진 남조선당국도 무분별한 언동을 계속 일삼으면 보다 강경한 보복조치를 유발하게 된다. 북남공동연락사무소가 비참하게 무너져내린 이튿날 평양에서 <사대와 굴종은 자멸을 부르는 전주곡>(당중앙위원회 김여정 제1부부장)이라는 엄중한 경종이 울렸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