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15:07:30
Home일반・기획・특집통일 머리가 참 나쁜 박근혜

[글] 머리가 참 나쁜 박근혜

머리가 참 나쁜 박근혜


박근혜의 가장 큰 문제점은 뭔가. 머리가 나쁘다는거다. 머리가 나쁘니 다죽어가는 미제를 등에 업으려 하고 수구꼴통들의 지지에 기대고 민족·민중과 척 지는거다. 한번뿐인 삶인데 왜 이리 사는가. 눈앞의 권력에 급급해 결국 역사의 똥통에 빠질, 제손으로 제눈을 찌르는 어리석은 짓만 골라서 한다. 머리가 나쁘면 그머리에 맞는 적당한 일을 하며 살지, 왜 지 애비가 비명횡사한 짓을 고대로 따라하는가. 

일단 지애비를 개처럼 쏘아죽인 미제를 상전으로 모시고있다는거다. 이건 머리만 나쁜게 아니라 배알도 없다. 미제도 이런 박근혜를 그냥 <정윤회게이트>로 언제든 요리할수 있다 본다. 박근혜도 속으론 나름 이용한다 생각할순 있겠지만, 그게 이라크의 후세인이나 파나마의 노리에가처럼 종미에서 반미로 돌때 얘기고 지금처럼 투더코어(to the core) 뼈속깊이 종미사대매국질만 골라서 할땐 어림없는소리다. 

세월호참사, 하필이면 이날 정윤회와 만나 게이트대책을 세우거나 혹 영화 <스캔들>을 찍었는가 하는 의혹. <원세훈댓글공작>, 하필이면 이명박같은 인간말종의 약점이 잡힐짓을 하고, <성완종불법정치자극>, 하필이면 자폭할 사람을 건드리는가. 노동자·서민 다죽이는 민생파탄, 왜 이명박이 저지른짓들을 설겆이하며 그렇지않아도 살기힘들어 죽으려하는 불쌍한사람들을 사지로 모는가. 이게 다 머리가 좋으면 절대 안할짓들이다. 박근혜는 머리도 안좋은데 책까지 안본다. <일본은없다>의 저자가 박근혜집을 갔더니 <책은없다>더라 안하나. 머리가 나쁘니 책도 안보는거다. 

그래도 지능지수가 두자리만 되면, 지금 유일하게 살길이 하루빨리 북에 가서 사인하는거라는걸 알텐데. 그래서 <드레스덴>이니 <통일대박>이니 <통일준비위>니 헛소리도 하고 다니고 한거 아닌가. 북이 워낙 쌓여있지만 해도해도 너무하니 왜 안그렇겠는가. 허나 북은 이론대로 움직이는 가장 이성적인 나라다. 민족통일전선론은 박근혜가 지금이라도 맘만 먹으면 살수 있게 돼있다. 다만 그도 시간이 별로 없다, 거의 없다. 참 오지랖 넓은 북이라 이런 박근혜도 아직 머리카락 하나의 가능성도 버리지않고 있다. 이렇게까지 알려줘도 못알아들으면 할수 없고.

조덕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