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C
Seoul
2024년4월20일 토요일 6:01:54
Home닥터스테판닥터스테판6회 〈김정은위원장이 기다린 트럼프의 임기마지막해〉

닥터스테판6회 〈김정은위원장이 기다린 트럼프의 임기마지막해〉

12일 유튜브 닥터스테판6회 <김정은위원장이 기다린 트럼프의 임기마지막해>가 공개됐다.

방송은 <9일 북이 대남사업부서들의 사업총화에서 대남사업을 <대적사업>으로 전환한다는 보도를 발표했다>라며 남북공동연락사무소폐쇄를 <<충격적인실제행동>의 가장낮은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북남간의 군사적충돌가능성이 높아진 것으로 집중타격 연속타격 명중타격이 김정은시대의 <시대어>인만큼 6월 북의 대남공세가 <역대급>으로 벌어질 것>이라 전망했다.

방송은 북이 <오바마집권시기 12.12.12 슈퍼EMP-FOBS로 시작해 수소탄시험으로 마무리했듯 트럼프집권시기 3.18혁명 7.4혁명 7.28기적적승리 11월대사변을 발사했다>고 짚었다.

또 1994년 클린턴정부가 전쟁시뮬레이션을 돌려보니 미국이 참패한다는 결과를 받아 충격을 받았다는 것을 언급하면서 <16개나라를 끌어들인 코리아전에서도 이기지못했는데 원자탄 중성자탄 수소탄 초강력EMP를 보유한 북과 맞서는건 트럼프에게 무모하게 느껴질 것이다. 올해는 트럼프 임기마지막해고 대선이 5개월도 남지않았으며 코비드19와 플로이드살인사건이 있는데 전쟁을 치를 여력이 있겠는가.>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트럼프는 북이 원하는대로 방북하게 될것이고 북미간에는 전쟁이 아닌 협상이 있을것이다>고 예측했다.

유튜브 <닥터스테판>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

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at/DIL24

[닥터스테판] 006. 김정은위원장이 기다린 트럼프의 임기마지막해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