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커스 <닥터스테판> 유튜브시작 .. 첫방송으로 김정은위원장 <은신전술> 분석

2013년 <지상500km극궤도의 super-EMP위성탄두>로 시작해 2016년 7차당대회분석으로 팟캐스트방송을 종료한 코리아포커스 <닥터스테판>이 19일 유튜브방송을 시작했다.

유튜브 <닥터스테판>은 김정은위원장의 <은신전술>을 분석했다.

방송은 <2.16광명성절때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은 김정은위원장이 그보다 중요한 4.15태양절때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지않은것>은 <북미·반미대결전에서 최후승리를 이룩한후 승리의 보고를 가지고 찾겠다는 비상한 결심>라고 해설했다.

이어 5.1 순천인비료공장준공식후 다시 <은신전술>을 이어가는 김정은위원장이 만약 <핵벙커에 있다면 <새로운전략무기>시험이 임박했다는 징후고 최첨단극초음속-전술미사일개발에 집중하고있다면 <충격적인실제행동>이 임박했다는 징후>라며 <<새로운전략무기>는 초강력EMP위성탄두FOBS·초강력EMP-SLBM·초강령EMP-ICBM이 다 가능하고 <충격적인실제행동>은 최첨단극초음속 초대형방사포·이스칸데르형미사일·에이태큼스형미사일>라고 설명했다.

방송은 <7.8 김일성주석서거일 8.15민족해방기념일 9.9공화국창건기념일 10.10당창건기념일을 주목>해야 한다며 <특히 올해 75돌을 맞는 8.15이 미완성으로 남은 민족해방과업을 완수하는 결정적 계기가 되는지에 정세·시사초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미군철거정세는 보안법철폐정세와 맞물려있다. 그래야 전민족적통일대회합도 가능하다.>며 <미군철거와 보안법철폐는 100년만에 있는 거대한 사변으로 모든것이 바뀌게 될것이다>고 전망했다.

유튜브 <닥터스테판>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

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at/DIL24

[닥터스테판] 001. 김정은위원장의 <은신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