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0:47:15
Home아카이브항쟁의 기관차〈2020.4 항쟁의기관차〉 신천지와 미래통합당의 유착

〈2020.4 항쟁의기관차〉 신천지와 미래통합당의 유착

신천지와 미래통합당의 유착

코비드19가 남을 강타한 주요인이 신천지와 관련돼있다는데 이견이 없다. 결과적으로 남은 한때 코비드19확진자수에서 중에 이어 세계2위를 차지하며 입국제한대상국으로 부각됐다. 미래통합당이 신천지와 밀접한 관계에 있다는것이 주목된다. 신천지총회장 이만희가 기자회견때 박근혜청와대시계를 차고나와 신천지가 어떤 정치세력과 유착됐는가를 단적으로 보여줬다. 신천지는 최악의 상황에서도 여론에 떠밀려 명단을 공개했고 공개된 이후로도 진실공방이 계속돼 방역에 도움이 되지않는다는 여론이 팽배했다. 결국 압수수색직전에 이르러서야 마지못해 이만희가 기자회견에 나섰다.

미래통합당 황교안대표는 코비드19가 발생하자 문재인정부로 그원인을 돌리려 애썼는데 정작 신천지가 그확산의 주범으로 떠오르자 오히려 <특정교단에대해이야기하는것은적절하지않다> 며 입을 다무는 추태를 보여 반민중성의 본질을 여실히 드러냈다. 반민중종교와 반민중정치세력은 자기이익을 관철하기위해 민중의 요구를 왜곡하고 기형화시킨다. 이를통해 자기들만의 권력을 추구하고 본질상 같은 무리인 이들은 서로의 이해관계를 위해 결탁하게 된다. 2014<세월>호사건에도 <구원파>유병언이 관련돼있었고 박근혜와 최태민의 관계나 최태민의 딸 최순실이 박근혜<정권>에서 권력을 누린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3.4 감옥에 있는 박근혜가 편지를 써서 언론에 공개했다. 코비드19확산과 그로 인한 사망자의 발생에 가슴이 아프다는것은 그저 하는 인사말이고 <북한의핵위협과우방국들과의관계악화는나라의미래를불안정하게만들수있기에>라며 반북반통일세력을 자극하고 <많은분들이무능하고 위선적이며독선적인현집권세력으로인해살기가점점더힘들어졌다고,희망이보이지않는다고호소했습니다>라며 기존거대야당을 중심으로 단결하라고 지시했다. 편지를 공개한 유영하변호사는 3.5 <박전대통령의메시지를따를것>이라며 미래통합당의 위성정당인 미래한국당에 가입했다. 그러면서 <자기지분을노리거나이익을위해<대통령(박근혜)팔이>는하지않았으면좋겠다>고 자유공화당을 겨냥하자 자유공화당측은 <자신의행동이친박팔이는아닌지되돌아보길바란다>며 유영하를 공격했다. 박근혜에 기생하며 선거로 지분을 다투는 이들의 추태다.

황교안은 박근혜의 편지를 <천금같은말씀>이라며 추켜세우면서도 당장 총선을 앞두고 한쪽으로는 박근혜탄핵<5적>이라고 비난받는 이들을 공천에서 배제시키고 다른 한쪽으로는 친박·진박으로 분류되는 세력들도 공천에서 밀어냈다. 인적쇄신이라해서 홍준표전대표등 비주류거물 급인사들도 공천에서 탈락시켰다. 자기세력을 강화시키겠다는 정치술수다. 황교안이 미래한국당의 비례공천에 대해서 불만을 표시하는등 4.15총선이라는 정치일정을 두고 내부분란이 심화되고있다. 정치의 목적에 민중·민생이 없고 자기이익만 있는 세력에게 모략과 술수가 난무하는것은 필연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