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C
Seoul
2024년3월28일 목요일 21:34:36
Home미국원정〈트럼프정부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264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1002일째

〈트럼프정부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264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1002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2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미군유지비증액 트럼프정부규탄!>, <북침전쟁망언 트럼프정부규탄!>, <제국주의침략전쟁반대! 호르무즈해협파병반대!>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1002일째 진행했다.

여러 외국인들은 원정단의 피켓을 유의깊게 보며 지나가거나 원정단에게 다가와 질문했다.

한 외국인은 <<미군철거!>구호가 인상적이다. 트럼프탄핵에 관련해 백악관앞 시위자로서 어떻게 생각하고있는지 알고싶다.>고 물었다.

이에 원정단은 <우린 남코리아사람으로서 미정부에 미군철거를 요구하는 평화시위를 진행중이다. 미국시민이 아니기때문에 탄핵에 대해 이야기할수는 없으나 트럼프정부가 남정부에 군사정치적으로 압박해온 여러 정책들에 반대한다.>고 답했다.

답변을 들은 외국인은 놀란 표정을 지으며 <남코리아에서부터 여기까지 와서 시위를 진행하고있는것이 인상적이다. 코리아의 평화를 위해 목소리내는 당신을 응원한다.>고 지지를 표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