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8:40:45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노동신문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

노동신문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

노동신문은 <사회주의조선의 3대전략자산>을 10일 보도했다.
 
신문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우리당의 존재방식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를 강조하며 <제국주의자들이 대륙간탄도미사일이나 핵전략폭격기·핵전략잠수함같은것을 전략자산이라고 하면서 떠들어대지만 사회주의 우리조국은 남들이 가질 수 없고 흉내도 낼 수 없는 전략자산을 가진것으로 하여 더욱 빛나고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산과 들, 바다는 이 세상 그 어디에나 있지만 황금산·황금벌·황금해는 우리조국에만 있는 인민의 재보>라고 내세웠다.

아래는 전문이다.

사회주의조선의 3대전략자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우리 당의 존재방식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입니다.》
우리 공화국은 인민을 신성히 떠받들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진정한 인민의 나라이다.
제국주의자들은 대륙간탄도미싸일이나 핵전략폭격기, 핵전략잠수함같은것을 전략자산이라고 하면서 떠들어대지만 사회주의 우리 조국은 남들이 가질수 없고 흉내도 낼수 없는 전략자산을 가진것으로 하여 더욱 빛나고있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
이 부름이 어찌하여 우리의 가슴을 그토록 세차게 울려주는것인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는 사회주의조선의 3대전략자산이라는 사상을 내놓으시고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마음껏 누리는 천하제일강국을 일떠세워주시려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치고계신다.
산과 들, 바다는 이 세상 그 어디에나 있지만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는 우리 조국에만 있는 인민의 재보이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가 우리의 3대전략자산이라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에는 사회제도를 평가하고 국력을 재는 기준은 인민들의 복리이라는 숭고한 뜻이 맥박치고있다.
3대전략자산에는 우리 사회주의조국의 절대적우월성과 불패의 위력이 어디에 있는가가 집약되여있다.
조국의 산도 벌도 바다도 인민을 위한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로 전변시켜 인민의 행복이 끝없이 꽃펴날 때 사회주의조선의 국력이 비할바없이 강해진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지론이다.
황금산!
새길수록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산림복구전투를 자연과의 전쟁으로 선포하시고 몸소 진두에서 지휘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애국헌신의 자욱자욱이 밟혀온다.
손수 나무도 심으시고 양묘장들을 찾으시여 수종이 좋은 나무들을 더 많이 키워낼데 대하여 가르쳐주시면서 나라의 모든 산들을 쓸모있는 황금산으로 전변시키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손길아래 황금산의 력사는 세기를 이어 줄기차게 흐르고있다.
나라의 모든 벌을 황금벌로 전변시키려는 확고한 의지를 지니시고 농업전선을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방향으로,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로 규정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업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고계신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아래 농촌경리의 종합적기계화를 더욱 힘있게 다그쳐나갈수 있는 튼튼한 토대가 마련되고있으며 농업부문에서 과학농법이 적극 도입되고 농업혁명의 불길속에 다수확운동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황금해!
이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끄시는 주체혁명의 새시대에 새롭게 태여난 불멸의 시대어이다.
《단풍》호고기배들이 힘차게 파도를 헤가르고 하륙장에 물고기폭포가 쏟아지며 바다먼 산촌에까지 사회주의바다향기 넘쳐나는 현실, 이것은 결코 하늘이 준 덕도 아니고 세월이 가져다준 변천도 아니다.
비내리는 포구를 찾으시여 물고기잡이에서 혁신을 일으킬 방략과 방도도 가르쳐주시고 몸소 마련해주신 고기배에까지 오르시여 어로공들을 고무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
인민사랑의 최고화신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심혈과 로고속에 자랑스럽게 펼쳐진것이 사회주의조선의 황금해이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
이 3대전선을 다같이 밀고나가 온 나라 강산에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려는것이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이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는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차넘치는 어머니당에 대한 불타는 충정과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이 안아오는 승리의 열매들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아래, 천만군민의 애국충정에 받들려 사회주의조선의 3대전략자산-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력사는 우리 공화국의 강화발전과 더불어 길이 빛날 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