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조선은 <대세에 역행하는 시대착오적망동>를 9일 전했다.

<남조선호전광들이 동족대결과 북침전쟁책동에 집요하게 매달리고있다>고 지적하며 <남조선호전광들은 동족대결·북침전쟁책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하며 함부로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고 민주조선은 경고했다.

그리고 <우리는 남조선호전광들의 망동으로 하여 조선반도평화분위기가 파괴되고있는데 대해 한두번만 경종을 울리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우리는 상대방을 반대하는 군사적도발행위가 초래할 엄중한 후과에 대해 알아들을만큼 충고도 하고 경고도 보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얼마전 남조선호전광들이 다음해<정부>예산안가운데서 <국방>예산을 올해보다 7.4% 늘어난 역대최대규모로 책정하여 <국회>에 제출하는 놀음을 벌려놓았다>고 질타했다

<남조선호전광들의 망동은 인민들에게서 짜낸 더 많은 혈세를 북침전쟁준비와 첨단무기구입에 쏟아부어 동족과 힘으로 맞서보려는 반민족적행위이며 조선반도에 조성된 평화의 기류에 역행하는 시대착오적망동>이라고 민주조선은 규탄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대세에 역행하는 시대착오적망동

남조선호전광들이 동족대결과 북침전쟁책동에 집요하게 매달리고있다.
얼마전 남조선호전광들이 다음해 《정부》예산안가운데서 《국방》예산을 올해보다 7.4% 늘어난 력대 최대규모로 책정하여 《국회》에 제출하는 놀음을 벌려놓았다.그 무슨 《위협》이니,《대응》이니 하는 망발로 우리를 걸고들며 남조선호전광들이 벌려놓은 이따위 놀음이 북침전쟁수행능력을 높이기 위한 위험천만한 기도의 발로라는것은 두말할것 없다.
남조선호전광들의 망동은 인민들에게서 짜낸 더 많은 혈세를 북침전쟁준비와 첨단무기구입에 쏟아부어 동족과 힘으로 맞서보려는 반민족적행위이며 조선반도에 조성된 평화의 기류에 역행하는 시대착오적망동으로서 내외의 한결같은 규탄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외세와의 합동군사연습과 외부로부터의 최신전쟁장비반입을 비롯한 온갖 도발적인 무력증강행위를 중지하는것은 조선반도정세완화와 평화의 흐름을 계속 추동하기 위한 중요한 전제로 된다.외세와의 합동군사연습과 외부로부터의 공격형무기반입이 중단되지 않는 한 북남사이의 불신과 대립을 해소할수 없고 평화와 안정도 실현할수 없다.
이것은 곡절많은 북남관계사가 보여주는 뼈저린 교훈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조선호전광들이 우리를 겨냥한 무력증강소동에 계속 열을 올리는것은 그들이 대결시대의 악습을 의연히 버리지 않고있다는것을 뚜렷이 립증해준다.
남조선호전광들은 지금껏 앞에서는 《평화의 악수》를 연출하고 뒤돌아앉아서는 전쟁책동과 무력증강소동에 열을 올리는 온당치 못한 행위를 한두번만 해오지 않았다.
판문점선언의 잉크가 마르기도 전인 지난해 5월 남조선호전광들은 미국과 야합하여 남조선전역에서 우리에 대한 공중선제타격과 제공권장악을 목적으로 한 극히 모험적인 《2018 맥스 썬더》련합공중전투훈련을 미친듯이 벌려놓았다.남조선주둔 미군과 남조선공군의 주관하에 미군의 《B-52》전략핵폭격기와 《F-22랩터》스텔스전투기를 포함한 100여대의 각종 전투기들이 동원되여 력대 최대규모로 감행된 이 련합공중전투훈련을 두고 남조선호전광들스스로가 《북에 대한 변함없는 압박공세의 일환》이라고 꺼리낌없이 줴쳐댔다.
이뿐이 아니다.올해에 들어와서도 남조선호전광들은 조선반도유사시에 대비한 련합공중탐색구조훈련인 《퍼시픽 썬더》,《련합편대군 종합훈련》과 같은 북침전쟁연습들을 련이어 벌려놓고 대결소동에 열을 올렸다.그런가 하면 얼마전에도 미국과 야합한 합동군사연습을 벌려놓고 낯가죽두텁게 《실제병력과 장비의 기동이 없는 지휘소훈련》,《전시작전통제권반환을 위한 검증연습》이라고 줴쳐대면서 그 침략적정체를 가리워보려고 놀아댄자들이 바로 남조선호전광들이다.
이런 속에서 남조선호전광들은 《2019년 국방부업무계획》,《2019-2023국방중기계획》과 같은 극히 무엄한 무력증강계획들을 작성하고 우리를 선제타격하기 위한 공격형무기들을 련이어 끌어들이고있다.이번에 남조선호전광들이 제출한 《국방》예산안이라는것도 그 연장선우에서 감행된것으로서 앉으나서나 동족을 해칠 꿍꿍이만 하고있는자들의 범죄적정체를 적라라하게 드러내보여주고있다.
명백히 하건대 대화와 평화의 연막뒤에서 우리와 힘으로 대결해보려는것이야말로 부실하고 어리석기 짝이 없는 망상이다.대세도 분별 못하고 가소롭게 날뛰는 얼간망둥이들에게는 비참한 파멸밖에 차례질것이 없다.
우리는 남조선호전광들의 망동으로 하여 조선반도평화분위기가 파괴되고있는데 대해 한두번만 경종을 울리지 않았다.우리는 상대방을 반대하는 군사적도발행위가 초래할 엄중한 후과에 대해 알아들을만큼 충고도 하고 경고도 보냈다.그런데도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를 무시하고 계속 푼수없이 설쳐대는 남조선호전광들이야말로 제 손으로 제 무덤을 파는 어리석고 가련한자들이다.
남조선호전광들은 동족대결,북침전쟁책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하며 함부로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