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11:00:47
Home일반・기획・특집통일김정은위원장, 군사위회의 지도 ... 태풍피해막이대책·조선인민군인사 결정

김정은위원장, 군사위회의 지도 … 태풍피해막이대책·조선인민군인사 결정

1.jpg

노동신문은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 긴급소집,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회의 지도>를 7일 보도했다.

신문은 <조선노동당중앙군사위원회는 우리나라의 전반적지역에 심대한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되는 태풍13호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 비상확대회의를 9월6일 오전 긴급소집하고 국가적인 비상재해방지대책을 토의하였다>고 밝혔다.

<조선노동당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국무위원회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영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비상확대회의를 지도하시였다>고 강조했다.

<회의에서는 또한 조직문제가 취급되였다>며 <조선노동당중앙군사위원회는 박정천육군대장을 조선인민군총참모장으로 새로 임명하였으며 조선인민군총참모부작전총국의 지휘성원들을 해임 및 조동하고 새로운 간부들을 임명하기로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 긴급소집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회의 지도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우리 나라의 전반적지역에 심대한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되는 태풍13호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 비상확대회의를 9월 6일 오전 긴급소집하고 국가적인 비상재해방지대책을 토의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비상확대회의를 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에는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 일군들, 도당위원장들, 군종, 군단급단위 지휘관들, 무력, 성, 중앙기관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비상확대회의에서는 조선반도로 빠르게 북상하고있는 태풍13호의 세기와 예상자리길, 특성 및 예상피해지역과 규모에 대한 분석보고를 청취하고 이에 대처하여 국가적인 긴급비상대책들을 세우기 위한 문제를 토의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회의에서 태풍13호에 의해 초래될 피해의 심각성과 지난 시기 우리 나라에서의 태풍피해실례를 상세히 통보하시고 자연재해에 대처한 전국적인 위기관리실태에 대하여 분석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태풍13호가 조선반도를 관통하며 강한 중형급으로 발달하게 되는것과 관련하여 각일각 전국적으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할것으로 예상되는 위험한 상황이 닥쳐들고있지만 당과 정부의 간부들로부터 중앙과 지방의 일군들에 이르기까지 그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안일한 인식에 포로되여 속수무책으로 구태의연한 태도를 취하고있는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자연재해로부터 초래되는 파국적인 후과를 최소화하여 인민들의 생명재산과 안전을 철저히 보장하며 나라의 자연부원과 혁명의 전취물을 보위하기 위한 시급한 대책이 필요하다고 하시면서 전국가적으로, 전당적으로, 전군적으로 태풍과 무더기비에 의한 피해를 미리막기 위한 투쟁을 조직전개하기 위한 부문별, 단위별, 지역별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태풍13호에 의한 피해를 미리막기 위한 투쟁에로 전당, 전군, 전민을 총궐기시킬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각급 당조직들과 정치기관들에서 당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정신을 당원들과 근로자들, 군인들에게 빠짐없이 긴급침투시키고 사상동원사업을 화선식으로, 전투적으로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지난 시기 피해실례를 놓고 해당 부문, 해당 단위들에서 분석대책하며 태풍피해를 입을수 있는 대상과 요소들을 빠짐없이 찾아내고 취약지대를 점검하는 등 피해예방에 대중을 적극 조직동원할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 근로단체조직들, 보안, 보위기관들에서 산과 계곡, 하천, 낮은 지대, 침수위험구역, 산사태의심구역, 지하공간, 붕괴위험건물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찾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기 위한 활동을 책임적으로 시급히 조직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태풍피해방지투쟁에서 인민군대가 주력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무력성적인 피해방지대책지휘부와 군종, 군단급단위 피해방지전투지휘조들을 층층으로 조직하고 피해예방과 복구사업을 신속히 지휘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태풍피해를 미리막는데서 시급하게 나서는 중심적인 문제들에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내각, 성, 중앙기관, 도, 시, 군들에서 태풍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후과가 큰 대상들부터 안전상태를 구체적으로 점검하고 불비한 개소들을 빠짐없이 찾아 대책을 철저히 세울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계단식언제들이 있는 강하천들에 대한 지휘통신체계를 정비보강하여 저수지들의 수위를 실시간으로 통보하고 조절하기 위한 통일적이며 능동적인 지휘를 실현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력공업부문이 특별히 각성하여 태풍피해를 미리막는데 모든 력량을 집중하며 제일 큰 피해를 입을수 있는 농업부문에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문제들에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농업부문에서 한해동안 애써 가꾼 농작물들의 피해를 최대로 줄이고 보호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면서 인민군대를 동원하여 실질적인 대책을 강구할데 대하여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해안방조제와 제방건설장들을 태풍과 해일로부터 보호하고 도로, 철길들의 위험구간과 불량개소들을 빠짐없이 찾아 대책하며 화력발전소, 탄광, 광산들을 비롯한 공장, 기업소들과 륙해운부문, 수산부문 등 해당 부문들에서 태풍피해를 막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할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삼지연군꾸리기건설장과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 양덕군 온천관광지구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서도 인원과 건설장비, 건설물들의 피해막이대책을 빈틈없이 세워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도, 시, 군당들에서 인민들의 생명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사전대책을 철저히 세울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태풍에 의한 피해발생지역들에 긴급구조대를 파견하기 위한 만단의 준비를 갖추며 자기 지역의 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할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국가비상설재해방지대책위원회와 인민무력성 책임일군들이 태풍피해에 대처하기 위한 협동작전을 통일적으로 지휘하는 체계를 유지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사회와 군대의 모든 단위들에서 장악보고체계를 정연하게 세우고 중앙적재해관리 및 대응체계를 철저히 유지하면서 대책할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간부들과 정권기관 일군들, 도당위원장들, 무력기관 지휘관들을 비롯한 모든 책임일군들이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태풍위험이 완전히 가셔질 때까지 해당 지역들에 내려가 주야간 자기 위치를 정확히 차지하고 최대로 긴장하여 태풍피해를 막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책임적으로 하며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피해가 확대되지 않게 즉시적인 대책을 세울데 대하여 강조하시고 구체적인 임무와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태풍13호의 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은 방대한 투쟁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일군들이 당과 인민의 기대, 자기의 책임을 무겁게 자각하고 언제나 우리 인민들과 고락을 함께 하며 맡겨진 과업을 책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태풍피해를 막기 위한 투쟁에서 응당한 성과를 거두리라는것을 굳게 믿는다고 강조하시였다.
회의에서는 또한 조직문제가 취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박정천 륙군대장을 조선인민군 총참모장으로 새로 임명하였으며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작전총국의 지휘성원들을 해임 및 조동하고 새로운 간부들을 임명하기로 결정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를 결속하시면서 인민군대가 자연재해로부터 인민의 안녕과 생명재산을 지켜내는것을 응당한 본분, 마땅한 사명으로 여기고 맡겨진 성스러운 임무에 충실해야 한다고 하시며 누구도 대신 못할 나라의 억센 기둥으로서의 역할을 단단히 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5.jpg

2.jpg

3.jpg

4.jpg

6.jpg

7.jpg

8.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