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9:21:45
Home아카이브시사아카이브 김정일 영원한 총비서, 김정은 제1비서 추대

[속보] 김정일 영원한 총비서, 김정은 제1비서 추대

 

[속보] 김정일 영원한 총비서, 김정은 제1비서 추대

 

4월11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노동당제4차당대표자회에서 김정일국방위원장이 영원한 총비서로, 김정은최고사령관이 제1비서로 추대됐다.

 

조선중앙통신은 “대표자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의 총의를 반영하여 장장 수십성상 탁월한 선군사상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김일성민족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주체혁명위업완성의 만년토대를 마련하시어 인류사에 전무후무한 세계사적업적을 쌓아올리시었으며 조선로동당을 영원한 김일성동지의 당, 가장 권위있고 전도양양하며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백전백승의 향도적 역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동지를 조선노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어나갈 것을 결정하였음을 내외에 엄숙히 선언하였다.”고 영원한 총비서로 추대한 사실과 이유를 밝혔다.

 

조선중앙통신은 또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노동당 제1비서로 추대한 것은 천재적인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이론활동으로 절세의 백두산위인들의 혁명사상을 발전풍부화하시어 김일성-김정일주의로 빛내이시고 정치, 군사, 경제, 문화를 비롯한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독창적인 사상이론들을 제시하시어 빛나게 실천하시며 정력적인 선군영도로 주체적 군건설사에 특출한 공헌을 하고 계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에 대한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의 표시이다.”라면서 “그것은 또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영도따라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절대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뚜렷이 과시하는 일대 정치적 사변으로 된다.”고 제1비서로의 추대가 가지는 의의에 대하여 밝혔다.

 

김정은최고사령관이 조선노동당 총비서가 아니라 제1비서로 추대된 것은 전문가들과 언론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파격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