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4:55:35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노동신문 〈시군당위원회들,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노동신문 〈시군당위원회들,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노동신문은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적극 불러일으켜>을 5일 게재했다.

신문은 <당조직들은 자기 부문, 자기 단위앞에 제시된 당정책, 기본혁명과업을 철저히 수행하는데 당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야 합니다>라고 내세웠다.
 
<자강도당위원회에서 사상전의 포화를 드세게 들이대여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생산적앙양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이어 <강계시당위원회에서는 방송선전차활동, 녀맹예술선동대활동을 적극 벌리고 직외강연강사들과의 사업을 짜고들어 시안에 랑만과 희열이 차넘치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맡은 혁명과업수행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가도록 하고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희천시당위원회에서는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다는 화선식정치사업과 선전선동활동을 힘있게 전개하여 대고조전투장들에서 혁신이 일어나게 하고있다>고 알렸다.

신문은 <만포시·전천군·시중군을 비롯한 시군당위원회들에서도 사상전의 집중포화·연속포화·명중포화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심장속에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깊이 심어주어 그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욱 고조시키고있다>고 실었다.

아래는 전문이다.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적극 불러일으켜
 
자강도당위원회에서 사상전의 포화를 드세게 들이대여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생산적앙양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조직들은 자기 부문, 자기 단위앞에 제시된 당정책, 기본혁명과업을 철저히 수행하는데 당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야 합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도안의 모든 부문, 모든 단위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자기 힘을 믿고 당의 웅대한 구상을 실현하는 투쟁에서 성과를 달성하도록 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고있다.특히 당에서 중시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선전선동의 화력을 집중하여 이르는 곳마다에서 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게 하고있다.
선전선동부에서는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만리마시대 전형들의 일본새를 따라배워 일터마다에서 창조의 동음을 높이 울려나가도록 하기 위한 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짜고들고있다.
시, 군들과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들을 맡고 나간 도당위원회일군들은 정치사업을 화선식으로 벌리는 한편 당초급선전일군들이 선전선동활동을 항일유격대식으로 능숙하게 해나가도록 잘 이끌어주고있다.
도예술단배우들과 도예술선전대원들,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은 대중의 심금을 울리는 전투적이고 호소성이 강한 선전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려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투쟁열의를 비상히 높여주고있다.
선동원들도 중요대상건설장, 생산현장과 협동벌마다에서 대중의 정신력을 분출시키기 위한 선전선동활동을 힘있게 진행함으로써 전투적기백이 약동하고 혁신적앙양이 일어나게 하는데 크게 이바지하고있다.
강계시당위원회에서는 방송선전차활동, 녀맹예술선동대활동을 적극 벌리고 직외강연강사들과의 사업을 짜고들어 시안에 랑만과 희열이 차넘치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맡은 혁명과업수행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희천시당위원회에서는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다는 화선식정치사업과 선전선동활동을 힘있게 전개하여 대고조전투장들에서 혁신이 일어나게 하고있다.
만포시, 전천군, 시중군을 비롯한 시, 군당위원회들에서도 사상전의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심장속에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깊이 심어주어 그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