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신문은 4일 <매국적협정파기에 반기를 드는 역적배들의 추태>를 게재했다.
신문은 <<자한당>과 <바른미래당>을 비롯한 보수패거리들만은 각계의 드높은 반일기운에 역행하며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파기결정에 반발해나서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차마 눈뜨고 볼수 없는 남조선보수패당의 망동은 친일매국이 체질화된 저들의 추악한 본태를 다시금 드러내보여주고있다>고 지적했다.
더해 지소미아파기를 반대하는 이유애 대해 <일본과 <군사정보보호협정>을 체결한 박근혜역도의 친일매국범죄를 <안보>를 구실로 정당화하면서 외세의 비위를 한껏 맞추고 그에 의존하여 재집권야욕을 실현하기 위해서>라고 비판했다.
뿐만아니라 지소미아는 <군사대국화와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실현하려고 발광하는 일본반동들에게 재침의 날개를 달아주었다>고 일침했다.
또 <남조선인민들이 <자한당>을 비롯한 보수역적패당을 <민족을 등진 정치사생아>, <친일이 뼈속까지 들어찬 토착왜구>, <아베에게 붙어살려는 기생충>으로 낙인하면서 저주를 퍼붓고있겠는가>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민족내부에 매국노가 살판치면 민족의 운명이 짓밟히고 겨레가 수난과 고통을 당하게 된다는것은 역사의 교훈>이라고 단언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매국협정파기에 반기를 드는 역적배들의 추태
 

보도된바와 같이 지난 8월 22일 남조선에서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파기가 결정되였다.이와 관련하여 남조선의 각계 단체들, 민주개혁정당들은 《당연한 결정》, 《초불민심의 승리》 등으로 적극 지지해나서고있다.아베패당이 강도적이고 침략적인 무역보복조치를 철회하며 과거죄악에 대해 사죄하고 배상할 때까지 투쟁의 초불을 더 높이 추켜들어야 한다는것이 남조선 각계의 주장이다.
그러나 《자한당》과 《바른미래당》을 비롯한 보수패거리들만은 각계의 드높은 반일기운에 역행하며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파기결정에 반발해나서고있다.
《자한당》것들은 당국이 《정치적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도박을 하고있다.》느니, 《안보를 스스로 무너뜨리고있다.》느니 하는따위의 악담을 쉴새없이 쏟아내며 히스테리적인 광기를 부리고있다.《바른미래당》패들도 뒤질세라 그 무슨 《경솔하고 감성적인 대응》을 운운하는가 하면 일본만이 아니라 《미국에 대해서도 죽창》을 들었다느니, 《안보의 축을 흔드는 자해행위》라느니 하고 피대를 돋구고있다.여기에 보수적인 언론, 전문가나부랭이들까지 합세하여 《어이없는 선택》이다, 남조선과 미국, 일본사이의 《안보협력의 끈이 끊어지게 되였다.》, 《우려하지 않을수 없다.》고 나발질하며 아부재기를 치고있다.그야말로 민족의 넋이라고는 꼬물만큼도 없는 천하의 역적들만이 부릴수 있는 추태가 아닐수 없다.차마 눈뜨고 볼수 없는 남조선보수패당의 망동은 친일매국이 체질화된 저들의 추악한 본태를 다시금 드러내보여주고있다.
하다면 남조선보수패당이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파기결정을 놓고 미친듯이 헤덤비면서 친미, 친일망동에 더욱 기승을 부리고있는 리유는 무엇인가.한마디로 말하여 그것은 일본과 《군사정보보호협정》을 체결한 박근혜역도의 친일매국범죄를 《안보》를 구실로 정당화하면서 외세의 비위를 한껏 맞추고 그에 의존하여 재집권야욕을 실현하기 위해서이다.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체결은 일본반동들의 과거죄악을 묵인해주고 천년숙적에게 재침의 길을 열어주는 용납 못할 죄악이였다.지난 2016년 박근혜역도는 자기의 특대형정치추문사건으로 인한 정국혼란을 틈타 사회적으로 커다란 론난거리로 되고있던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체결을 번개불에 콩닦아먹듯 속전속결로 해치웠다.이것이 군사대국화와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실현하려고 발광하는 일본반동들에게 재침의 날개를 달아주었다는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은 애초에 체결되지 말았어야 했다.남조선인민들의 한결같은 규탄배격을 받은 매국협정이 파기된것은 당연한것이다.
그런데도 《자한당》을 비롯한 남조선보수패당은 저들이 저지른 특대형매국범죄에 대해 돌이켜보고 머리를 숙일 대신 도리여 일본과의 군사적공조체제가 무너진다고 아우성을 치면서 민심의 반일기운에 한사코 도전해나서고있다.이것은 저들이 더럽기 그지없는 왜나라찌꺼기들이라는것을 스스로 립증해보인것이다.오죽했으면 남조선인민들이 《자한당》을 비롯한 보수역적패당을 《민족을 등진 정치사생아》, 《친일이 뼈속까지 들어찬 토착왜구》, 《아베에게 붙어살려는 기생충》으로 락인하면서 저주를 퍼붓고있겠는가.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파기를 계기로 더욱 로골화되고있는 남조선보수패당의 친일광란은 민족의 존엄이라고는 털끝만큼도 없이 오로지 《정권》찬탈에만 피눈이 되여 돌아치는 시정배무리, 외세에 의존하지 않고서는 한순간도 살수 없는 역적집단, 매국의 더러운 피가 흐르는 인간쓰레기들의 가증스러운 정체를 만천하에 고발해주고있다.
민족내부에서 매국노가 살판치면 민족의 운명이 짓밟히고 겨레가 수난과 고통을 당하게 된다는것은 력사의 교훈이다.
남조선인민들은 치솟는 반일의 기운으로 섬나라족속들뿐아니라 외세에 아부굴종하며 민족의 리익을 팔아먹는 보수역적패당도 절대로 용서치 않고 단호히 징벌하고야말것이다.

최신기사

민중민주당, 미대사관앞평화시위1447일째 <광화문미대사관앞철야> 1013일째 미대사관포위시위489일째 평택험프리스기지앞미군철거시위552일째 삼봉로노천당사사수투쟁128일째
민중민주당, <친미극우무리·친미친극우견찰규탄> 평화시위87일째 정보원앞보안법철폐투쟁32일째 견찰청앞반민주보수대정보견찰해체투쟁31일째 청와대앞악폐청산투쟁14일째
전총 <모든실업자에게 매월50만원수당지급!> … 정부서울청사앞 일인시위91일째
반미투본 <자주·평화·민족대단결원칙준수!점령군미군철거!반통일악법보안법철폐!>
민대위 조선일보앞 <민족반역언론조선일보폐간!반민주파쇼악법보안법철폐!>
전총 <정권과 자본의 개량화공세를 분쇄하고 민중민주의 새세상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자!> 논평발표
민중민주당, 미대사관앞평화시위1446일째 <광화문미대사관앞철야> 1012일째 미대사관포위시위488일째 평택험프리스기지앞미군철거시위551일째 삼봉로노천당사사수투쟁127일째
건더기 없으면
민중민주당, <친미극우무리·친미친극우견찰규탄> 평화시위86일째 정보원앞보안법철폐투쟁31일째 견찰청앞반민주보수대정보견찰해체투쟁30일째 청와대앞악폐청산투쟁13일째
전총 <모든실업자에게 매월50만원수당지급!> … 정부서울청사앞 일인시위90일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