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7:04:15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김정일동지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 벌리던 시기 수많은 고전적 노작 집필발표〉

북 〈김정일동지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 벌리던 시기 수많은 고전적 노작 집필발표〉

photo_2019-09-01_16-36-20.jpg


노동신문은 1일 <김정일동지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 벌리던 시기 수많은 고전적 노작 집필발표>을 게재했다.
신문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을 벌리시던 나날에 수많은 불후의 고전적노작을 발표하시여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보물고를 발전풍부화하는데 불멸의 공헌을 하시였다>고 전했다.
이어 <김정일동지께서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도응ㄹ 벌리시던 시기에 밝히신 사상이론들은 혁명과 건설에서 수령이 차지하는 지위와 역할을 새롭게 해명하고 수령의 사상과 영도를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투철한 혁명적수령관으로 일관되여있다>고 밝혔다.
더해 <노동계급의 혁명이론발전에서 초미의 문제로 제기되였던 혁명적수령관에 관한 사상이론을 전면적으로 밝혀주는 노작들을 발표>했다고 짚었다.
또 <군사사상과 이론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더욱 발전풍부화하시고 주체의 혁명무력건설에서 나서는 이론실천적문제들을 전면적으로 종합체계화>했다고 했다.
뿐만아니라 <위대한 수령님의 사회주의건설구상을 빛나게 실현하는데로 지향>됐다고 해설했다.
그러면서 <장군님께서 김일성종합대학시기에 벌리신 사상이론적활동의 빛나는 총화인 논문은 사회주의건설에서의 지역적거점에 관한 위대한 수령님의 사상이론의 혁명적본질과 과학성, 정당성을 심오히 분석논증하고 혁명과 건설이 심화발전되는데 맞게 그 역할을 높이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전면적으로 제시한 고전적문헌>이라고 강조했다.
소개된 <노작>은 다음과 같다.


△ 노동계급의 수령은 혁명투쟁에서 결정적역할을 한다
△ 수령님의 혁명사상에 기초한 당원들의 사상의직통일과 단결을 강화하자
△ 위대한 수령님을 목숨으로 옹호보위하는 혁명전사가 되자
△ 우리 수령님은 위대한 정치가이시다
△ 새로운 시대는 새로운 사상을 요구한다
△ 위대한 청산리정신, 청산리방법을 깊이 체득하자
△ 당의 혁명전통은 노동계급의 수령에 의하여 이룩된다
△ 혁명전통에 대한 인식을 바로가질데 대하여
△ 우리 당의 빛나는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자
△ 현대수정주의를 반대하는 투쟁에서 자주적입장을 지켜야 한다
△ 현대수정주의의 반동적본질과 반수정주의투쟁에서 우리 당이 견지하고있는 혁명적입장에 대하여
△ 위대한 수령님의 독창적인 군사사상에 대하여
△ 위대한 수령님의 군사사상을 학습하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에 대하여
△ 위대한 수령님의 독창적인 전법을 깊이 연구체득하자
△ 우리 나라의 실정에 맞게 군사과학과 기술과 발전시켜야 한다
△ 전쟁승리의 요인에 대하여
△ 인민군대는 수령님의 군대, 당의 군대이다
△ 인민군대를 일당백의 혁명문력으로 강화하자
△ 노농적위대는 우리 당의 강력한 민간무력이다
△ 인민적방위체계의 불패의 위력에 대하여
△ 사회주의경제건설의 기본노선의 정당성을 바로 인식할데 대하여
△ 우리 당의 자립적민족경제건설노선을 견결히 옹호하자
△ 사회주의계획경제의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킬데 대하여
△ 창성군의 지방산업공장들은 전국의 모범이 되여야 한다
△ 사회주의건설에서 군의 위치와 역할
△ 수령을 형상하는것은 혁명적문학예술부문앞에 나서는 중요한 과업이다
△ 지덕체교육은 사회주의교육의 기본방침이다
△ 세계적으로 이름있는 선수를 많이 키워내야 한다
△ 영화창작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야 한다
△ 삼국통일문제를 다시 검토할데 대하여
△ 민족문제에 대한 옳바른 이해를 가질데 대하여
△ 현대제국주의의 특징과 침략적본성에 대하여
△ 제국주의식민지체계붕괴의 불가피성에 대하여

아래는 전문이다. 
주체혁명위업계승완성의 철리를 밝힌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을 벌리시던 시기에 수많은 고전적로작을 집필발표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김일성종합대학에 거룩한 령도의 자욱을 새기시며 룡남산마루에서 력사의 맹세를 다지신 그날로부터 근 60년의 세월이 흘렀다.
위대한 태양의 나라 조선을 만대에 길이 빛내일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룡남산의 맹세로 간직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비범한 예지와 통찰력, 저술력으로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완성하기 위한 사상리론활동을 정력적으로 벌리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을 벌리시던 나날에 수많은 불후의 고전적로작을 발표하시여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보물고를 발전풍부화하는데 불멸의 공헌을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리론실천적으로 론증하고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심오히 밝힌 위대한 장군님의 고전적로작들은 우리 혁명과 건설의 가장 위력한 사상정신적무기로 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비상한 탐구력으로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을 벌리시여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김일성주의가 자주시대의 위대한 지도사상으로 더욱 빛을 뿌리게 하시였습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을 벌리시던 시기에 밝히신 사상리론들은 혁명과 건설에서 수령이 차지하는 지위와 역할을 새롭게 해명하고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투철한 혁명적수령관으로 일관되여있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옹호고수하고 더욱 심화발전시키는것을 숭고한 사명으로 간직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수령님의 혁명사상에 기초하여 새로운 원리와 수많은 사상리론을 독창적으로 내놓으심으로써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을 주체의 원리와 방법론에 토대하여 풀어나갈수 있는 강령적지침을 마련하여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동계급의 혁명리론발전에서 초미의 문제로 제기되였던 혁명적수령관에 관한 사상리론을 전면적으로 밝혀주는 로작들을 발표하시였다.
《로동계급의 수령은 혁명투쟁에서 결정적역할을 한다》, 《수령님의 혁명사상에 기초한 당원들의 사상의지적통일과 단결을 강화하자》, 《위대한 수령님을 목숨으로 옹호보위하는 혁명전사가 되자》를 비롯한 로작들은 혁명적수령관에 관한 사상리론을 정립하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에 기초한 전당의 사상의지적통일단결을 이룩하는데서 거대한 리론실천적의의를 가진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비범한 예지와 진지한 탐구력, 창조적인 사색으로 《우리 수령님은 위대한 정치가이시다》, 《새로운 시대는 새로운 사상을 요구한다》, 《위대한 청산리정신, 청산리방법을 깊이 체득하자》 등의 로작들을 내놓으시여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주체의 사상, 리론, 방법의 전일적인 체계로 정식화할수 있는 사상리론적기초를 마련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조하신 주체의 혁명전통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이 《당의 혁명전통은 로동계급의 수령에 의하여 이룩된다》, 《혁명전통에 대한 인식을 바로가질데 대하여》, 《우리 당의 빛나는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자》를 비롯한 로작들에 뚜렷이 명시되여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고전적로작 《현대수정주의를 반대하는 투쟁에서 자주적립장을 지켜야 한다》, 《현대수정주의의 반동적본질과 반수정주의투쟁에서 우리 당이 견지하고있는 혁명적립장에 대하여》에서 현대수정주의의 발생근원과 반동적본질, 표현형태, 해독성을 분석하시고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으로 튼튼히 무장시킬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시하신 군사사상과 리론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더욱 발전풍부화하시고 주체의 혁명무력건설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을 전면적으로 종합체계화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군사사상과 군건설리론의 독창성 그리고 주체전법의 기본특징과 우월성, 그 구현에서 나서는 원칙적문제들이 《위대한 수령님의 독창적인 군사사상에 대하여》, 《위대한 수령님의 군사사상을 학습하는데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에 대하여》, 《위대한 수령님의 독창적인 전법을 깊이 연구체득하자》 등의 로작들에 깊이있게 전개되여있다.
《우리 나라의 실정에 맞게 군사과학과 기술을 발전시켜야 한다》, 《전쟁승리의 요인에 대하여》, 《인민군대는 수령님의 군대, 당의 군대이다》, 《인민군대를 일당백의 혁명무력으로 강화하자》, 《로농적위대는 우리 당의 강력한 민간무력이다》, 《전인민적방위체계의 불패의 위력에 대하여》를 비롯한 군사분야에 관한 문헌들에는 일찌기 선군정치의 사상리론적초석을 마련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군사적예지가 빛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리론활동은 위대한 수령님의 사회주의건설구상을 빛나게 실현하는데로 지향되였다.
《사회주의경제건설의 기본로선의 정당성을 바로 인식할데 대하여》, 《우리 당의 자립적민족경제건설로선을 견결히 옹호하자》, 《사회주의계획경제의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킬데 대하여》, 《창성군의 지방산업공장들은 전국의 모범이 되여야 한다》 등의 로작들에서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당의 사회주의경제건설로선과 정책의 정당성과 독창성을 론증하시고 그 실현을 위하여 인민경제 여러 부문앞에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졸업론문 《사회주의건설에서 군의 위치와 역할》을 발표하시여 위대한 수령님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 《우리 나라 사회주의농촌문제에 관한 테제》에서 밝히신 사회주의건설에서의 지역적거점에 관한 사상리론을 옹호고수하고 발전시키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김일성종합대학시기에 벌리신 사상리론활동의 빛나는 총화인 론문은 사회주의건설에서의 지역적거점에 관한 위대한 수령님의 사상리론의 혁명적본질과 과학성, 정당성을 심오히 분석론증하고 혁명과 건설이 심화발전되는데 맞게 그 역할을 높이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전면적으로 제시한 고전적문헌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들가운데는 《수령을 형상하는것은 혁명적문학예술부문앞에 나서는 중요한 과업이다》, 《지덕체교육은 사회주의교육의 기본방침이다》, 《세계적으로 이름있는 선수를 많이 키워내야 한다》, 《영화창작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야 한다》를 비롯하여 사회주의문화건설을 혁명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이 명시된 문헌들도 있다.
《삼국통일문제를 다시 검토할데 대하여》, 《민족문제에 대한 옳바른 리해를 가질데 대하여》 등의 로작들은 주체의 력사관을 확립하는데서 획기적의의를 가지는 불멸의 대강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밖에도 《현대제국주의의 특징과 침략적본성에 대하여》, 《제국주의식민지체계붕괴의 불가피성에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을 발표하시여 현대제국주의의 특징과 멸망의 불가피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시고 반제투쟁전략의 사상리론적기초를 다지시였으며 제국주의를 미화분식하는 현대수정주의의 정체를 전면적으로 해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 의하여 혁명령도의 첫 시기에 벌써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이 과학적으로 새롭게 밝혀지게 되였다.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사상리론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갈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