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C
Seoul
2024년4월20일 토요일 8:53:22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보수역적무리의 권력싸움〉

북 〈보수역적무리의 권력싸움〉

조선중앙통신은 17일 <보수역적무리의 권력싸움>을 게재했다.
통신은 <최근 남조선의 <자유한국당>이 계파갈등으로 내홍을 겪고있다>며 <다음해에 있게 될 <국회>의원선거에 나설 후보추천문제를 놓고서도 서로 엇갈린 이해관계로 하여 더욱 치열한 양상으로 번져지고있다>고 전했다.
또 <<보수대통합>문제를 놓고서도 황교안파와 친박근혜파, 김무성파, 홍준표파 등 별의별 계파들이 서로 저들의 이해관계를 내세우면서 갈등을 격화시키는 가운데 <자한당>분열에 의한 중도보수신당창설이라는 말이 떠돌아 역적당내부를 썰렁하게 만들고있다>고 짚었다.
끝으로 <지금 남조선 각계층에서 <파벌싸움은 황교안체제가 흔들리고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총선이 다가올수록 <자한당>의 내부갈등은 더욱 가열될것이다.>, <이어지는 집안싸움으로 보수정당은 끝없이 몰락하고있다.>, <황교안과 자유한국당의 파멸은 확정적이다.> 등의 조소와 규탄을 퍼붓고있는 현실은 역적패거리의 내일을 예고해주고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전문이다. 
보수역적무리의 권력싸움
최근 남조선의 《자유한국당》이 계파갈등으로 내홍을 겪고있다.
정치매춘부 황교안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당의 지지률이 계속 떨어지게 되자 비박계는 정치풋내기의 체제로는 당의 앞날을 기대할수 없다,1인독재체제를 끝장내야 한다고 맹비난을 퍼붓고 친박계까지도 황교안의 당운영수준이 아마츄어라고 헐뜯으며 합세하고있다.
계파싸움은 다음해에 있게 될 《국회》의원선거에 나설 후보추천문제를 놓고서도 서로 엇갈린 리해관계로 하여 더욱 치렬한 양상으로 번져지고있다.
황교안을 비롯한 당지도부것들이 대대적인 물갈이를 하지 않으면 승산이 없다는것을 구실로 《젊고 참신한 인재영입》이니,《혁신》이니 하며 새로운 후보추천방식이라는것을 내놓았으나 당내부의 맹렬한 반대에 부딪쳐 혼잡만 더해지고있다.
당을 뛰쳐나갔다가 다시 들어와 복당파로 불리우는자들이 후보추천에서 친박계에 밀리여 불리한 처지에 놓일수 있다는 위기감에 사로잡혀 《친박계가 래년 총선의 전면에 나선다면 반드시 패할수밖에 없다.》고 떠들며 계파간 갈등을 불러일으키자 황교안이 직접 나서서 당을 망치는 계파적발상과 행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을 묻겠다느니,당안에는 비박,친박이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느니 뭐니 하며 위협절반,회유절반을 하고있다.
그에는 아랑곳없이 비박근혜파인 홍준표까지도 《친박계가 이미 몰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그것도 모르고 한줌밖에 안되는 기득권을 지키려 한다.》며 총선에 나서려고 허둥대는 친박계를 눌러놓는 훈시질을 하였다
《보수대통합》문제를 놓고서도 황교안파와 친박근혜파,김무성파,홍준표파 등 별의별 계파들이 서로 저들만의 리해관계를 내세우면서 갈등을 격화시키는 가운데 《자한당》분렬에 의한 중도보수신당창설이라는 말이 떠돌아 역적당내부를 썰렁하게 만들고있다
이로 하여 《자한당》내부는 모순과 갈등의 소용돌이속에 더욱 깊숙이 빠져들고있다.
《자한당》내부의 계파싸움은 고질적이고 만성적일뿐아니라 치렬한것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이당 패거리들은 오래전부터 끼리끼리 계파와 파벌을 이루고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끈질기게 해왔다.
《자한당》의 대참패로 막을 내린 지난해의 지방자치제선거이후 계파끼리 그 책임문제를 놓고 개싸움질한것도 모자라 다음번 원내대표,대표추천문제를 놓고 또다시 권력쟁탈전을 벌린것이 그리 먼 일도 아니다.
여기에다 제 리속차리기에서는 같고같은 《바른미래당》,《우리공화당》까지 끌어들이려 하고있으니 그 싸움판이 또 얼마나 더 커지겠는가는 어렵지 않게 짐작할수 있다.
지금 남조선 각계층이 《파벌싸움은 황교안체제가 흔들리고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총선이 다가올수록 <자한당>의 내부갈등은 더욱 가열될것이다.》,《이어지는 집안싸움으로 보수정당은 끝없이 몰락하고있다.》,《황교안과 자유한국당의 파멸은 확정적이다.》 등의 조소와 규탄을 퍼붓고있는 현실은 역적패거리의 래일을 예고해주고있다.(끝)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