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 C
Seoul
2024년4월17일 수요일 1:32:26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신문 〈중국 미국총영사관 직원이 〈홍콩독립〉조직 두목을 만난데 대해 강력히 항의〉

북 신문 〈중국 미국총영사관 직원이 〈홍콩독립〉조직 두목을 만난데 대해 강력히 항의〉

노동신문은 <중국 미국총영사관 직원이 <홍콩독립>조직 두목을 만난데 대해 강력히 항의>를 게재했다.
신문은 <홍콩특별행정구주재 외교부특파원공서의 한 관리가 8일 홍콩특별행정구주재 미국총령사관의 고위관리를 호출하여 미국이 홍콩문제에 개입하지 말것을 요구>했다고 전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중국 미국총령사관 직원이 《홍콩독립》조직 두목을 만난데 대해 강력히 항의
 
홍콩특별행정구주재 외교부특파원공서의 한 관리가 8일 홍콩특별행정구주재 미국총령사관의 고위관리를 호출하여 미국이 홍콩문제에 개입하지 말것을 요구하였다.
그는 홍콩특별행정구주재 미국총령사관 직원이 최근 《홍콩독립》조직 두목을 만난것과 관련하여 국가의 주권과 안전, 홍콩의 번영과 안정을 수호하려는 중국정부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며 그 어떤 나라나 조직, 개인이 임의의 방식으로 홍콩문제에 개입하는것을 견결히 반대한다고 말하였다.
미국총령사관 성원들은 국제법과 국제관계의 기본준칙을 엄격히 지켜야 한다고 하면서 그는 미국은 중국을 반대하고 특별행정구를 소란케 하는자들과 경계를 명백히 가르고 폭력분자들에게 잘못된 신호를 보내지 말며 홍콩문제에 개입하는것을 즉시 중지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