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C
Seoul
2024년4월24일 수요일 5:10:01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친일매국의 썩은 뿌리는 하루빨리 들어내야 한다〉

북 〈친일매국의 썩은 뿌리는 하루빨리 들어내야 한다〉

노동신문은 3일 <친일매국의 썩은 뿌리는 하루빨리 들어내야 한다>를 게재한다.
신문은 <황교안을 비롯한 역적패당은 당국이 일본군성노예제문제<합의>를 뒤짚었기때문에 일본의 수출규제조치가 초래되였다고 하면서 공공연히 일본편을 들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반동들로 말하면 몸서리치는 범죄로 가득찬 식민지지배역사를 파렴치하게 정당화하고 사죄와 배상을 한사코 거부하면서 재침의 칼을 시퍼렇게 갈고있는 위험한 군국주의세력>이라며 <권력을 위해서라면 천년숙적과도 손잡을수 있고 남조선을 일본군국주의침략세력의 활무대로 내맡겨도 무방하다는것이 이자들의 사고방식>이라고 폭로했다.
더해 <지금 내외의 경악을 자아내고있는 <자한당>패거리들의 매국적망동은 이런 더러운 조상들로부터 물려받은 친일기질의 발현으로서 별로 놀라운것이 아니다. 섬나라오랑캐들에 대한 굴종의식이 얼마나 뿌리깊었으면 <자한당>떨거지속에서 일본에 대해 <참 고마운 나라>라는 경악을 금치 못할 망언까지 쏟아져나왔겠는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역대로 외세에 대한 굴종을 명줄로 삼고 역적질만을 일삼아온 <자한당>과 같은 남조선보수패당이 아직까지도 활개치고있는것은 민족의 수치가 아닐수 없다>고 비판했다.
끝으로 <민심에 역행하고 대세를 거스르며 씻을수 없는 대역죄만을 저지르는 <자한당>이 역사의 무덤에 처박히는것은 필연>이라고 강조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친일매국의 썩은 뿌리를 하루빨리 들어내야 한다
 
외세에 대한 아부굴종은 나라와 민족을 등진 반역자들의 더러운 생존방식이다.외세의존에 환장한자들은 눈섭 하나 까딱하지 않고 민족의 리익을 송두리채 팔아먹기마련이다.남조선에 대한 횡포무도한 수출규제조치를 취한 일본과 한속통이 되여 추악한 망동을 일삼는 《자한당》패거리들의 망동이 그것을 보여주고있다.
지금 황교안을 비롯한 역적패당은 당국이 일본군성노예문제《합의》를 뒤집었기때문에 일본의 수출규제조치가 초래되였다고 하면서 공공연히 일본편을 들고있다.심지어 《지금은 마땅히 친일을 해야 한다.》는 망발까지 줴치고있다.보면 볼수록 추한 버러지몰골 한가지이다.남조선 각계는 일본의 론리로 일본을 비호하기에 여념이 없는 《자한당》이야말로 《아베패당의 무역전쟁마차에 올라앉아 신이 나서 손벽을 치며 기뻐날뛰는 무리》, 《일본인보다 더 일본인행세를 하는 토착왜구》라고 하면서 일본과 공동작전을 벌리고있는 친일매국세력을 송두리채 쓸어버려야 한다고 주장하고있다.
더러운 권력야욕을 실현하기 위해 천년숙적과 서슴없이 야합하는 《자한당》패거리들은 《을사오적》도 울고갈 희세의 매국노, 용납 못할 역적무리이다.
일본반동들로 말하면 몸서리치는 범죄로 가득찬 식민지지배력사를 파렴치하게 정당화하고 사죄와 배상을 한사코 거부하면서 재침의 칼을 시퍼렇게 갈고있는 위험한 군국주의세력이다.그런데 친일근성이 골수에 꽉 들어찬 매국노들은 《반일감정을 자극하는 일을 삼가》하라느니,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일본과 협력》해야 한다느니 하는따위의 친일망언을 서슴없이 줴쳐대고있다.여기에는 일본을 등에 업고서라도 재집권야망을 기어이 실현해보려는 역적패당의 지독한 흉심이 깔려있다.권력을 위해서라면 천년숙적과도 손잡을수 있고 남조선을 일본군국주의침략세력의 활무대로 내맡겨도 무방하다는것이 이자들의 사고방식이다.
《자한당》패거리들의 추태는 섬나라오랑캐들에게 민족의 리익을 서슴없이 팔아먹은 제 조상들의 망동을 그대로 본딴것이다.
박정희역도는 일제식민지통치시기 일본왕에게 《충성》하겠다는 혈서까지 쓰고 일본군에 자원입대하여 《대동아공영권을 위한 성전》에서 《최후를 맞겠다.》고 맹약하였던 특등친일주구이다.역도는 피비린 군사쿠데타로 권력의 자리를 타고앉은 후 일제시기보다 더 추악한 친일매국행위에 미쳐돌아갔다.
박근혜는 애비의 뒤를 이어 일본과의 《미래지향적인 관계구축》과 《두터운 신뢰》를 운운하며 대일굴종외교에 적극 매달렸다.집권 첫해에 벌써 독도를 《다께시마》라는 이름과 함께 표기하는것 등을 쪼아박은 《독도업무대응기본지침》이라는것을 해외대표부들에 내려먹인 역도는 남조선 각계층의 항의에도 아랑곳없이 일본과의 군사적결탁을 강화하기 위해 군사정보보호협정을 체결하고 재침을 꾀하는 일본의 《집단적자위권》행사기도에 손을 들어주었다.일본으로부터 몇푼의 돈을 받는 대가로 일본군성노예문제에 대해 《최종적이고 불가역적인 해결》을 선언하는 천인공노할 망동도 저질렀다.
지금 내외의 경악을 자아내고있는 《자한당》패거리들의 매국적망동은 이런 더러운 조상들로부터 물려받은 친일기질의 발현으로서 별로 놀라운것이 아니다.섬나라오랑캐들에 대한 굴종의식이 얼마나 뿌리깊었으면 《자한당》떨거지들속에서 일본에 대해 《참 고마운 나라》라는 경악을 금치 못할 망언까지 쏟아져나왔겠는가.
외세의 앞잡이가 되여 민족을 반역하는 역적무리를 그대로 두면 민족의 발전과 번영은 고사하고 민족의 존재자체가 위험에 빠진다는것이 우리 민족사의 쓰라린 교훈이다.남조선에서 친일매국의 썩은 뿌리를 송두리채 들어내는것은 더이상 미룰수 없는 사활적과제이다.
력대로 외세에 대한 굴종을 명줄로 삼고 역적질만을 일삼아온 《자한당》과 같은 남조선보수패당이 아직까지도 활개치고있는것은 민족의 수치가 아닐수 없다.
남조선의 한 신문은 《수구의 뿌리는 친일》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과거의 수구세력은 감히 일제식민지시대를 정당화할 엄두를 못냈는데 지금의 수구세력은 그를 거리낌없이 정당화하며 민족정기에 말뚝을 박고있다고 하면서 이런 비정상적인 상황이 이어지게 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하였다.
지금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이 《자한당》을 추악한 친일역적집단으로 락인하면서 반역당해체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것은 당연하다.민심에 역행하고 대세를 거스르며 씻을수 없는 대역죄만을 저지르는 《자한당》이 력사의 무덤에 처박히는것은 필연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