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C
Seoul
2024년4월20일 토요일 7:00:41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반제민전중앙위, 반일반보수투쟁에로 호소하는 격문 발표

반제민전중앙위, 반일반보수투쟁에로 호소하는 격문 발표

노동신문은 26일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에서 반일, 반보수투쟁에로 호소하는 격문 발표>를 게재했다.
반제민전중앙위는 <범국민적분노와 증오의 총폭발로 천년숙적을 징벌하고 세기의 한을 풀자!>는 제목으로 격문을 발표했다.
격문은 <경향천지를 진감하는 이 반일의 함성은 우리 경제와 국민을 상대로 침략의 칼을 또다시 빼여들고 재침야망을 실현해보려는 일본에 대한 참을수 없는 저주와 분노, 증오와 단죄의 폭발>이라고 단언했다.
이어 <아직도 눈도 감지 못한채 구천을 떠도는 수십, 수백만의 일본군성노예들과 강제징용자들의 영혼들이, 지금도 두눈을 부릅뜨고 살아있는 생존자와 그 후손들, 온 겨레가 천백배의 사죄와 배상을 받아낼것을 피터지게 절규하고있다>고 격분했다.
더해 <온 겨레의 피가 거꾸로 솟구치게 하는 일본놈들의 파렴치하고 오만방자한 망동은 오늘날 이 땅에서 산생된 모든 불행과 고통의 원인이 바로 일본에 있다는 사실을 더욱더 각인시켜주고있다>고 짚었다.
뿐만아니라 <세계도처에서 무역전쟁을 일삼는 미국을 본따 가뜩이나 어려운 이 땅의 경제를 질식시키고 남북화해를 가로막아 아시아의 <맹주>로 부상해보려는 일본의 간특함과 악랄함에 우리 어찌 격노하지 않을수 있겠는가>고 반문했다.
한편 <전국민이 일본반동들의 오만방자한 작태에 격노하여 들고일어나는 이 시각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친일매국세력은 그에 찬물을 끼얹는 친일매국행위를 일삼고있어 우리 국민을 더욱 격분케 하고있다>고 비판했다.
더욱이 <<정권>탈취야욕에 환장하여 국민의 의지와 요구는 외면하고 천년숙적과도 서슴없이 야합하는 <자한당>을 비롯한 보수패당의 추악한 망동은 만고역적 <을사오적>들도 무색케하는 친일매국행위가 아닐수 없다>고 규탄했다.
그러면서 <일본의 강도적전횡과 망동을 짓부시기 위한 투쟁은 민족의 자존과 국민의 운명을 지키고 이 땅의 친일매국세력을 청산하기 위한 정의의 항전>, <오늘 일본반동들이 멋없이 날뛰는것은 <자유한국당>과 같은 친일매국세력이 아직도 도사리고있기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일본은 우리 민족의 천년숙적이며 반일은 전민족의 열화같은 의지> <모두다 반일항전에 총분기하여 민족의 존엄을 지키고 민중을 살리며 자주와 정의를 지향하는 국민적기개를 남김없이 떨치자!>고 맺었다.
아래는 전문이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에서 반일, 반보수투쟁에로 호소하는 격문 발표
 
인터네트홈페지 《구국전선》에 의하면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가 남조선의 각계층을 반일, 반보수투쟁에로 호소하는 격문을 발표하였다.격문은 다음과 같다.
 
범국민적분노와 증오의 총폭발로 천년숙적을 징벌하고 세기의 한을 풀자!
전국민에게 격함
 
전체 국민들이여!
지금 이 땅에서는 일본의 파렴치하고 강도적인 경제침략을 반대하는 목소리가 높이 울려나오고있다.
경향천지를 진감하는 이 반일의 함성은 우리 경제와 국민을 상대로 침략의 칼을 또다시 빼여들고 재침야망을 실현해보려는 일본에 대한 참을수 없는 저주와 분노, 증오와 단죄의 폭발이다.
이 땅에서 일제강점기가 종식된 때로부터 세월은 아득히 흘렀지만 장장 40여년에 걸친 그 모진 민족적수난과 고통, 불행과 희생을 우리 어찌 한순간인들 잊고 살았던가.
수많은 꽃다운 젊은이들이 허망한 《대동아공영권》야망의 대포밥이 되고 수백만의 청장년들이 강제징용으로 죽음의 고역장들에 끌려가 떼죽음을 당하였으며 20만명에 달하는 이 나라 녀성들이 성노예의 운명을 강요당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우리 민족의 말과 글, 이름까지 깡그리 말살하고 수많은 지하자원과 귀중한 민족문화유산을 강탈해갔으며 가장 야수적인 방법으로 무고한 민중을 무자비하게 도륙한 일본이였다.
아직도 눈도 감지 못한채 구천을 떠도는 수십, 수백만의 일본군성노예들과 강제징용자들의 령혼들이, 지금도 두눈을 부릅뜨고 살아있는 생존자와 그 후손들, 온 겨레가 천백배의 사죄와 배상을 받아낼것을 피터지게 절규하고있다.
그러나 오늘 일본의 아베일당이 놀아대는 뻔뻔하고 파렴치한 작태를 보라.
과거죄악에 대한 사죄와 반성은커녕 그에 대한 책임인정까지 한사코 회피하다 못해 강제징용피해자배상문제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을 《국제법위반》이라고 생떼를 쓰며 무차별적인 경제침략의 칼을 휘둘러대고있다.
그야말로 적반하장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더욱 참을수 없는것은 일본반동들이 이번의 날강도적인 보복조치를 얼토당토않게 북과 련계지으며 우리 민족전체를 표적으로 삼는가 하면 우리 국민을 《추한 한국인》, 《버릇없는 꼬마》라고까지 모독하며 길길이 날뛰고있는것이다.
온 겨레의 피가 거꾸로 솟구치게 하는 일본놈들의 파렴치하고 오만방자한 망동은 오늘날 이 땅에서 산생된 모든 불행과 고통의 원인이 바로 일본에 있다는 사실을 더욱더 각인시켜주고있다.
《한》반도에 대한 침략야욕이 없이는, 우리 국민, 우리 민족을 집어삼키려는 탐욕을 버리고서는 순간도 존재할수 없는것이 일본통치배들이다.
이 땅에 대한 일본의 경제보복은 단순히 강제징용피해자배상판결에 대한 불만에서 비롯된것이 아니다.
지난날 우리 민족을 짓밟고 온갖 전횡과 략탈을 일삼던 식민지지배자로 또다시 군림해보려는 력대 일본반동들의 뼈속까지 들어찬 침략야망의 발로이다.
지금의 일본지배층이 그 모든 야망실현의 첨병으로, 21세기 《정한론》실현의 돌격대로 나서고있다.
세계도처에서 무역전쟁을 일삼는 미국을 본따 가뜩이나 어려운 이 땅의 경제를 질식시키고 남북화해를 가로막아 아시아의 《맹주》로 부상해보려는 일본의 간특함과 악랄함에 우리 어찌 격노하지 않을수 있겠는가.
경향각지에서 끊임없이 타오르는 반일의 불길은 우리 민중, 우리 민족의 자존심과 존엄을 감히 우롱하고 롱락하려드는 일본통치배들을 추호도 용납치 않으려는 국민적요구와 의지의 분출이다.
전국민이 일본반동들의 오만방자한 작태에 격노하여 들고일어나는 이 시각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친일매국세력은 그에 찬물을 끼얹는 친일매국행위를 일삼고있어 우리 국민을 더욱 격분케 하고있다.
우리 국민의 반일기세에 힘을 보태지는 못할망정 《감정외교, 갈등외교가 가져온 참사》로 매도하고 《반일감정의 자제》와 《강경일변도 반대》를 떠들어대며 《국회》에서의 대일규탄결의안채택마저 공공연히 반대한것이 바로 보수패당이다.
심지어 보수패당은 일본반동들의 경제침략을 극구 비호두둔하다 못해 《반일이 북에 리롭다.》는 천하에 비렬한 《색갈론》궤변까지 늘어놓고있다.
사실 일본반동들이 지금처럼 파렴치하고 오만무례하게 놀아대게 멍석을 깔아준것도 바로 력대 보수《정권》이 아니란 말인가.
이 땅에 일본을 끌어들인 본당도, 일본군성노예문제와 강제징용피해자배상문제를 희석시키고 유야무야해버린 주범도 보수역적무리들이였다.
《정권》탈취야욕에 환장하여 국민의 의지와 요구는 외면하고 천년숙적과도 서슴없이 야합하는 《자한당》을 비롯한 보수패당의 추악한 망동은 만고역적 《을사오적》들도 무색케 하는 친일매국행위가 아닐수 없다.
현 시국은 일본정치깡패들과 보수역적무리들의 반민족적, 반국민적광태를 철저히 분쇄하지 않는다면 이 땅에 을사년의 망국사가 재현되고 현대판 《시일야방성대곡》의 참상이 도래하게 될것임을 실증해주고있다.
전체 국민들이여!
일본의 강도적전횡과 망동을 짓부시기 위한 투쟁은 민족의 자존과 국민의 운명을 지키고 이 땅의 친일매국세력을 청산하기 위한 정의의 항전이다.
방관은 죽음이고 타협은 굴종이다.
전국민적대일분노의 총분출로 섬나라족속들의 파렴치한 날강도적전횡을 단호히 짓부시자!
날로 확산되는 일본상품불매, 배척운동에 너도나도 동참하자!
지난날의 조선총독처럼 행세하며 이 땅, 우리 국민을 깔보는 아베가 다시는 머리를 쳐들지 못하게 버릇을 톡톡히 가르쳐주자!
전국민적인 대일항전으로 우리 민족에 대한 과거 일본의 피비린 살륙만행과 강탈의 대가를 기어이 받아내자!
《전쟁이 가능한 나라》를 꿈꾸며 군사대국화 획책하는 사무라이후예들의 야망을 단호히 짓뭉개버리자!
전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강도 일제를 타도하고 조국해방을 안아온 자랑스러운 전통과 불굴의 투쟁정신으로 인륜도 법도도 모르는 후안무치한 야만무리들에게 준엄한 철추를 내리자!
오늘 일본반동들이 멋없이 날뛰는것은 《자유한국당》과 같은 친일매국세력이 아직도 도사리고있기때문이다.
일본의 치떨리는 과거죄악에 면죄부를 주며 일장기 들고 재침의 문을 열어주는 토착왜구당-《자한당》에 무자비한 징벌을 안기자!
일본의 경제침략을 호기로 삼고 정쟁과 막말을 일삼으며 권력야욕에 광분하는 《자한당》을 단호히 매장해버리자!
국민에게는 위험천만한 독버섯이 되고 파렴치하고 후안무치한 일본반동들과는 한짝이 되여 반일의 열풍에 찬물을 끼얹는 보수언론, 친일매문가들을 쪽발이들의 소굴로 추방하자!
위정자들은 사대와 외세의존은 망국의 길이라는 력사의 교훈을 똑똑히 새기고 민족자주의 길에 과감히 들어서라!
일본은 우리 민족의 천년숙적이며 반일은 전민족의 열화같은 의지이다.
모두다 반일항전에 총분기하여 민족의 존엄을 지키고 민중을 살리며 자주와 정의를 지향하는 국민적기개를 남김없이 떨치자!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2019년 7월 25일 서울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