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0:32:18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노동신문 〈스스로 화를 청하는 행위〉

노동신문 〈스스로 화를 청하는 행위〉

노동신문은 26일 <스스로 화를 청하는 행위>를 게재했다.
신문은 <최근 일본방위상이 요격미싸일체계 <이지스 어셔>의 배비계획과 관련한 기자회견에서 우리의 탄도로케트를 <집단적자위권을 행사하여 요격할수 있다.>고 떠벌였다>고 전했다.
이어 <문제시하지 않을수 없는것은 일본에서 군사대국화책동이 날로 노골화되는 속에 우리를 노린 도발적인 망발이 튀여나온것>이라고 지적했다.
더해 <일본반동들은 우리 혁명무력이 진행한 정상적인 훈련의 일환인 화력타격훈련을 유엔안전보장이사회 <결의>에 대한 <위반>으로 매도하고 국회 참의원선거공약에 <북조선 및 미싸일의 완전한 포기와 납치피해자전원의 귀국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명기하는식으로 우리를 계속 자극하였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일본반동들은 우리 공화국을 긴장격화의 주범으로 몰고 국제사회에 반공화국적대의식을 고취시키면서 그것으로 저들의 군사대국화책동을 합리화하려 하고있는것>이라고 폭로했다.
신문은 <일본반동들이 무분별하게 날뛸수록 우리 인민의 대일적개심과 결산의지는 백배해지고있다>고 경고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스스로 화를 청하는 행위
 

최근 일본방위상이 요격미싸일체계 《이지스 어셔》의 배비계획과 관련한 기자회견에서 우리의 탄도로케트를 《집단적자위권을 행사하여 요격할수 있다.》고 떠벌였다.
그 누구의 《위협》을 기정사실화하여 좋게 흐르고있는 지역정세흐름을 되돌려세우고 긴장격화에서 어부지리를 얻어보려는 도발적망동이 아닐수 없다.
혀를 놀리기 전에 입안에서 일곱번 굴리라고 했다.
오늘 세상사람들은 세계최대의 열점지역으로 되였던 조선반도에 평화기운이 감돌고있는 놀라운 현실을 목격하고있다.얼마전에는 조미대결과 갈등의 상징으로 되여온 판문점에서 력사적인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이 진행되여 국제사회의 경탄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반동들은 눈뜬 소경시늉을 하고있다.
조선반도에 흐르는 평화기류가 항구적이고도 공고한것으로 되게 하기 위한 우리 공화국의 노력은 지금도 계속되고있다.세계 많은 나라 전문가, 언론들은 한결같이 지역정세흐름이 조선에 의해 결정되고있으며 그것이 좋은 방향으로 향하고있다고 평하고있다.
문제시하지 않을수 없는것은 일본에서 군사대국화책동이 날로 로골화되는 속에 우리를 노린 도발적인 망발이 튀여나온것이다.
우리는 이에 대해 결코 수수방관할수 없다.
일본반동들은 우리 혁명무력이 진행한 정상적인 훈련의 일환인 화력타격훈련을 유엔안전보장리사회 《결의》에 대한 《위반》으로 매도하고 국회 참의원선거공약에 《북조선 핵 및 미싸일의 완전한 포기와 랍치피해자전원의 귀국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명기하는 식으로 우리를 계속 자극하였다.지금에 와서는 《집단적자위권》을 행사하여 우리의 탄도로케트를 요격할것이라고 허세를 부리고있다.
이를 단순히 지역정세흐름에서 배제된것으로 하여 손가락질을 받고있는데 대한 정치난쟁이의 투정질로만 볼수 없다.
일본반동들은 우리 공화국을 긴장격화의 주범으로 몰고 국제사회에 반공화국적대의식을 고취시키면서 그것으로 저들의 군사대국화책동을 합리화하려 하고있는것이다.
지금 《자위대》는 현대적공격수단들을 갖춘 침략무력으로 더욱 변신하고있다.그의 해외군사활동범위는 계속 확대되고있다.일본반동들은 헌법 9조에 《자위대》의 존재를 명기하는것으로써 그를 합법화하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
일본반동들이 어벌이 커질대로 커져 감히 우리에게 도발을 걸어오는데 대해 절대로 용서할수 없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결심이고 의지이다.
하루강아지 범무서운줄 모른다고 일본반동들이 무분별하게 날뛸수록 우리 인민의 대일적개심과 결산의지는 백배해지고있다.
불순한 목적실현을 위해 남을 걸고드는것은 스스로 화를 청하는 어리석은짓이다.
일본반동들은 이것을 똑똑히 명심하고 입건사를 바로하는것이 좋을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