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18:36:27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사설 〈오늘의 증산돌격전에서 상원노동계급의 영웅적투쟁본때를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하자〉

북 사설 〈오늘의 증산돌격전에서 상원노동계급의 영웅적투쟁본때를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하자〉

노동신문은 26일 사설 <오늘의 증산돌격전에서 상원노동계급의 영웅적투쟁본때를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하자>를 게재했다.
신문은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총진군의 앞장에서 상원노동계급이 기운차게 내달리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견인불발의 투쟁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당이 제시한 전투적과업을 기어이 앞당겨 수행하려는것이 상원노동계급의 철석같은 신념이고 맹세>라고 밝혔다.
더해 <상원노동계급은 우리 당의 사회주의강국건설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의 전렬에 서있는 전초병>이라고 해설했다.
또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약동하고 결사전, 백열전으로 들끓는 상원전역은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최전방>이라고 했다.
뿐만아니라 <당에서 과업을 줄 때마다 그것을 지상의 명령으로, 최상의 특전으로 심장깊이 새기고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는것은 상원노동계급의 습벽이고 본태>라고 첨언했다.
한편 <상원의 벅찬 숨결이자 전진하는 조국의 숨결>이라며 <증산투쟁의 성패여부는 일군들의 조직동원자적역할에 달려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증산투쟁의 성패여부는 일군들의 조직동원자적역할에 달려있다>, <당, 행정, 기술일군들이 마음을 합치는것은 증산의 중요한 담보>, <생산자대중이 사상의지적으로 발동되면 못해낼 일이 없다>, <련관부문들에서 상원로동계급을 힘있게 지원하여야>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올해에 인민의 행복을 위한 거창한 창조물들을 더 많이, 더 훌륭하게 일떠세워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전대미문의 제재봉쇄속에서도 자력자강의 힘으로 줄기차게 전진하는 주체조선의 저력, 막강한 경제적잠재력을 만천하에 과시하려는것이 우리 당의 철석의 의지>라고 맺었다.
아래는 전문이다.
오늘의 증산돌격전에서 상원로동계급의 영웅적투쟁본때를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하자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총진군의 앞장에서 상원로동계급이 기운차게 내달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얼마전 또다시 상원로동계급에게 영예로운 과업을 주시였다.이것은 당의 사상과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상원로동계급에 대한 최상의 믿음이며 시대와 혁명앞에 지닌 성스러운 사명감을 백배해주는 원천이다.
지금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믿음을 받아안고 증산돌격전에 떨쳐나선 상원로동계급의 전투적사기는 충천하다.뜨거운 열풍을 내뿜으며 기운차게 돌아가는 소성로의 힘찬 동음은 더 높은 세멘트생산성과로 당중앙을 결사옹위하고 조국에 비약의 숨결을 더해주려는 상원로동계급의 피끓는 심장의 박동이다.
견인불발의 투쟁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당이 제시한 전투적과업을 기어이 앞당겨 수행하려는것이 상원로동계급의 철석같은 신념이고 맹세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앞으로도 당에서 중시하는 건설대상들에 필요한 자재들을 로동계급의 정신력을 불러일으켜 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리는 방법으로 해결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우리 혁명은 일편단심 당을 따르고 옹위하는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을 비롯한 위대한 인민의 힘에 떠받들려 전진하는 불패의 위업이다.
상원로동계급은 우리 당의 사회주의강국건설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의 전렬에 서있는 전초병이다.상원로동계급은 당이 준 과업을 관철하는 길에서 할수 있는가 없는가를 론하기 전에 죽으나사나 기어이 해내야 한다는 사상적각오와 립장을 가지고 그 어떤 어려운 조건에서도 완전무결하게 집행해나가고있다.당의 부름에 물불을 가리지 않고 산악같이 일떠서는 상원로동계급에게는 애로와 난관은 있을수 있어도 불가능이란 없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주신 과업을 받아안은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의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일시에 증산돌격전에 돌입하였다.가족들까지도 한전호속에 뛰여들었다.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약동하고 결사전, 백열전으로 들끓는 상원전역은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최전방이다.
당이 제시한 전투목표수행, 이것은 존엄높은 조선로동당의 권위보위전이다.
우리 당의 권위는 절대적인것이며 우리 인민의 삶과 투쟁은 철두철미 당의 령도적권위를 백방으로 옹위하는것으로 일관되여있다.
지금 우리 당은 삼지연군건설과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 단천발전소건설을 비롯한 거창한 대건설작전을 펼치고 정력적인 령도로 현명하게 이끌어나가고있다.어디서나 요구되는것이 세멘트이다.특히 양덕군 온천관광지구건설을 당이 정한대로 올해 당창건기념일까지 완공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결정적으로 세멘트보장에 달려있다.세멘트증산은 단순히 생산실적에 관한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당의 권위와 직결된 중대한 정치적사업이다.
당이 준 과업을 하늘이 무너지는 한이 있어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해야 한다는 결사의 각오,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가려는 견인불발의 의지가 상원로동계급의 가슴마다에 끓어넘치고있다.한몸을 바쳐서라도 당이 준 과업을 무조건 수행하려는 상원로동계급의 영웅적기상은 백옥같은 충정의 분출이다.상원로동계급은 다시한번 놀라운 증산성과를 이룩함으로써 당중앙과 한피줄을 잇고 사는 우리 로동계급이 당의 권위를 어떻게 결사보위해나가는가를 세계앞에 똑똑히 보여주어야 한다.
당이 제시한 전투목표수행, 이것은 상원로동계급의 자랑스러운 투쟁전통을 끝없이 빛내이기 위한 영예로운 투쟁이다.
혁명과 건설에서 어렵고 복잡한 과업이 나설 때마다 인민을 믿고 그들의 힘에 의거하여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일관한 령도방식이다.당의 믿음은 만난시련을 뚫고나가게 하는 무한대한 힘이며 기적창조의 원동력이다.
당에서 과업을 줄 때마다 그것을 지상의 명령으로, 최상의 특전으로 심장깊이 새기고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는것은 상원로동계급의 습벽이고 본태이다.《알았습니다.》, 《집행하였습니다.》라는 말밖에 모르는 상원로동계급의 립장과 자세는 언제나 투철하였다.새로운 주체100년대 우리 조국의 눈부신 전변상에도, 새로운 조선속도, 전화위복의 기적적승리, 려명신화를 비롯한 시대어들에도 상원로동계급의 투쟁위훈이 력력히 새겨져있다.굴지의 세멘트생산기지 상원을 떠나 세기를 주름잡는 주체조선의 건설의 대번영기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
당의 믿음속에 산다는 남다른 긍지로 하여 상원로동계급의 혁명적열의와 투쟁기세는 비상히 앙양되여있다.지금과 같이 어려운 조건에서 짧은 기일안에 세멘트증산과제를 수행한다는것은 결코 헐치 않다.그러나 자력갱생과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모든 예비와 잠재력을 총동원, 총발동하여 결사관철의 력사와 전통을 빛내이고 자랑찬 승리의 보고를 올리려는 상원로동계급의 정신력은 더욱 고조되고있다.령도자의 믿음을 명줄로 간직하고 혁명전사의 도리를 목숨바쳐 지켜가는 상원로동계급이야말로 우리 당의 자랑이고 힘이다.
상원의 벅찬 숨결이자 전진하는 조국의 숨결이다.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절대적인 믿음을 제일재부로 간직하고 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려나가야 한다.
증산투쟁의 성패여부는 일군들의 조직동원자적역할에 달려있다.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의 모든 일군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과 당정책에서 만난극복의 묘술도 찾고 혁신의 불길도 지펴올려야 한다.자기 단위의 구체적실정과 현실적조건에 맞게 생산활성화, 생산장성을 위한 작전을 빈틈없이 세우고 박력있는 화선지휘로 전투계획을 무조건 수행해야 한다.대담성과 적극성, 이신작칙의 기풍을 높이 발휘하여 맡은 사업에서 일자리를 푹푹 내야 한다.
당, 행정, 기술일군들이 마음을 합치는것은 증산의 중요한 담보이다.당, 행정배합을 강화하여 모든 사업을 증산돌격전에로 확고히 지향시켜나가야 한다.당일군들은 행정, 기술일군들을 적극 내세우고 어려운 모퉁이마다 어깨를 함께 들이밀며 그들이 오늘의 투쟁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과감히 열어나가도록 떠밀어주어야 한다.
생산자대중이 사상의지적으로 발동되면 못해낼 일이 없다.
련합기업소의 당조직과 일군들은 당의 구상과 의도를 현실로 꽃피우기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가는 로동계급의 마음을 금은보화에도 비기지 못할 귀중한것으로 여기고 더욱 분발승화시켜야 한다.자기 단위의 특성과 대중의 심리에 맞게 정치사업을 첨입식, 집초식으로 참신하게 진행하여 상원땅에 결사옹위, 결사관철의 함성이 울려퍼지고 자력자강의 넋이 살아 고동치게 하여야 한다.
세멘트증산성과의 담보는 방대한 련속공정의 멈춤없는 흐름에 있다.공정별, 단위별련계와 협동을 강화하여 련합기업소안에 집단적, 련대적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게 하여야 한다.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이고 만부하를 철저히 보장하여야 한다.증산돌격전에서 창조되는 가치있는 경험을 교환하고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련합기업소가 생산적앙양의 불도가니로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여야 한다.
련관부문들에서 상원로동계급을 힘있게 지원하여야 한다.
세멘트증산은 전력, 석탄공업을 비롯한 련관부문들과 이어져있다.전력공업부문에서는 질좋은 전기를 원만히 보내주며 석탄공업부문에서는 필요한 석탄을 최우선 보장하여야 한다.철도성에서는 수송조직을 면밀히 짜고들어 상원로동계급이 불같은 충정으로 증산한 세멘트가 건설전구들에 제때에 가닿게 하여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세멘트증산의 중요성과 절박성을 똑바로 명심하고 상원을 물질적으로 지원하여야 한다.상원에 파견된 경제선동대들에서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생산자대중을 증산투쟁에로 고무추동하여야 한다.
온 나라가 상원로동계급의 힘찬 발걸음에 보폭을 맞추며 올해전투과업의 성과적수행을 위하여 총공격해나가야 한다.
지금 상원로동계급은 당이 준 과업을 최단기간내에 집행할 목표를 세우고 한t의 세멘트라도 더 많이, 더 빨리 생산하기 위하여 맹렬한 돌격투쟁을 벌리고있다.
양덕군 온천관광지구건설장과 삼지연군꾸리기전투장,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을 비롯한 대고조전역들에서는 상원로동계급의 불굴의 로력투쟁에 더 높은 건설성과로 화답해야 한다.
천년책임, 만년보증의 원칙에서 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감으로써 상원로동계급의 충정의 땀방울이 기념비적창조물들과 더불어 빛을 뿌리게 하여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는 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에 의거하여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생산돌격전을 더욱 과감히 전개해나가야 한다.특히 올해전투목표수행정형을 구체적으로 분석총화하고 그 실행대책을 강구하여 어디서나 눈에 띄는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해나가야 한다.
지금 적대세력들은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질풍같이 내달리는 우리 공화국의 전진을 어떻게 하나 가로막아보려고 발악적으로 책동하고있다.
올해에 인민의 행복을 위한 거창한 창조물들을 더 많이, 더 훌륭하게 일떠세워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전대미문의 제재봉쇄속에서도 자력자강의 힘으로 줄기차게 전진하는 주체조선의 저력, 막강한 경제적잠재력을 만천하에 과시하려는것이 우리 당의 철석의 의지이다.
미더운 상원의 로동계급이여!증산돌격전으로 당을 결사옹위하고 만리마대진군을 더욱 힘있게 추동해나가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