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 C
Seoul
2024년4월24일 수요일 10:40:50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대의원선거에 선거자의 99.98% 참가〉

북 〈대의원선거에 선거자의 99.98% 참가〉

조선중앙통신은 21일 <대의원선거에 선거자의 99.98% 참가>를 게재했다.
통신은 <당의 영도따라 우리 인민정권의 공고성과 생활력을 더욱 높이 떨쳐나갈 온 나라 전체 인민의 앙양된 정치적열의속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도(직할시), 시(구역),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가 21일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고 전했다.
이어 <선거자의 99.98%가 투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전문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도(직할시), 시(구역),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 선거자의 99.98% 참가

 
당의 령도따라 우리 인민정권의 공고성과 생활력을 더욱 높이 떨쳐나갈 온 나라 전체 인민의 앙양된 정치적열의속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도(직할시), 시(구역),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가 21일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
중앙선거지도위원회에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선거자의 99.98%가 투표에 참가하였다.
다른 나라에 가있거나 먼바다에 나가 일하고있는 사람들이 선거에 참가하지 못하였다.
년로하거나 신병 등으로 선거장에 나갈수 없는 선거자들은 이동투표함에 투표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우리 공화국정권을 불패의 성새로 더욱 굳건히 다지며 주체조선의 제일국력인 일심단결의 위력과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참모습을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할 애국의 마음을 안고 선거에 참가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도(직할시), 시(구역),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위한 전국의 구선거위원회들에서는 해당 선거구에 등록된 대의원후보자들에 대한 투표결과를 확정하고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