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16:00:04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각지 당조직에서〉

북 〈각지 당조직에서〉

노동신문은 18일 <각지 당조직에서>를 게재했다.
신문은 <각지 당조직에서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절세위인의 위대성을 깊이 체득시키기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고 했다.
이어 <선전선동역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사상공세의 포성을 높이 울리기 위한 사업도 활기있게 진행되고있다>고 밝혔다.
또 <위대성교양에서 모범적인 선동원들로 경험토론회를 조직하고 평가사업도 하면서 그들의 열의를 북돋아주기 위한 사업도 내밀고있다>고 전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위대성교양을 선차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각지 당조직에서

 
각지 당조직에서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절세위인의 위대성을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시고 우리 당이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온 주체혁명위업을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대를 이어 계승완성해나가야 합니다.》
혁명사적지건설지도국 당조직에서는 초급당위원회와 직속당세포를 비롯한 아래단위 당조직들에 주간교양사업과 관련한 계획을 정기적으로 내려보내면서 위대성교양을 방법론있게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또한 지도국책임일군들이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나가 일군들과 건설자들속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업적자료를 가지고 위대성교양을 강화하여 건설에서 혁신이 일어나도록 하고있다.
갑산군당위원회에서는 군안의 당, 행정일군들과 당초급일군, 당초급선전일군들이 위대성교양자료집을 구비하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인상을 널리 소개선전하도록 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일군들과 당초급일군, 당초급선전일군들이 모이는 기회에 위대성교양자료들을 깊이있게 학습시키고 그들이 대중속에 들어가 임의의 장소에서 격식없는 위대성교양을 활발히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많은 위대성교양자료카드를 마련하여 기관, 기업소들에 나누어주고 초급당위원회와 당세포들에서 그를 통한 교양을 실속있게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청진시당위원회에서는 청진기초식품공장을 사상교양의 본보기단위로 정하고 시안의 모든 당조직에서 이 단위의 모범을 따라배우도록 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 내밀고있다.이를 위하여 시당선전선동부일군들이 직접 공장에 나가 위대성교양자료를 카드, 걸그림 등 여러가지 형식으로 다양하게 만들도록 하고있으며 학습회나 강연회를 비롯한 여러 계기에 그것을 해설선전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구역당위원회들에서 경험을 일반화하기 위한 사업을 잘해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신포원양수산련합기업소 당조직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을 서술한 도서를 가지고 당세포 혹은 학습반별로 읽은책발표모임을 실효성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또한 학습회와 강연회의 시작전이나 끝난 후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자료를 해설해주도록 하는것을 정상화하고있다.
당보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이 실렸을 때에는 초급당조직들에서 당세포별로 독보를 진행하고 세포위원장들과 당초급선전일군들이 종업원들에게 그 의의와 중요성에 대하여 알기 쉽게 해설해주도록 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도록 하고있다.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사상공세의 포성을 높이 울리기 위한 사업도 활기있게 진행되고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아래단위 당조직들이 경제선동에 필요한 악기들을 일식으로 갖추고 기동예술선동대활동을 실정에 맞게 다양하게 조직진행하도록 당적지도를 심화시키고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경제선동에 탄광의 당, 행정일군들이 적극 참가하도록 하고있다.이것은 탄부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높여주는데서 큰 역할을 놀고있으며 경제선동활동에 대한 일군들의 관심과 함께 기동예술선동대호상간의 승벽심도 부쩍 높여주고있다.
해주시당위원회에서는 방송선전차를 통한 선동활동을 기동적으로 벌리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선전의 도수를 높여나가고있다.실천을 통하여 방송선전차를 통한 선동활동의 생활력을 깊이 인식한 시당위원회 선전선동부 일군들은 당보에 실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자료들과 상급당조직에서 내려보내는 록음편집물들을 가지고 출근길방송을 집중적으로 벌리도록 하고있다.또한 방송선전차활동을 통하여 당면한 영농전투에 떨쳐나선 사람들의 가슴마다에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심어주도록 하고있다.
연탄군당위원회에서는 선동원, 5호담당선전원들의 역할을 비상히 높여나가고있다.
군의 책임일군들이 선동원들을 한명씩 담당하고 정상적으로 그들을 만나 선동형식과 방법을 하나하나 가르쳐주면서 그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활약하도록 하고있다.
또한 위대성교양에서 모범적인 선동원들로 경험토론회를 조직하고 평가사업도 하면서 그들의 열의를 북돋아주기 위한 사업도 내밀고있다.
이밖에도 위원군당위원회에서 학습강사, 강연강사 등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을 방법론있게 진행하고있는것을 비롯하여 각지 당조직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업을 첨입식, 집초식으로 힘있게 벌리고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