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5:02:59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사설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북 사설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노동신문은 15일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고 게재했다.
신문은 <우리는 혁명의 최강의 무기인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주체조선의 억센 기상을 남김없이 떨치며 만리마대진군을 더욱 힘있게 다그쳐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군민대단결은 우리 혁명의 자랑스러운 전통>, <군민대단결이야말로 존엄높은 자주강국을 탄생시킨 근본원천이고 기적의 나라, 영웅조선을 일떠세운 강위력한 무기>이라고 짚었다.
더해 <지금 적대세력들은 자립, 자력으로 날로 무섭게 솟구쳐오르는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에 겁을 먹고 어떻게 해서든지 우리 혁명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군민대단결을 강화하는것은 우리가 혁명투쟁의 전기간 항구적으로 틀어쥐고나가야 할 전략적문제>라고 강조했다.
한편 <우리 혁명과 사회주의건설의 전력사적행정에서 공고발전되고 그 생활력이 남김없이 과시된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강대한 주체조선의 새 역사를 써나가자는것이 당의 의도>고 해설했다.
더욱이 <수령결사옹위를 제일생명으로 하는 군민대단결의 전통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한다>고 짚었다.
또 <인민군대가 주동, 기수가 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돌파구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고 했다.
뿐만아니라 <전체 인민이 인민군군인들의 사상정신세계와 투쟁기풍을 따라배우기 위한 된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야 한다>고 언급했다.
더해 <인민군대를 친혈육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우리의 국풍을 더욱 빛내여나가야 한다>며 <전체 인민들은 인민군대를 성심성의로 원호 하여야>,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여야>, <군민대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당조직들의 역할을 높여야>한다고 강조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지금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온갖 시련과 난관을 굴함없이 뚫고헤치며 당정책옹위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삼지연군꾸리기전투장을 비롯한 기념비적창조물건설장들에서 울려퍼지는 군민의 결사관철의 웨침은 온 나라를 혁명열, 애국열, 투쟁열로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우리는 혁명의 최강의 무기인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주체조선의 억센 기상을 남김없이 떨치며 만리마대진군을 더욱 힘있게 다그쳐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군민대단결은 조국사수, 혁명보위의 위력한 담보이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힘있는 추동력입니다.》
군민대단결은 우리 혁명의 자랑스러운 전통이다.
백전백승으로 수놓아진 조선혁명의 전진발전의 행로우에는 군민대단결의 투쟁사가 뚜렷이 아로새겨져있다.우리는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도 군민대단결로 이룩하였으며 전승신화도 군대와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창조하였다.군민이 혁명의 한전호에서 생사고락을 함께 하며 만난시련을 헤쳐온 줄기찬 투쟁속에서 천리마가 날아오르고 속도전의 기상이 나래쳤으며 강국건설의 포성이 울리고 민족사적대승리도 이룩되였다.군민대단결이야말로 존엄높은 자주강국을 탄생시킨 근본원천이고 기적의 나라, 영웅조선을 일떠세운 강위력한 무기이다.
오늘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은 매우 중요하고도 관건적인 단계에 들어섰다.당이 제시한 전략적목표를 수행함에 있어서 지금의 일각일초, 하루한시는 지난 시기의 백날, 천날보다 더 귀중하다.보통의 각오와 의지를 가지고서는 걸음걸음 막아서는 시련과 도전을 극복할수 없고 우리앞에 나서는 방대한 혁명과업도 수행할수 없다.자력갱생대진군, 만리마속도창조투쟁에서의 승리의 열쇠는 전체 인민이 인민군군인들과 팔을 끼고 어깨를 겯고 힘차게 투쟁해나가는데 있다.
우리는 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최근년간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려명신화를 창조하고 함북도 북부피해복구전투의 기적적승리도 이룩하였으며 건설의 대번영기,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새 력사도 펼치였다.대혁신, 대비약의 거창한 투쟁속에서 우리는 군민이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칠 때 이 세상에 극복 못할 난관, 점령 못할 요새란 있을수 없다는 철리를 다시금 깊이 새기였다.
지금 적대세력들은 자립, 자력으로 날로 무섭게 솟구쳐오르는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에 겁을 먹고 어떻게 해서든지 우리 혁명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야만적인 경제제재에 악착하게 매여달리는 한편 썩어빠진 부르죠아사상문화침투책동에 더욱 열을 올리고있다.하지만 적대세력들이 제아무리 발광하여도 일심단결의 위대한 전통이 있고 혁명의 폭풍우속에서 신념과 의리, 동지애로 굳게 맺어진 군민대단결이 있기에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군민대단결을 강화하는것은 우리가 혁명투쟁의 전기간 항구적으로 틀어쥐고나가야 할 전략적문제이다.군민대단결은 주체조선의 힘이고 존엄이며 전진발전의 동력이고 우리 혁명의 성패를 좌우하는 영원한 생명선이다.혁명의 조건과 환경이 어떻게 변하든 우리는 군민대단결을 강화하는 사업을 순간도 멈추지 말아야 하며 그 위력으로 사회주의의 정치군사진지를 더욱 철옹성같이 다지고 강국건설의 진격로도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
우리 혁명과 사회주의건설의 전력사적행정에서 공고발전되고 그 생활력이 남김없이 과시된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강대한 주체조선의 새 력사를 써나가자는것이 당의 의도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이 세상 그 어느 나라도 가질수 없는 주체조선의 가장 위력한 전략적무기이고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인 군민대단결로 위대한김정은시대를 강성번영의 시대, 인민의 꿈과 리상이 전면적으로 실현되는 영광의 시대로 조국청사에 뚜렷이 아로새겨야 한다.
수령결사옹위를 제일생명으로 하는 군민대단결의 전통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한다.
수령결사옹위는 군민대단결의 근본핵이다.우리의 군민대단결이 그처럼 공고하고 위력한것은 수령결사옹위에 그 바탕을 두고있기때문이다.사회주의조선의 륭성발전과 주체혁명위업의 종국적완성은 우리가 혁명의 년대들에 발휘하였던 수령결사옹위의 바통을 어떻게 이어나가는가 하는데 달려있다.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끄시기에 조선의 승리는 과학이라는 불변의 진리를 뼈속깊이 쪼아박고 당중앙의 사상과 령도를 충정다해 받들어나가야 한다.《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는 신념의 구호를 높이 추켜들고 최고령도자동지의 안녕과 권위를 백방으로 보장하여야 한다.전당, 전군, 온 사회에 당의 유일적령도체계, 유일적령군체계를 더욱 철저히 확립하고 우리의 모든 초소와 단위를 당의 호소와 숨결, 맥박이 높뛰는 당중앙위원회 뜨락으로 만들어야 한다.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불철주야의 현지지도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발걸음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며 삶의 순간순간을 충정과 위훈으로 수놓아가야 한다.몸이 열쪼각, 백쪼각나도 당정책을 기어이 관철하고야말겠다는 결사의 각오를 가지고 군민이 한덩어리가 되여 당의 구상과 결심을 실천으로 빛내여나가야 한다.
인민군대가 주동, 기수가 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돌파구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
오늘의 경제건설대진군은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부강의 토대, 강국의 성공탑을 높이 쌓기 위한 전인민적인 총진군이다.혁명의 주력군인 인민군대가 일당백의 용맹을 힘있게 떨치며 질풍같이 내달려야 전체 인민이 따라서고 강국건설에서 일대 비약의 폭풍이 휘몰아치게 된다.
인민군장병들은 불가능을 모르는 혁명군대의 단숨에의 기상으로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에서 새로운 영웅신화들을 끊임없이 창조하며 인민들을 당정책관철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여야 한다.사상전의 불바람을 일으키고 자력갱생의 진격로를 열며 과학기술을 발전시켜나가는데서도 인민군대가 선구자적역할을 하여야 한다.기념비적창조물건설에서 관병이 합심하고 강한 조직성과 규률성에 의거하여 대중적영웅주의를 남김없이 발휘함으로써 인민들에게 기적과 위훈의 묘술이 어디에 있는가 하는것을 실천으로 보여주어야 한다.어떤 어려운 조건에서도 물과 공기만 있으면 혁명도 하고 창조도 하며 일단 마음만 먹으면 세계에 없는것도 만들어내는 혁명군대의 고상하고 전투적인 풍모를 오늘의 투쟁에서 남김없이 과시하여야 한다.전군이 《인민을 돕자!》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하여 인민의 군대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야 한다.
전체 인민이 인민군군인들의 사상정신세계와 투쟁기풍을 따라배우기 위한 된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야 한다.
군민대단결이자 인민들과 군인들의 사상과 투쟁기풍의 일치이다.온 사회에 군인정신, 군인기질, 군인본때가 차넘칠수록 우리의 군민대단결이 더욱 공고화되고 그 위력이 남김없이 과시되게 된다.
우리는 당이 바란다면 그 어떤 난공불락의 요새도 강행돌파하고 승리의 개가를 올리고야마는 인민군대의 공격기상에 발맞추어나가는 투쟁속에서 혁명대오의 정예화를 더욱 다그쳐나가야 한다.집단주의정신, 대중적영웅주의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는 인민군군인들처럼 집단적, 련대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조국땅우에 전화위복의 기적들을 끊임없이 안아와야 한다.하나의 건축물을 일떠세우고 하나의 제품을 만들어도 천년책임, 만년보증의 원칙에서, 세계에 당당히 소리칠수 있게 하여야 한다.앉아서 조건이 보장되기를 기다릴것이 아니라 혁명군대의 창조본때로 유리한 환경을 제손, 제힘으로 마련하며 자력번영의 대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
인민군대를 친혈육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우리의 국풍을 더욱 빛내여나가야 한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인민군군인들은 다 자기의 귀중한 아들딸들이며 안녕을 지켜주는 수호자들이다.인민군대에 대한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성원에 군민대단결의 위력의 높이가 있고 조국수호, 조국번영의 지름길이 있다.
전체 인민들은 인민군대를 성심성의로 원호하여야 한다.사회주의조국수호와 건설의 제일선에 서있는 인민군군인들을 먼저 생각할줄 알아야 하며 군인들이 인민을 위해주면 줄수록 원군의 길을 더욱 줄기차게 이어나가야 한다.인민군군인들을 만나면 축하도 해주고 정치사상적으로 적극 고무도 해주며 혈육의 정을 뜨겁게 나누어야 한다.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여야 한다.
군민협동작전은 인민들과 인민군군인들이 힘을 합쳐 공격전을 벌려나가는 우리 식의 위력한 투쟁방식이다.인민군지휘성원들과 사회의 일군들은 군민협동작전과 지휘를 짜고들어 주체조선을 빛내이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을 더 많이, 더 빨리, 더 훌륭하게 일떠세워야 한다.인민군대가 강국건설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면 사회에서는 인민군대의 진격속도에 보조를 맞추어 맡겨진 과제를 질적으로 불이 번쩍 나게 해제껴야 한다.군민이 서로 돕고 이끌며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맹렬히 벌려야 한다.
군민대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당조직들의 역할을 높여야 한다.
각급 당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우리 당의 군민일치사상으로 무장시키기 위한 화선식, 첨입식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벌려야 한다.사회주의강국건설이 격렬하게 벌어지는 환경에 맞게 인민군군인들을 따라배우도록 하기 위한 선전선동의 북소리를 힘차게 울려 새로운 시대속도, 시대정신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여야 한다.일군들이 시대의 요구를 자각하고 각성분발하여 인민군대의 지휘성원들처럼 앞장에서 대오를 이끌며 자기 단위를 자력으로 부흥하고 전진하는 단위로 만들도록 당생활조직과 지도를 적극 짜고들어야 한다.
모두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강국에로 비약하는 주체조선의 본때와 기상을 힘있게 떨치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